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알지돼지국밥
 
 
 
카페 게시글
항복 4GO(뛰, 걷, 타, 오르) 마른 하늘에 무지개와~걷GO^^
항아리속의 행복 추천 0 조회 62 26.06.05 19:35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06 04:51

    첫댓글 무지개를 참 오랜만에 본다.
    건강한 모습 볼 수 있어 반갑네. ㅎㅎㅎ
    좋은 동네에 사니까 갯벌에서
    조개 캐는 풍경도 아름답게 보인다.
    오늘은 가야로 출동이다.
    막내 누나 가족들과 암남공원쪽
    조개구이집으로 고고씽~!!
    이 몸은 그저 불러주는 곳에 따라
    흐느적거리며 세월과 맞짱뜨는 중이라네~!! ㅋ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