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 현대카드 단기Collection팀 | 채용인원 | 00명 | 주요업무 | 1. 민원 사전제보 관리 - 상담원들의 통화 중 민원을 제기하는 고객들을 관리
2. 민원유관부서 협의 및 VOC관리 - 대출/심사 등 민원 발생하는 부서 담당자들과 민원에 관한 의견 조율
- (VOC : 고객들의 민원 관련 통화내용, 녹음을 듣고 개선, 사후처리)
3. 민원통화 관련 상담원 교육 및 코칭 - 상담원 통화 시 발생하는 민원 대처 교육,코칭
4. SMS컨텐츠 관리 및 KMS 관리 - (SMS컨텐츠 개발: 연체관련 정보 문자 및 안내문자 문구 개발)
- (KMS관리 : 회사 내부의 채권관련 방안 회의 및 관리, 개발)
- 고객에게 나가는 연체정보 문자 문구 만들고 민원에 관한 회사 내부 방안 관리
면접일정 : 2019년 01월 15일/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
| 지원자격 | - 학력 : 고졸이상 - 고객 대응 및 상담 업무 경력자 - 우대사항 : 오피스 활용 가능자, 민원 관련 업무 경력자 | 연봉 | 연봉 24,563,000원 + 인센티브 (인센티브 최저 20만원 ~ 최대 100만원)
| 근무시간 | - 08:30 ~ 17:30(~18:30까지 근무이며 시간외수당 1H포함하여 지급) (월~금) | 근무장소 |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395-68 / 현대카드 대방사옥 - 2호선 신림역 (마을버스 관악03) , 신대방역 (마을버스 동작05-1) 이용
|
지원방법 | 자사양식 작성 후 아래의 메일로 접수
+ 이메일 접수 : value511@mrhr.co.kr ※ 메일제목은 : 민원업무_OOO ※이력서 허위 기재시 불이익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대 카드/캐피탈/라이프/커머셜 경력 있을 시 필히 기재)-[정규/계약/파견/도급] | 모집기간 | 2019년 01월 15일 화요일 면접예정 | 별첨서류 | - 경력증명서(최근 2년), 제출 (서류 "반환청구기간 90일" 이후에는 파기됩니다.) | 채용담당 | 담당자 : 마루HR 김은주 대리 H.P : 010-3378-1145 Tel : (대표) 02-6959-114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