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외여행 출발전 안내 [캐나다/에어캐나다 인천공항]
[여행상품] 10월 20일 (금) 상품코드 NCP240ACEQ 단체번호 68302923 #캐나다 #퀘벡 #도깨비 #나이아가라 #폭포뷰숙박 #캐네디언로키 #밴쿠버 ★출발확정★■모두단독■ 캐나다 항공완전 일주 10일 [퀘벡/몬트리올/나이아가라/로키/밴쿠버]
https://www.modetour.com/239221b61676e063 / 출발전 필히 확인 바라며 이상이 있을 경우 바로 말씀해주세요.
[이용 항공안내] 이용항공은 에어캐나다(AC) 입니다
8박 10일(기내 1일 숙박)
인천 10월 20일 (금) 19:10 AC062 출발 - 퀘백 10월 20일 (금) 22:54 도착
밴쿠버 10월 28일 (토) 13:00 AC063 출발 - 인천 10월 29일 (일) 16:05 도착
*중간항공 이동 있습니다. 일정표 참고해주세요.
5일차 중간항공이동 - 토론토-캘거리
[18:00] AC153편 토론토(YYZ) 공항 출발
[20:11] 캘거리(YYC) 공항에 도착
※국내선 스케쥴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8일차 중간항공이동 - 캘거리-밴쿠버
[11:40] AC211편 캘거리(YYC) 공항 출발
[12:12] 밴쿠버(YVR) 공항에 도착
※국내선 스케쥴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현지행사 】
- 미주지역 특성상 평균 이동시간은 4~5시간입니다.
- 행사는 최대 40명~50명의 인원으로 진행됩니다.
- 행사인원 부족시 현지행사인원 및 타항공으로 도착하는 모두투어 고객님과 합류행사할 수 있습니다.
- 현지 행사 사정에 의해 일부 일정의 변동이나 관광지가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
▶인원별 차량진행
4명 ~ 5명 : 7인승 밴 드라이빙 가이드
6명 ~ 9명 : 12인승 포드밴 드라이빙 가이드
10명 ~ 13명 : 15인승 밴츠 스프린터 밴 드라이빙 가이드
14명 ~18 명 : 25인승 중형버스
19명 ~23 명 : 29인승 중형버스
24명 ~35 명 : 33~37인승 중대형버스
36명 ~ : 56인승 대형버스
【 기타 】
◈ 랜드조인(현지조인)시 항공권은 불포함인 가격입니다. 확정된 항공스케줄 확인 후 개별발권 바랍니다.
◈ 미주지역은 식사를 하신후 "테이블 팁"($1/1인/1식, 특식시 U$2-3/1인/1식)을 식탁에 놓는 것이 관례입니다.
◈ 예약과 동시에 "여권사본"을 담당자에게 보내주셔야 합니다. 모든 승객은 출발전 "여권번호, 주민번호, 영문이름, 여권 만료일"을 항공사에 통보해야 합니다.
◈ 토론토/밴쿠버 귀국일 변경은 출발전 확정 받으셔야 하고 현지체류중 변경은 불가합니다.
◈ 본인 귀책 사유에 의한 캐나다 입국 거절시엔 환불되는 금액이 없습니다.
◈ 캐나다 입국심사가 매우 까다로우니 정확한 일정및 현지 연락처,호텔명을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 입국심사는 입국 심사관의 고유 권한임으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입국거절이 될수있습니다.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 입국 심사시 영어가 능통하지 않은 손님게서 어린이(만 18세미만)와 동반시 권장되는 서류가 있습니다. (담당자 문의시 전달)
★★★ 미주 지역 여행시 소시지 및 라면 소지 및 반입 금지 ★★★
미주 지역 여행 시 소시지와 라면을 소지하고 입국 시 압수 및 폐기 (세관 신고서에 기입 시), 혹은 압수 및 벌금 U$300 (세관 신고서에 미기입 시) 이 부과됩니다. 입국 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소시지와 라면은 소지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공항미팅안내]
일시 : 2023년 10월 20일 16시 10분
장소 :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3층 출국장 14번 출구 앞(N카운터 옆 창측) 여행사카운터 37~40번 테이블 "모두투어"
인솔자 | 이소미 |
핸드폰 | 010-8021-9921 |
[현지호텔]
호텔 플라자 퀘벡
Hotel Plaza Quebec
주소 : 3031 Boul. Laurier Quebec G1V 2M2
홈페이지주소 : http://www.hotelsjaro.com/plazaquebec/index-en.aspx
전화/팩스 : 전화 : 1-418-658-2727 / 팩스 : 1-418-658-6587
[필수준비물] 여권, 현금 및 현지화페(미국달러), 신용카드(VISA 또는 Master 등 해외사용가능카드), 필기구, 세면도구(치약.칫솔,면도기,샤워타월,린스,화장품). 알람되는 손목시계, 휴대용 우산 또는 양산, 비상약(소화제,지사제,두통약,감기약,파스, 드시는 지병약 필수), 휴대폰.카메라 충전기(메모리), 비닐봉투(빨래할 옷, 젖은 옷, 잡동사니를 넣기에 편리) 전기 멀티 아답터 또는 110볼트용 돼지코 아답터, 썬글래스, 썬크림도 챙겨주세요.
美 연방 교통부와 FAA에서 갤럭시노트 7의 항공기 기내 반입을 전면 금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미국 입국시 전항공편에 갤럭시 노트 7의 기내 반입이 불가능합니다. 탑승객 소지는 물론 항공 화물 등 다른 수단으로도 항공기에 실을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해당 고객님들은 갤럭시노트7 환불 또는 교환을 사전에 하셔야하며, 그렇지 않을시에는 대여폰을 임대하셔야 합니다.
[날씨 및 기상] 한국보다 다소 춥겠습니다. 가을 옷과 초겨울용 외투, 추위를 많이 타신다면 얇은 머플러나 스카프 등의 방한용품을 함께 챙겨가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자주 오는 편이니 가벼운 우산 하나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복장은 날씨에 맞게 준비하시고, 신발은 최대한 편안한 신발로, 실내와 및 슬리퍼 있음 좋습니다. 출발 1일전에 네이버에서 캐나다 토론토,퀘백 등 ‘지역이름 날씨’ 이렇게 검색하시면 주간 날씨정보 보실 수 있습니다.
토론토의 10월은 평균 최저기온이 7.3℃, 평균 최고기온이 13.8℃로 우리나라 11월 초와 비슷한 온도분포를 보입니다. 일교차는 평균 6.5℃이며, 평균 강수량은 64.7mm, 평균 강수일수는 11.4일입니다.
서울의 10월보다 다소 춥겠습니다. 가을 옷과 초겨울용 외투, 추위를 많이 타신다면 얇은 머플러나 스카프 등의 방한용품을 함께 챙겨가시는 게 좋겠습니다. 비가 자주 오는 편이니 가벼운 우산 하나 챙기시는 게 좋겠습니다.
[환율 및 환전] 캐나다 달러로 준비해주세요. (CAD10,000이상은 가지고 가실 수 없습니다.)
현지 경비 및 선택관광등을 염두하여 충분한 금액으로 환전 해가시길 바랍니다.
[불포함 경비]
1인당 전 일정 CAD($) 205의 가이드/기사 경비를 현지에서 지불해야 합니다.(식사팁 포함)
※미주지역(캐나다/미국)은 팁문화가 관습입니다. 하지만 매너팁은 소비자의 자율적 선택사항으로 지불여부에 따른 불이익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 선택관광, 개별 여행경비, 호텔&포터 등의 매너팁
◈ 캐나다 국내선 위탁 수화물 비용
개당 $25~45 (무게에 따라 상이)
◈1회 식사 불포함
◈ 유류할증료(FUEL SURCHARGE)
국제유가와 항공사 영업환경을 고려한 국토교통부의 '국제선 항공요금과 유류할증료 확대방안'에 따라 유류할증료는 예고없이 인상, 인하되고 있습니다. 상품가 출시 시점 유류할증료보다 인상 시, 인상분은 상품가와 별도로 추가입금 하셔야 합니다.
-선태관광, 개인경비, 호텔벨보이 및 안마사팁 등 매너팁. 식사시 제공되는 음료 이외의 음료와 주류는 요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3회의 쇼핑센터 방문이 있습니다.
[전기.전압] 120V, 60Hz 사용. 멀티어댑터 필요합니다.
[시차] 토론토, 퀘백 기준 우리나라보다 13시간 늦습니다.
[공항 출국] 인솔자의 안내를 따라주세요. 미팅카운터에 1분만 가셔서 보험약정서에 서명하시고, 확정일정표,짐텍,여권커버,면세점할인쿠폰,환율우대쿠폰등 필요한거 챙기시고, 미팅카운터에서 안내하는대로 해당항공사 카운터로 이동하여 탑승수속을 진행하세요. 패키지 여행일 경우, 팀별 보딩이며 10인이하는 일반석 줄에 같이 서서 맨앞에분이 일행분들의 여권과 단체비자, 이티켓 등을 함께 제출하시고 좌석지정 받고 짐은 각자 부치시면 됩니다.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하실분 계시면 짐부칠 때 회원번호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짐부치신후 환전 또는 휴대폰 로밍등을 하시고 출국장을 지나 면세점 쇼핑후 탑승구로 이동하여 탑승하시면됩니다. 탑승구번호가 100번 이상일 경우 28번 게이트쪽 지하로 내려가서 전철을 타시고 신규탑승동으로 이동하여 탑승구로 가시고, 그쪽에도 면세점이 있으니 가능한 빠른 이동 부탁드립니다.
[공항이용시 주의사항] 국토교통부 액체,젤류,에어로졸에 대한 항공보안 통제지침에 따라 대한민국을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과 환승·통과편을 이용하는 승객들이 용기 1개당 100 ㎖(cc) 를 초과하는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류 물질을 휴대하여 항공기에 탑승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면세점에서 액체, 젤류 및 에어로졸 면세품을 사는 경우, 면세점의 포장 봉투를 뜯지만 않으시면 용량에 관계없이 기내에 가지고 탈 수 있으므로, 최종 목적지 도착시까지 절대 포장을 뜯지 마십시오.
단, EU국가에서 갈아타시는 경우, EU 이외의 국가(인천공항 포함)에 위치한 공항 또는 시내 면세점에서 구입한 모든 액체류는 환승시 해당 국가 규정에 따라 압수될 수 있습니다.
[수하물규정] 에어캐나다(AC)
*아시아나 마일리지 50% 적립 가능(ICN/YVR/ICN 국제선구간만-약 5,088마일적립)
단, 출발전 마일리지카드 소지자에 한해 적립가능
*사전적립요청은 불가능/여정이 끝나고 인터넷이나 우편으로 사후적립 가능
무료위탁수하물: 1인 23KG(2PC) 크기 : 삼면의 합 158 cm 이내
핸드캐리어: 무게 : 1인 10KG[1PC] 크기 : 삼면의 합 118 cm 이내[바퀴및손잡이도 사이즈에 포함됩니다.
모든 액체류 및 흉기가 될만한 물건은 부치는 가방에 넣어주세요. 스프레이류는 부치는 가방에 1개만 가능하며 소주는 팩소주나 피티병 5개 이내로 담아주시고 혹시 밑반찬 싸가시는분 진공포장 또는 2중으로 단단히 포장해주세요.
귀중품 및 라이터나 배터리는 부치는 가방에 불가하니 소지하는 가방에 넣어가세요..
[출입국 신고서 및 세관신고서] 인천공항 미팅시 작성예시문 드리며 기내에서 나눠주는 현지 세관신고서 빠짐없이 정확하게 작성 바랍니다, 귀국시 대한민국 세관신고서는 가족당 1장 작성하시면 됩니다.
[현지 도착후] 인솔자의 안내를 따라주세요. 앞사람들 따라서 입국장으로 이동후 여권 제시후 입국심사. 입국심사후 전광판을 확인 (AC062 INCHON) 해당 짐벨트에서 짐을 찾고 가방파손유무 확인하시고 파손시 해당항공 데스크에서 확인받아서 귀국한 공항에서 조치받으시구요. 녹색라인 세관 통과시 세관신고서 제출후 밖으로 나가시면 가이드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미국 입국시에 필요한 예상 질문이나 답변등 일반적인 사항들 대부분은 여러분들이 알고 있거나 여행사에서 또는 비행기 에서 승무원들이 친절하게 도움을 주지만, 그외에 중요한 알아 두시면 좋은것들,,,
1) 입국 신고서(세관신고서) 작성시
양식은 한국어와 영어, 두가지가 있는데, 될 수 있으면 영어로 된 것을 사용 하시는게 좋습니다. 금지된 특별한 물건을 가져오지 않았다면 대부분 NO 란에 체크 하시면 됩니다.
*작성예시 : http://img.modetour.com/mode2010/modetour/travel/ed_card/ca_01.gif
2) 입국 심사대에서
* 미국 시민이나, 영주권자가 아닌 경우에는 Visitor Line 에 서서 심사대 직원이 부를때 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 심사대 직원을 웃으면서 똑바로 쳐다보아야 하는데, 아침이면 굿모닝 !, 혹은 하이 ! 라든지 간단한 인사를 먼저 건네는게 좋습니다.
* 입국심사 시 2가지만 (여권과 세관신고서 passport & customs declaration form) 만 보여주면 됩니다.
- 자주 묻는 질문
입국목적: What's the purpose of your visit? 답변: I'm just traveling.
체류기간: How long will you stay (be here)? 답변: For two weeks 또는 For seven days.
체류장소: Where are you going to stay? 답변: I’m staying at a hotel
손가락 지문 = fingerprint / 사진 = take your picture
3) 세관 통과시에
* 이상한 물건을 가져오는 사람처럼 우물쭈물 하지 마시고, 편하게 걸어 나가시면 됩니다.
* 질문하면 대답 하시고, 절대로 그냥 앞에 가는 분이 검사대 쪽으로 간다고 해서 따라가지 마시고, 출구 쪽으로 나가시면 됩니다.
* 혹시 검사대 쪽으로 가라고 한다고 해도 특별한게 없으면, 그냥 당당하게 검사에 응하면 대부분 그냥 통과 됩니다.
* 김치나 김, 반찬등 그리고 개인 약품들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니 어떤 경우에도 당황하실 필요 없습니다.
* 그리고 현금은 미화 만불이하까지, 설사 만불 이상 이라도 신고 하시면 되고 또 특별하게 돈을 세거나 하지는 않으니 참조 하세요^^
* 눈길을 피하면 의심 받습니다. 죄 지은 것도 없는데, 당당하게 그냥 Hi ! 하고 웃으면서 아는 사람을 만난것 처럼 편하시게 대하면 되는데, 뉴욕, 시카고, 라스베가스, 캘리포니아등 거대한 미국 여행 에서는 항상 웃고, 하이 하고 인사하고, 당당 하시면 언제나 즐거운 여행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고유무: Do you have anything to declare 답변: No I don’t
[동물·축산물·식물검역 안내]
☞ 대부분의 축산물(소세지, 육포 등) 및 생과실, 열매채소 등은 휴대 반입할 수 없고, 휴대반입이 가능한 축산물과 식물류를 반입하는 여행객도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검역을 받아야 하며, 불법 반입하는 경우에는 500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 해외 축산농장 또는 가축시장을 방문한 여행객과 가축전염병 발생 국가를 방문한 축산 관계자는 농림축산검역본부에 신고하여 소독을 받아야 합니다.
[귀국시 대한민국 세관규정] 담배 1보루, 양주 1병, 향수 1병, 총 구입가 물품가액 600달러 미만으로 규정되있으며, 한국으로 귀국시 부치는가방 캐리어내에는 담배2보루 양수2병이상은 절대 넣지 마세요. 담배 많이 사신분은 기내로 핸드캐리어하시고, 양주는 출발편 기내에서 귀국편 예약으로 주문하시는게 유리합니다.
대한민국 세관신고서: http://cfile247.uf.daum.net/image/24025A485864CB2B268F3E
[여행시 주의사항]
-미주 지역 여행시 소시지 및 라면 소지 및 반입 금지
미주 지역 여행 시 소시지와 라면을 소지하고 입국 시 압수 및 폐기 (세관 신고서에 기입 시), 혹은 압수 및 벌금 U$300 (세관 신고서에 미기입 시) 이 부과됩니다. 입국 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소시지와 라면은 소지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캐나다 호텔에서 흡연구역이 아닌 곳에서 흡연시 벌금이 최대 C$1,000 부과됩니다.
-미주지역은 식사를 하신후 "테이블 팁"($1/1인/1식, 특식시 U$2-3/1인/1식)을 식탁에 놓는 것이 관례입니다.
-로키지역내 호텔은 자체 임의보수공사가 어려운 관계로 타 지역대비 시설이 오래되거나, 엘레베이터 구비가 안되어있는 호텔이 많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지 행사 사정에 의해 일부 일정의 변동이나 관광지가 대체될 수도 있습니다.
-캐나다 입국심사가 매우 까다로우니 정확한 일정 및 현지 연락처, 호텔명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입국심사는 입국 심사관의 고유 권한임으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입국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본인 귀책 사유에 의한 캐나다 입국 거절시엔 환불되는 금액이 없습니다.
-경유/차창관광 은 현지 교통 사정이나 현지 행사로 인한 교통통제 시 사전 예고없이 일정이 변경되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기내에서] 지정된 좌석에 앉아주세요. 예: 34B / 앞에서 뒤쪽으로 34열 좌측에서 2번째 B석입니다. 안전벨트를 매주시고 이륙후 안전벨트 해제 싸인등이 켜질때까진 선반을 펴거나 등받이를 뒤로 제치지 말아주세요. 화장실은 안전벨트 싸인등이 꺼졌을 때 가능하며 사용중임(OCCUPIED)-빨간불 / 비어있음(Vacant)-녹색불 등을 보시고 노크는 하지말고 중간에 미시오(PUSH)을 가볍게 밀면 열립니다. 들어가시면 바로 문을 잠궈주셔야 밖에 빨간불이 켜집니다. 용변 보신후에는 벽면에 PUSH라고 써있는곳 터치 또는 누르시면 물이 내려갑니다.
승무원을 호출할시엔 승무원호출버튼을 눌러주시고, 기내서비스시 질서있게 자기 차례를 기다려주세요.
기내에서 나눠주는 해당국가 입출국신고서 및 세관신고서등은 빠짐없이 작성 바랍니다.
[현지 버스이용시] 투어버스의 앞좌석 1열은 사고났을 때 보험처리가 않되는 자리입니다. 경우에 따라 앞2열까지도 보험처리가 않될수 있으니 절대 앞1열은 앉지 마세요. 가이드에게 물어본 후 2열부터 앉아주시고, 여행시 한번 앉은 좌석이 본인 전용석이 될순 없습니다. 앞쪽열은 몸이 불편하신분이나 경로자분께 양보 해주시고 가급적 여러자리로 번갈아가면 앉아주시길 바랍니다. 차내에서 물은 기본적으로 제공하지 않으므로 본인이 사드셔야합니다. 다만 동남아지역 여행사/가이드 재량으로 무료로 드리는 경우는 있습니다만, 동남아를 제외한 유럽을 비롯한 타 지역 여행 시 생수는 사드시는게 맞습니다.
[현지 호텔에서]
☞ 호텔내 물품 파손시나 분실 또는 카페트나 침구류의 심한 오염시 변상을 요구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화장실 바닦에 배수구가 없는 경우가 많으므로 샤워서 욕조내 샤워커튼 또는 유리문을 닫아서 밖으로 물이 튀지 않도록 유의바랍니다. 호텔 방문은 밖에서 닫으면 자동으로 잠깁니다. 키(카드키 및 열쇠)등 분실시 패널티 부가하니 관리에 유의바랍니다. 호텔 체크인시 벨보이(포터) 이용 짐을 방에까지 옮겨줄때는 룸당 1달러 또는 1,000원의 팁을 주시면되고, 아침에 나올 때 방 베게위나 테이블위에 방당 1달러정도 매너팁 놓고 나오시길 바랍니다.
허니문 및 초특급 호텔 이용시: 대부분의 리조트와 호텔들이 체크인시 DEPOSIT(보증금제도)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요금은 100~300불 사이로 리조트별로 상이하며 현금 및 신용카드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체크아웃 시 별도의 문제가 없는 경우 결재하신 보증금은 현금은 전액 돌려받으실 수 있으며, 신용카드는 20-30일 이내에 자동 승인취소 됩니다.
[간단한 호텔용품] 샴푸: Shampoo(보통 파란색) / 바디젤: Body lotion 또는 Shower Gel(보통 살색) / 면도기: Razor 또는 Shaver / 칫솔: Toothbrush / 치약: Toothpaste / 비누: Soap / 수건: Towel / 변기: 좌변기( Toilet) 소변기(Urinal) / 선풍기: Fan, Electric fan / 에어컨: Air Conditioner / 냉장고: Refrigerator 또는 Mini Bar / 쓰레기통: Wastebasket / 전기 주전자: Electric Kettle / 커피포트: Boiler, Coffeepot / 커피: Coffee / 녹차: Green Tea / 생수: Mineral Water 또는 Spring water / 콜라: Coke / 맥주: Beer / 땅콩: Peanut
[휴대폰 로밍안내] 휴대폰은 자동로밍이므로 현지에서 전원 켜실때 데이터를 허용하시겠냐고 물을때 데이터 로밍하신분들은 /예/ 안하신분들 /아니오/를 선택해서 사용하시고요. 데이터 로밍 안해가신분들은 무료 와이파이 되는곳에서 와이파이 잡아서 사용하시고, 데이터 차단없이 카톡이나 구글등 인터넷 사용시 과도한 요금이 부가됨에 유의바랍니다. 데이터정액제 요금은 1일 10,000원정도 하며 신청은 자기폰에서 114눌러서 신청 또는 공항에서 신청 가능하며 이전에 신청하신적이 있으면 다시 안하셔도 됩니다.
[모두투어 마일리지 안내] 모두투어 싸이트에서 http://www.modetour.com/Main/ 출발전에 회원가입후 우측상단 모두멤버스-마이투어마일리지-회원번호/ MT번호 알려주심 투어마일리지 적립해드립니다. 회원 가입시 또는 가입후 회원정보에서 파트너여행사 지정은 홈플러스 보령점 가나세계여행으로 지정 해주셔야합니다.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5년이며, 30,000마일부터 부분 결제 또는 전액 결제 사용 가능합니다. -인센 단독행사는 적립불가-
[여행밴드 및 카페]고객님의 소중한 여행,문의사항 또는 현지에서 부당한 대우나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카톡이나 문자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본 상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대표 채희영010-4840-8901로 문의바랍니다.
보다 다양한 여행정보 및 초특가 여행상품은 밴드「여행이야기 티티클럽」http://band.us/@travelworld을 클릭,긴급모객 및 땡처리 상품은travel114.com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여행밴드나 여행카페www.ttclub.kr가입하시어 여행후기 남겨주시는분 중 사은품 및 무료여행의 기회도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