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 대전 통계만 보시고 무엇이 문제인지도 모르시고 아일라한테 파괴 영웅에게 받는 뎀감만 덕지덕지 붙여서 내놓으신건가요? 지금 왜 아일라가 아직까지도 문제점이 남아있고, 대전이 엉망이 되었는지 근본을 못잡으시는것 같아서 너무 실망스럽네요 그리고 에우 방덱 효과에 무적시 쿨 증가 이것은 왜 있는지 이해가 안되는게 순환 공덱에서 티라그나의 패시브로 부활하면 무적 적용인데 여기에다 에우 방덱 효과가 적용되버리면 무슨 소용입니까? 이런건 테스트및 검토는 해보시고 내신건가요?
첫댓글 원래이겜이 테스트안해보고 할걸요
시간제단하면. 바로죽던데
삭제된 댓글 입니다.
두 번 짤렸으면 좀 가시죠?
또 재가입해서 기어왔누
에우는 아직도 현역임? 대전 버린지 좀 됐는데
강림 족사기로 받고 방덱에서 미쳐날뛰는 중입니다
예엣날 방덱 지크하트 이상인듯요
@대만은독립국 아 맞다 강림이라는게 나왔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