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선관위라면,
무슨 짓을 할지도 모를 것 같은데...
(글: 박주현 변호사)
4.15총선 이후 범죄자 세력들은 빳빳한 투표지들 사진들이 조작된 것이라며 엉터리 방어를 했다.
주호영 원내대표를 방문했을 때 하태경이가 조작된 것이라고 했다.
내가 피식 웃으며(이야 이런 식으로 거짓말하며 방어하는구나, 현장에 없었던 사람이 아니면 움찔하겠다) 그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것이라고 얘기했다.
이번에도 범죄자 무리들은 내가 찍은 것이 아니라며 허위 해명을 유포하고 있다.
문제의 핵심은 투표지를 받은 후 바로바로 넣지 않고 제3의 장소에 두었다가 경찰없이 지나치게 오랜시간 후에 관외사전투표지를 새벽에 넣는 것이다. 봉인지를 임의로 제거하고 임의로 붙이는 말도 안되는 행위는 말할 것도 없다.
선관위 내부에서도 우편투표지, 사전투표지 다 만들수 있다. 선관위가 위조한 도장 인쇄날인만 하면 되기 때문에 언제든 조작 가능성이 있다. 집어넣는 투표지들이 유권자가 투표한 것인지 어찌 믿나? 선관위말만 믿으라고?
국정원도 선관위 보안점검 후 허무인투표, 중복투표, 대리투표 모두 가능하며 투표지위조도 가능하다고 인정한바 있지 않는가?
최근 7년간 채용비리 64%가 비리라고 알려진 선관위라면, 비밀번호를 12345로 설정했던 선관위라면, 국가기관공공기간 보안 평균이 81.9점이고 최하한이 44.9점이었는데, 31.5점이 자신의 보안점수인 선관위라면(심지어 자신들에게 100점 점수를 준),
그러고도 남을 것 같은데..
빳빳한 사전투표지 다발을 오상진이에게 모델료 써가며 형상복원기능있는 특수재질을 써서 그렇다는 거짓말을 대놓고 하며 국민을 개돼지로 아는 선관위라면,
기네스북 세계최고령자보다 훨씬 나이 많은 사람들 200살, 150살 등등이 통합선거인명부 명단에 수두룩 빽빽하게 있고행안부 통계시스템과 다른 숫자의 유권자들이 있는데도 제대로된 해명없이 정상이라고 우기는 선관위라면,
재검표장에서 법정경위가 선관위가 투표지 빼돌리고 있다고 종합일간지 사회부장이 녹취를 땄고, 투표록에 있다던 20여장의 투표관리관 도장이 안찍힌 투표지가 재검표장에서는 모두 없어졌는데도, 투개표록에 없던 배춧잎투표지, 화살표투표지들이 재검표장에서 출몰했음에도 뻔뻔하게도 정상이라고 우기는 선관위라면..
무슨 짓을 할지도 모를 것 같은데..
내 생각이 틀렸나?
헌법기관이랍시고 감사도 거부하고 국민권익위 조사도 거부하고 수사도 거부했던 선관위라면,
무슨짓을 할지도 모를 것 같은데..
내 생각이 틀렸나?
참 내가 조회수 올려 돈벌려고 그런다고 누가 그러던데, 안타깝게도 내 채널은 수익정지다. 좌파들과 선관위가 그랬는지 수익창출금지되어서 조회수 1억뷰가 되어도 돈한푼 못받는다.
~~~~~~~~
[박주현 변호사 페북 글(24.4
8)]
■ 명백히 드러난 부정선거(선거조작) 당장 수사하고 범죄자들 처단하라!!!
부정선거 규명,범죄자 처단, 공정한 선거제도 마련 없이는
앞으로 어떤 선거도 해서는 안되고
자유민주주의는 없다!
명백한 부정선거를 부인, 침묵하는 자는 누구든지
대한민국 반역 세력이다!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9600
■ 대한민국 주권이 사라진 빼박 증거들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107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