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년 불암회 테니스 투어-제천, 청풍명월
2013년 불암회 창립 16주년을 자축하면서 5월 모임은 11일(토) 12시에 서울을 출발하여 12일까지 1박 2일 동안 제천 수산 중학교 테니스 코트에서 운동을 하고, 충주호 부근 숙소로 이동하여 친목의 시간을 함께하고, 풍광 수려한 청풍명월을 둘러보고 귀경하였습니다. 본 행사를 위해 좋은 장소를 마련해 주시고, 만반의 제반 준비를 해주신 손길들, 또 그 따사한 마음 위에 감사를 드립니다. 차량 준비를 해주시고 운전을 해주신 회원님들 그 수고하심에 또한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가 1박 2일 동안 함께했던 모습들을 올려봅니다. 아름다운 추억으로 오래 기억 되리라는 생각을 해보면서................
2012. 5. 13.
첫째 날
제천 수산 초.중학교에서.....
아름다운 학교 모습
테니스 코트
학교 주변에는 아름다운 야초들이 꽃을 피우고 있었습니다.
하늘매발톱
유채꽃과 미나리냉이꽃이 어울려 피었습니다.
미나리냉이꽃
미나리냉이꽃
기념 촬영
수산 초. 중학교를 떠나 숙소로 이동하는 동안 차창 밖의 풍경들이 너무도 아름다웠습니다. 차를 타고 그냥 순식간에 지나쳐 버리는 게 참 안타까웠습니다.
아래 사진은 월악산의 모습입니다.
산기슭의 밭에서는 아마 고냉지 채소를 재배 할 것입니다. 산으로 이어진 에움길.....그 풍경이 참 이국적이라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충주호 부근 숙소에서.....
집이 전원적인 맛이 넘칩니다.
이층 방의 모습
즐거웠던 밤..........
밤에 보는 우리 숙소의 돌담 풍경이 참 아름다워 지나칠 수가 없었습니다.
밤하늘에 가득한 별들을 다 담을 수는 없었지만................ 북두칠성이 보이지요? 북극성은 너무 흐려선지 보이지가 않는군요.
아래 전기줄 밑에 북극성이 있을 것입니다.
둘째 날
이틑날 아침 금수산 풍경입니다.
숙소 부근에서 부지런한 농자가 일을 하고 있습니다.
숙소 돌담 가에 핀 꽃.....매화말발도리 같은데......
총무님이 방송에 나왔던 숙소 사진을 들고 있네요. 아침 잘 드신 모양이지요? 표정들이 참 밝네요. 덜....
계 속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