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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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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내가 생각하는 고속도로의 적정 통행요금(자가용 기준)
고집쟁이 추천 0 조회 574 03.10.06 23:58 댓글 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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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3.10.07 13:17

    첫댓글 허 허 허 허

  • 03.10.07 13:34

    이런 쟁책을 시행한다면 관련된 정치인이나 행정관료는 부안군수꼴 납니다. 모형 화형식부터 시작해서 집단린치 마무리 짖는 화려한 연속기를 볼수도 있겠내요.. 10연타 콤보에 초필살기로 마무리... 맷집 좋으시면 대신맞아줘도 좋구요

  • 요금 올리는데에는 대찬성합니다.맞습니다.지금 무궁화와 고속도로의 요금 차이는 너무 큽니다.지만 무궁화호 만큼 올리는 것은 좀 무리라 생각합니다.한 지금서 20~30% 인상이 적당하다 봅니다.(부가세물려서 말이져 자세한 건 일반게시판 6444번을 꼭 봐주십시오,)

  • 03.10.07 15:19

    부디 대권잡으셔서... 꼭 꿈(?)을 이루세요. 흐흐흐흐~ 대략 그날이 오기전에 반드시 이민을 가는 수 밖에...

  • 03.10.07 15:23

    고속도로 통행료 올려서 철도가 잘 될거라면, 아우토반 통행료가 공짜인 독일의 철도는 한참 예전에 수백번 망했겠네요.

  • 03.10.07 17:51

    허허허... 어디 한번 부안군수 꼴 나야 정신을 차릴련지... 어휴... 그러면 철도는 벌써 망핬네 그려

  • 03.10.07 20:00

    랄랄랄라~~~♬ 린치 이야기가 나오니 그 옛날 시라소니 린치사건이 문득 생각나는군요... 정재성도 언젠가 그렇게 한번 당해보면 알지요?? 시라소니 린치사건을 일으킨게 누구더라? 이정재던가, 유지광이던가?

  • 03.10.07 20:01

    멀공님 말대로 언젠가 정재성이 대권잡아서 뭐 꼴리는대로 한번 해보시고... 한번쯤은 시라소니처럼 린치도 한번 당해보면... 거 참 드라마틱하겠습니다.

  • 03.10.07 20:42

    저라면, 그런 세상이 오기 전에 필히 이민을... ;; 지금 세상도 반쯤 돌아 버릴 정도인데....ㅠ_ㅠ ;;

  • 03.10.07 20:48

    이러지 마시고 이 의견을 한번 언론에 제기를 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아주 구체적으로 수치까지 제시하셨는데요....

  • 통행료 올린다고 고속도로 수요가 철도로 갈련지요. 이용할 사람은 돈 내고라도 악착 같이 이용할 걸요. 지하철 요금 1구간 1000원 넘어도 이용할 사람 이용할 겁니다. 저 같은 경우에 말이죠 --;; 그리고 여기서 떠드실게 아니라 직접 건의해 보세요

  • 03.10.08 01:07

    아침에 출근할때 경인고속도로 타고 갑니다. 전철타고 버스타고 가면 90분 걸리는 거리를 자가용끌면 20분이면 갑니다. 어떤루트를 택하시겠습니까? 인천요금소에서 내는 1100원. 아깝지 않더군요 저는...

  • 03.10.08 01:09

    도로공사 적자라고 투덜대지만 그 실상을 아시는지요? 휴게소에서 파는 음식값의 30% 이상이 도로공사 주머니로 들어갑니다.

  • 03.10.08 07:58

    아차... 그리고... 부산사는 친구에게 들은 이야기인데... 컨테이너 화물업자들이 이번에 파업일으켰는데 자기가 봐도 배부르고 기름들어서 괜히 발악했다나... 파업을 일으킨 원인이 화물차 유지비가 비싸다는데 버는 것에 비하면 비싼것도 아니지요. 그래도 대우가 나쁘다는걸 명분삼아 파업했다지요...???

  • 03.10.08 08:00

    그런데 정재성 말대로 2-3만원 사이로 서울-부산 통행료를 올리면 화물운송업자들 반발하지요. 고속버스, 시외버스도 요금인상이 불가피해지고... 그러기에 하나만 알고 둘을 모르는 정재성은 바보아닌가요? 33살 먹은 사람이 생각하는건 왜 초등학생 수준인가요? 그것이 알고 싶습니다.

  • 03.10.08 08:02

    자가용의 경우는 1종(2축 차량)이기 때문에 이걸 2만원으로 올리면 컨테이너, 트레일러 운송차량은 얼마나 올라갑니까? 비행기값이지요... 왜냐고요? 트레일러는 못해도 4종(4축), 5종(4축 초과차량)이니까... 고속도로 통행료는 4,5종의 경우가 제일 비싸지요. 그러면 물류비 올라가지요...

  • 03.10.08 08:05

    그러면 의왕기지에서 화물열차로 운송하면 될거 아니냐고요? Don't Mention It!!!! 안그래도 경부선 다이아가 빡빡한데 그 많은 물류를 운송하기엔 벅차지요. 그러면 기관차를 중련으로 해서 화차를 적어도 40량 이상 연결하면 될 거 아니냐고요? Don't Mention It!!!! 철도청이 그렇게 바보같이 화물열차를 운영하지 않죠.

  • 03.10.08 08:09

    그래도 자가용을 미워하는 정재성에게는 더이상의 할 말이 필요없지요. 그러면 3,4,5종 차량의 통행료는 그대로 두라고요? Don't Talk!!!! 도로를 보수유지하게 만드는 주원인중 하나가 바로 3,4,5종 차량이니까... 그래서 많은 물건을 싣고 달리는 차에 대해 많이 받지요...???

  • 03.10.08 08:13

    어차피 나라에서는 자가용에 대한 자동차세를 많이 먹고 있지요? 배기량이 높을 수록 자동차세가 높고, 대도시에 살 수록 도시채권이란게 있어서 더욱 올라가고, 신차일수록 비싸지요. 그리고 화물차가 자동차세가 저렴하다지요?

  • 03.10.08 08:15

    대학교 나왔으면 대학 내에 화물차(특히 갤로퍼, 코란도는 옛날에는 화물차를 불법개조했을 정도로 많은 학생들이 자가용으로 타고 다니며 지금도 화물용 차량이 돌아다님) 돌아다니고 있는거 보셨을거 같은데 그런 기억이 없나... 2000년에 대학 졸업했다면 봤을겁니다. 기억력이 정상이라면 그런거 쯤은 기억하겠지요?

  • 03.10.08 12:26

    그리고 정재성 말대로 자가용통행료 올리면? 반드시 국도가 막히게 됩니다. 왜? 고속도로 통행료가 비싸니 국도로 달리는게 훨씬 낫지요. 돈도 전혀 안드는데다 요즘은 적어도 2차선으로 확장했으니 시속 100으로 거뜬히 달릴 수 있으니까요...

  • 03.10.08 12:31

    내가 짱되면 폐기된 전철계획 다시 전면 복구, 그리고 반드시 전구간 2복선실현, 그리고 철도 이빠쉬 늘릴겁니다. 당근 고속도로도 늘리구, 고철도 서울-천안-대전-대구-부산 이케만 스게 할꺼구여. 안되면 무지막지가하게 혼내줘야지. 고박통처럼~ ㅋㅋㅋ 난 독재자로 해야겠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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