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범 : 오늘 스타 얘기하구 있습니다. (주머니에서 무언가를 꺼내며)이거이 100년 묵은 저글링 가죽을 짜부시켜서 만든 겁니다. 고조 와땁니다.
(이장 라이벌들을 물리치고 씹어 본다.)
이장 : 요고 맛 괜찬은데
성범 : 고거 맛있음니까? (이장 : -- __끄덕)그거 시디케이스 입돠.(이장 : -_-;;) 거기에 시디 넣어두면 기스 절대로 안납니다. 100장을 넣어도 남아 돕니다. 고조 와땁니다.
선생님 : 아니 성범아 그 귀한 100년 묵은 저글링 가죽으로 왜 시디 케이스를 만드니?
성범 : 저희 연변에서는 마린보다 저글링이 많습니다. 고조 100년 묵은 저글링은 저글링 축에도 못껴서 바싹 튀겨서 식용으로 씁니다. 고조 200년은 묵어야 "아 조놈 인제 속도업해도 되겠구만" 합니다. 500년 묵은 저글링 보셨습니까? 저희 연변에서는 그놈 등에 안장놓고 말대신 타고 다닙니다. 800년 묵은 저글링 보셨습니까? 땅파는데 귀신이라 공사용으로 씁니다. 고조 굴뚫는데 굴삭기보다도 빠릅니다. 고조 와땁니다. 으릴쩍이었습니다. 아빠엄마랑 손잡고 이른 새벽에 운동하러 갔는데 갑자기 우르릉 하는 소리와 함께 땅이 흔들리고 갈라졌습니다. 전 지진난줄 알았습니다. 아니 었습니다. 그것은 1000년 묵은 집채만한 저글링이 버로우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카페 게시글
에라시아 >자유게시판
잡담
연변 총각 성범이의 스타저글링 버젼(자작)
선의사탄
추천 0
조회 63
01.10.04 15:59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