갠적으로 금요일이 카드 콜 타기가 편해 작심하고 일찍? 출근(9시)할 계획이 소파에서 잠시 졸았는지 일어나니 9시 반 이네요...이런....
대충 밥 먹고 샤워하고 출근지 가니 10시 40분 ㅋㅋ
투콜 정도 패쓰하고 마포 콜 캐치...
근데 현대@ .... 이틀 전 콜 출,착지와 동일하네요
손 만나니 반갑다고....
손 왈 "기사님 저 매일 술 먹는 사람 아닙니다" ㅋ
(목) 출 ; 10시58분 착 ; 11시12분 요금 15k
(금) 출 ; 10시56분 착 ; 11시12분 요금 16k
차이 ; 2분 요금 1k (하단 갭쳐 참조)
여기서 동일 출,착지도 1k차이인데 이는 주차 공간 찻는다고 조금 주행(500~800미터 정도)로 인한 것로 판단 됩니다
"전에 ㅇㅇ동에서 ㅁㅁ동 같은 지역에 갔는데 요금이 틀리네...미터기나 조작하는 개카오 XX" 란 말을 필드에서 많이 들어 봅니다
이는 카드 시스템을 이해 못한 무지의 소치 입니다
이동하자 확정콜 패쓰 그리고 5분거리 여의도 삥콜
종료 후 kbs별관 이동...장미 꽃이 활짝 피었네요
폰 흔들며 걷다가 구의동 콜 , 대방동 콜 놓침 ㅋ
할수없이 "전투 대기 모드"돌입 후 용산 2동 콜 캐취
종료 후 경리단길 , 이태원 놓고 갈등하다 확률 높은 이태원행....
카드 기사들 10분 정도이니...
사람 구경하는 여유 부리며 폰 진동하면 보고
산본25k 부개동 31k 상봉동 21k... 패쓰
장안동 19k ...잡을까 말까 머리 굴리다 날아 가고
연희동 콜 캐취...연남동, 홍대로 이동 계획으로
연남동 지나 홍대 입구 사거리 와도 콜 소식 없네요
상상 마당 가서 전투 한번 해 말어 고민 중
5분거리 구로 래미안 콜 캐취...구로 디지털 이동 계획 세우고 손 접선
차안에 남녀가 뭐했는지...직장상사와 여직원 ㅋ
마포 ... 여의도...용산...연희동....구로동 총5콜
(15k~20k 삥바리만 카드가 주는건지 내가 잡는건지 이건 5콜 타고도 100k도 안되네요)
카페에서 교육 받은 "가성비, 가성비, 가성비"을 외치며 10여분만에 구로 호텔 사거리 도착...
가성비을 되새기는 내 맘을 아는지 장기동 33k을 카드가 주네요
도착 후 택틀로 합정 오니 이런...
도보 거리 3분의 연남동 삥바리 주네요
가성비 주문을 중단하니 당장 삥빠리 쏘는 카드야 정말 너무 하는구나
종료 후 상상마당 오니 확정콜 부르스 ....
요즘 홍대가 싫어 집니다
똥 뿌리는 젊은 애들이나 덥석 무는 어른이나...
이 후 대충 중타 2콜 더타고 마무리 했습니다
합정, 홍대 출발하는 콜만 3개 탔습니다
9콜 중 삥바리(급)이 6개 나머지는 중타...허 참
카드을 욕하기전 내가 먼저 반성해야 할것 같습니다
무의식중 내가 삥바리을 원한것 같다는....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고저 글 올립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첫댓글 언주역 잠실레이크 팰리스 18,
운전 잘되서 날렵히 그리고 사뿐히 도착, 원샷 주차, 미터 16.
여러모로 만족한 손. 운전 잘하고 요금 만족스럽다고
출발전 카네비 경로 보시고 가 보시면 왜 차이 나는지 아실겁니다^-^
솔직히 기사분들에게 예상가에 직접 말로 설명해보고 싶습니다
글은 한계가 있기에...
안운하고 꿀 카드 콜 많이 잡으세요^-^
이양반 또 운행일지 올리시네
개카오일지는 이제 그만 올릴때도 되지 않았나요
222222
저 아래 답댓글과 본문글 보고 드리는 질문
카의 난맥상 원인이 뭐라 생각하시는지.
질문의 전제는 카가 대리운전을 직업이라기 보다 누구나 알바꺼리라 보기에 출근 않는 기사 포함 기사모집을 계속한단 것.
이와 관련 직업기사들에 대한 업계의 정책점은 뭐라 생각하시는지
제글을 보시면 답 나와 있지만 함 생각해 보시고 교차가 되신다면 함 글 올려 보삼
@한잔 이전 한잔님의 글중 기억나는게 카드 문제점이 요금제가 발단 이라게 한것을 본적이 있습니다
전적으로 동의 합니다
근데 전 요금제도 미터기 문제(한계)에서 시작 이라 봅니다
카드가 미터기를 도입하여 요금 기준과 분쟁 방지라는 시도는 참신 했는데
실제 대리 시장에서 운영해 본 결과 생각지 못한 문제가 발생 한것이죠
가령 단순 거리을 기준으로 하니 오지에 대한 요금 (체계)이 현실성이 없다는 것 입니다
또한 요일 시간대(피크) 날씨 기타등에 대한 탄력성을 제공하지 못하는 치명적 오류가 발생 하는것 입니다
가령 강남에서 위례신도시 17k는 운행 할 기사 없습니다
날씨 , 비오면 수요 공급이 균형이 흔들립니다
@qkqto 95점입니다. 에이뿔
나머지 5점은?
@qkqto 전업기사를 위한 업계 정책점은?
반대로 고객 입장에서는 오지 손은 기존 업체보다 저렴하게 갈 수 있지만 갈 기사가 없는거죠
이에 대해 응급책이 확정 요금제 입니다
임시적 방편이죠
물론 카드도 확정제의 부작용을 알고 있지만 수정 안 합니다 이유가 있겠죠
이것만으로 다 해소가 안되니 기사 모집을 대재적 지속적으로 하는것로 보입니다
할말은 많은데 미터기 체계가 개선되어야 모듡문제가 풀립니다
1년 이상 아닌 2년이 걸릴지 모릅니다
@qkqto 엑설런트
@한잔 기사들은 주관심사는 수입 보장 입니다
카드는 회사 수익 이겠죠
이 둘의 융화될때 모든것 해결 되죠
기사의 수입은 콜 수에 있습니다
즉 일거리가 있어야 되는것이죠
하지만 카드는 무리한 마케팅은 절대 안합니다
골목 상권 논란 때문이죠
아마 6월달 1주년 명분으로 대대적인 홍보 할것 입니다 ^-^
제 전직이 영업(관리) 마케팅 입니다^-^
각설하고 현 싯점의 전업기사의 대책?
이는 기사 모집과 전업 대책과 상충되는 겅이죠
전업을 위해서는 적정 기사을 모집해야 하는데 계속 하고 있으니까요
먼저 현실을 보죠
업체의 견제
콜 창출의 한계ㅡ마케팅의 한게
점유율의 가속화의 어려움,미미한 콜 발생
운행 완료율 문제
전업 문제 등.
@한잔 이런 현실을 카드은 인식하고 있지만 동시 해결이 힘들죠
우선 순위가 있습니다
콜 발생과 처리(운행 완로율)이 일단 카드 입장에서 선 순위 입니다
각설하고
전업의 대책은
제가 카드이면 기사 등급제 합니다
콜 운행 횟수에 따른 평점
고객 평가 사고 유무 근무 일수 기타
제반적 사항을고려한 등급제 입니다
즉 기여도를 감안한
일종의 인센티브 개념 이죠
기업의 성과급 제도와 유사한 개녕이라고 볼수 있고 전업이 투잡보다 유리 할수 없는 것 입니다
한잔 님이 말한 정책점에 대해 많은 고민없이 쓴글이라 단편적 일수 밖에 없어서 죄송 하네요
노동의 댓가인 수입을 보장 할수 있는 전업 대책이 필요한데 참 어려운 문제이니
@한잔 기회되면 토론 하죠 ^-^
제가 좀 더 고민을 해 봐야죠 ㅎ
이전 카드에 건의글을 올렸는데
그중 하나가 필드 기상와 상시적 간담회을 건의 했습니다
카드에 조언하는 단체가 있는 줄 아는데
그 역시 필드 기사가 아니니
책상에서 대충 생각해서 조언 하니 현실성이 없죠
지역별 필드 기사와 정기적 간담회로
기사 말에 귀 기울리고 수정 보완해야 빠른 시일내 안착 성공 합니다
ㅋㅋ
두서 없어 죄송 합니다
다음기회에 좀 더 ...
@qkqto 이만 해도 대단하심. 카페에 매우 드무신 분.
@한잔 아닙니다
저도 일개 전업 기사이고 한잔님의 동료 기사일 뿐 입니다
제가 대리을 하면서 느낀것은
대리 운전 문화도바꾸어야 한다는 것 입니다
손을 욕하기 전 , 업체를 비난 하기전
기사 스스로가 먼저 바끼어야 합니다
주말 잘 보내시고 ^-^
업계의 정책은 무조건 자기들 이익뿐이지 뭐가 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