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무지개를 참 오랜만에 본다.건강한 모습 볼 수 있어 반갑네. ㅎㅎㅎ좋은 동네에 사니까 갯벌에서 조개 캐는 풍경도 아름답게 보인다.오늘은 가야로 출동이다.막내 누나 가족들과 암남공원쪽 조개구이집으로 고고씽~!!이 몸은 그저 불러주는 곳에 따라 흐느적거리며 세월과 맞짱뜨는 중이라네~!! ㅋㅋㅋ
첫댓글 무지개를 참 오랜만에 본다.
건강한 모습 볼 수 있어 반갑네. ㅎㅎㅎ
좋은 동네에 사니까 갯벌에서
조개 캐는 풍경도 아름답게 보인다.
오늘은 가야로 출동이다.
막내 누나 가족들과 암남공원쪽
조개구이집으로 고고씽~!!
이 몸은 그저 불러주는 곳에 따라
흐느적거리며 세월과 맞짱뜨는 중이라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