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
화 |
수 |
목 |
금 | ||||||||||
1 |
2 |
3 |
4 |
5 |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오전 |
이복희 |
김월순 |
오전 |
조연순 김미선 |
박광옥 김보경 |
오전 |
김교란 |
오지은 |
오전 |
박청숙 |
김춘회 |
오전 |
이둘선 |
박정옥 |
오후 |
왕계자 |
이정숙 |
오후 |
김은희 |
문명숙 |
오후 |
송미경 |
이미희 |
오후 |
김말수 |
김영옥 |
오후 |
오해근 |
박현순 |
8 |
9 |
10 |
11 |
12 |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오전 |
이복희 |
김월순 |
오전 |
조연순 김미선 |
박광옥 김보경 |
오전 |
김교란 |
오지은 |
오전 |
박청숙 |
김춘회 |
오전 |
이둘선 |
박신희 |
오후 |
왕계자 |
이정숙 |
오후 |
김은희 |
황의돈 |
오후 |
송미경 |
이미희 |
오후 |
김말수 |
김영옥 |
오후 |
오해근 |
정농옥 |
15 설날 |
16 |
17 |
18 |
19 |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오전 |
|
|
오전 |
조연순 김미선 |
박광옥 김보경 |
오전 |
김교란 |
오지은 |
오전 |
박청숙 |
권순미 |
오전 |
이둘선 |
박정옥 |
오후 |
|
|
오후 |
김은희 |
문명숙 |
오후 |
송미경 |
김은아 |
오후 |
김말수 |
김영옥 |
오후 |
오해근 |
박현순 |
22 |
23 |
24 |
25 |
26 |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
종합민원실 |
민사신청과 |
오전 |
이복희 |
김월순 |
오전 |
조연순 김미선 |
박광옥 김보경 |
오전 |
김교란 |
오지은 |
오전 |
박청숙 |
권순미 |
오전 |
이둘선 |
박신희 |
오후 |
왕계자 |
강연희 |
오후 |
김은희 |
문명숙 |
오후 |
송미경 |
김은아 |
오후 |
김말수 |
김영옥 |
오후 |
오해근 |
정농옥 |
※ 부득이한 사정으로 근무일정을 바꾸고 싶으실 때는 주소록의 명단을 참조하시어 본인이
직접 일정관리를 하시고 담당하시는 날은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 화요일 오전은 법원 측의 요구로 2인씩 배치합니다.(경매 있는 날)
☺ 회장 : 조연순 011-344-23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