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옥은호)
<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 5투표소, 한수중학교 신분증 위조 투표 사건, N번 투표 사건 발생 >
2024년 4월 10일, 오전 8시 20분 "이XX"씨는 선거인명부 자신의 이름 옆에 누군가 싸인을 하고 투표를 한 사실을 확인하고 항의를 했다. 그러자 선관위는 중앙선관위 지침에 따라 이미 서명한 사람 옆에 다시 싸인을 하고 투표지를 발급했다. 1인 2표가 된 것이다.
선관위는 이 사건에 대하여 같은 일산서구에 동명이인 "이XX"가 투표소를 착각해서 그런 일이 일어났다 변명을 했지만 거짓말이다.
같은 지역구 투표인은 자기 집 가까운 투표소에 투표를 하고, 먼 다른 곳에 찾아갈리 없다. 또, 이름 외에도 생년월일, 주소가 다르기 때문에 확인이 가능한데, 동명이인 거짓 변명을 하는 것이다.
중앙선관위는 선거인 명부에 사진 정보나 지문 정보가 없다는 허점을 만들어 오래 전부터 위조 신분증 투표, N번 투표 범죄를 해왔다. 지금까지 고발된 그 어느 사건도 범인을 잡거나 체포했다는 소식은 없다. 중앙선관위의 범죄이기 때문이다.
선거일 2만명이 투표를 하지 않는 성향의 선거인의 위조 신분증 투표 범죄, N번 투표 범죄를 조직적으로 하면 1인 100번, 200만 표를 순식간에 만들 수 있다.
전국적으로 매번 선거때마다 위조 신분증 투표 범죄가 발각되어 제보가 들어오는데, 현장에서 고발이 이뤄졌음에도 불구하고, 심지어 사전투표에 가짜 신분증 스캔한 파일을 찾았음에도 불구하고 체포된 범인은 없는 것이다. 선관위는 매번 동명이인으로 빠져나가려고 애를 쓰지만 동명이인이 없는 경우도 허다하다.
위조신분증 투표 범죄는 드물게 적발되지만 실제 위조신분증 투표 범죄는 전국적으로 광범위하게 퍼져있다. 선관위 범죄 빙산의 일각이다.
●"내가 이미 투표했다고?"
...고양 '부정투표' 소동
[ajunews, 24.4.10]
https://www.google.co.kr/amp/s/m.ajunews.com/amp/20240410111611353
~~~~~~~~
[옥은호 페북 글(24.4.10)]
☆또 뻔~한 선거 조작!
다 드러났는데도...
아직도 모르고
저들의 농간에 놀아나는 궁민들.
국민혁^명으로 처단하지 않으면...
●사전투표율 소숫점 한 자리까지(31.3%) 맞힌 더불어민주당(4월 3일 예측)
[주간조선, 24.4.7]
https://naver.me/xGm1srcz
●또 뻔~한 선거조작!
지금까지 여론조작=>선거조작 해왔고
또 계속 할 것이 뻔~한데도
계속 선관조작위에 선거를 맡기고 맹종하는 자들은
뇌가 없는 자들인가?
다 한 패 반역자들인가?
~선거조작(부정선거) 앞에선 모든 게 다 헛방이다!
국민들이 들고 일어나 뒤집어 엎어야!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9778?searchView=Y
■ 명백히 드러난 부정선거(선거조작) 당장 수사하고 범죄자들 처단하라!!!
부정선거 규명,범죄자 처단, 공정한 선거제도 마련 없이는
앞으로 어떤 선거도 해서는 안되고
자유민주주의는 없다!
명백한 부정선거를 부인, 침묵하는 자는 누구든지
대한민국 반역 세력이다!
(링크 보세요)
https://m.cafe.daum.net/saintfullgospel/NqOe/9600
■ 온 국민이 봐야할 충격 (부정선거) 다큐멘터리 영화]
왜(歪): 더 카르텔
[이봉규TV, 23.9.27(1시간 23분)]
https://youtu.be/2tte48hyqRI?si=glpabv0IvOv5Ew8c
●국민 여러분의 힘으로
부정선거의 모든 조작 방법이 드러났습니다!
함께 막아냅시다!
[바실리아TV, 24.4.4(7분)]
https://youtu.be/I_Eu6O52Z4s?si=yhh5FbxwcpAmPDu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