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 모르게 추가한 선거 사무소인 비밀 선거사사무소운영은 죄가 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런 아무도 모르는 사무소가 있어야 시민들에게 더 좋은 선물을 줄 수 있고 돈까지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비밀 선거사무소에서 돈을 10만원 30만원 50만원 100만원을 받으면 그렇지 않아도 빠듯한 살림에 큰 보탬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권장되어야지 금지되어서는 안 됩니다. 돈 뿐만 아니라 좋은 선물도 받을 수 있으니 우리 시민들에게는 얼마나 좋은가요?
추가 선거사무실을 운영하지 않는 고리타분한 민주당이 바보당이지 영리하게 비밀 선거사무실을 운영한 우리의 대통령은 오히려 지혜 있고 칭찬 받아야 합니다.
꼬우면 민주당도 비밀 선거사무실을 운영했으면 되지 자기들은 무능력해서 운영하지 못한 것을 우리에게 잘못했다는 식으로 누명을 씌우는 것은 범죄자들이나 하는 짓입니다. 아니꼬우면 다음 대선에서는 지들도 하라고 하자구요.
그렇지 않은가요? 우리 꼴보수 자칭 애국애족 우이익 단체 목사님 장로님들?
이번주에는 이 논리로 불가촉천민들에게 열심히 설명해주어 저들이 몰랐던 개념을 깨우치게 해줍시다.
첫댓글 어떻습니까? 이정도면 저 천재이지요?
아무도 생각할 수 없는 반박할 수 없는 논리를 만들어내다니..
저 아무래도 다음 대선에 국힘당 선거 책사로 임명되어야 할 거 같습니다.
그런데 국힘 의원 골로 간 유명한 분들이 많아서 다음대선때도 존재할 수 있을런지 그게 염려됩니다. 다섯살 훈이. 촬스. 준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