열심히 일하시는 대통령님이 많이 걱정되시지요? .
왜 자꾸 우리의 유일한 희망 대통령 장군님이 대통령 자리를 훔쳤다고 저들은 떠드는 거죠? 천민들 70퍼센트 이상이 같은 생각이라고 ..
그러니까 3500만명이 저런답니다. 그러나 5000만명이 저런다고 우리는 눈도 깜빡하지 않습니다. 그렇지요?? 우리는 안하무인 기술이 있으니깐요.
그 대통령직은 정당하게 이겨서 얻은 자리이잖아요.
오늘은 회사 동료와 이야기 하는데 동료가 지금의 대통령은 가짜라고 말해서 짜증났습니다. 목사님들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는 이유가 이해가 안 되시지요? 저도 그렇습니다.
또 길에서 사람들이 이야기 하기를 대통령 하나 잘못 뽑아서 나라가 걸레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아니잖습니까. 그 어느때보다 경제가 잘 돌아가는 최고의 활황기를 저들만 모르고 있습니다.
그리고 설령 경제가 폭망했으면 또 어떻습니까? 폭삭 망하면 망하는대로 살면 되는 거잖아요. 사람들이 욕심만 많아서 바라는 게 많은데 대통령일을 하는 게 쉬운 줄 아는 가봅니다. 하나만 잘해도 그것으로 만족해야 하는데 그러지를 못합니다. 우리 대통령님 아내 사랑은 전세계 최고이기도 하고요. 모든 남자들이 대통령님때문에 아내에게 구박받고 있다고 하지요. 모든 남편이 배워야 한다고 말입니다.
목사님들이 가장 사랑하는 대통령님이 사람들에게 욕을 먹고 있습니다. 너무 슬프시지요? 목사님들이 가장 존경하는 국모님께서 누명을 쓰고 있다는 사실을 목사님들이 잘 아시잖습니까? 그런데 왜 조용하신가요?
하지만 진짜로 그 대통령 자리를 훔쳤으면 또 어떻습니까? 야구도 훔쳐서 점수를 얻는 규칙이 있습니다. 도루라는 것이 도둑질이지만 잘했다고 인정해줍니다.
그리고 농구를 할 때도 페인팅 동작을 하여서 상대 선수를 속입니다. 테니스 선수들도 공을 오른 쪽으로 보내는 척 하면서 왼쪽으로 보내거나 길게 보내는 척하면서 짧게 보내는 등의 속임수를 잘 써야 이길 수 있습니다.
속임수를 쓰지 않으면 어떻게 이길 수 있는가요?
그런 점에서 지난 번에 여론 조작이나 사무실 여러 곳을 운영한 사실은 이기기 위한 빙법이었을 뿐입니다. 그리고 민주당이 안쓰러워서 우리가 갖고 있는 모든 수단을 가 사용하지도 않았는데 봐줘도 고마운줄 모르고 생색이네요.
저 사악한 공산당 민주당 녀석들도 여론 조작하면 될 것을 자기들은 여론 조작 할 능력도 없었으면 챙피해서라도 조용히 있을 것이지 뭘 잘했다고 대통령 장군님을 못 살게 구는 걸까요?
자칭 애국 보수 우익 목사님 장로님들도 저와 똑같은 생각을 하시잖아요.
왜 가만히 있으시나요? 저처럼 강하게 저 민주당 사탄의 무리를 비난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저보다 더 잘하시는 안하무인스러운 억지 논리로 대통령 장군님을 지지해 줍시다.
니들도 여론 조작하지 왜 못 하고 죄없는 사람 잡느냐고 따지면 됩니다.
목사님들 장로님들이 평소에 잘 하시던 것을 보여 주셔야 할 때입니다. 자칫하면 우리 대통령님의 자리를 훔쳐 갈 기세이기는 합니다.
그러나 쉽게는 못 빼앗는다는 것을 잘 알 것입니다.
왜냐하면 자칭 애국 충정 우익 보수 목사님들 장로님들이 있고 목사님들은 막무가내 정신이 있으니까 그렇습니다. 헌법 재판소 판사들이 전부 우파 사람들이고 매수도 해놨기 때문에 탄핵을 인용할 일도 없습니다.
그러나 설령 실수가 있어서 탄핵을 인용해도 우리 목사님들의 안하무인 정신과 대통령님의 무시 및 검찰과 국정원이 방해공작을 지속하면 저 민주당 머저리들은 우리 대통령님을 털끝하나 건드리지 못합니다.
다른 보수들이 다 떠나도 이곳의 우익 목사들만 끝까지 힘써 주시면 우리 대통령님은 절대로 그만 두시지 않을 분입니다. 그리고 영구 집권을 함으로써 이곳의 애국 우파 목사님들 장로님들에게도 대대손손 일 안해도 살 수 있는 은혜를 베풀 것입니다.
우리 애국 꼴보수 목사님들은 어떤 일이 있더라도 우리 대통령님을 배신하지 않을 분들인 것을 믿습니다.
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