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만에 다시 '산다는 것은' 님의 모임을 가져습니다. 오랜 만에 뵙는데도 얼굴은 변함 없이 건강하였습니다.

열심히 강연하는 모습...

트럭운전, 자녀교육, 자녀결혼, 사업정보, 지역정보, 주택정보 등등 계속해서 2시간 반 동안 쉬지 않고 강연 하십니다.


열심히 경청하시는 회원님들 하나도 놓치지 않기 위해서 귀를 세우고 들으십니다.
많은 질문이 나왔고 산다는 것은님은 일일이 친절히 대답하였습니다. ㅎㅎ


마치고 저녁 식사 겸 뒷 풀이도 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산다는 것은 님에게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참여 하신분들 꼬리말 남겨 주세요.
- 미사모 방장 -
첫댓글 산다는 것은님 수고 하셨습니다 13일날 한번 더 수고 해 주십시오. ㅎㅎ
산다는 것은 님 수고하셨습니다.
시차 적응 으로 힘드신데도 2시간 넘게 모든 질문 성실히
자세히 설명하시는 모습 감동 받았습니다.
회원분들도 진지하게 질문들 하셨구요 ^^
집이 멀어서 끝까지 못 있었네요. 산다는것은 님 너무 감사했습니다. 진짜 좋으신분 같으셨어요. 그리구 그 연세에도 열정가지고 사시는 모습 존경스러웠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구 푹 쉬세요.
산다는것은님, 글로만 보다가 직접 뵈니 글보다 훨씬 멋진분이셨습니다!
저희같은 초보 이민자에게 진솔하고 꼭 필요한 정보만 쏙쏙 골라서 전해 주셨으니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공부 못하는 제가 평생동안 2시간 넘게 졸지 않고 집중해서 들은 강연은 처음이었네요^^
감사드리며, 닭공장 졸업하고 씨애틀에서 꼭 뵙겠습니다!
산다는것은님,많은 정보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저는 식당에서 연두색 깃을 입은 사람입니다.
산다는 것은님, 진솔하고도 많은 정보가 들어있는 강연 감사합니다. 아직 시차에 적응도 되지 않은 시점에도 불구하고 쉬는 시간도 없이 말씀해주신 트럭커에 대한 이야기, 자녀교육, 집구하기, 세금내기, 지역별 특성등 어느 것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것이 없었습니다. 아울러 이런 좋은 자리 마련하느라 애쓰신 미사모 담당자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특별한 시간 좋은 장소에서 마련해 주신
마사모와 산다는것은님께 감사드립니다.
진솔한 이야기 정말 잘 들었습니다. ^^
알찬자리 마련해주신 산다것은님과 미사모관계자분들께 감사인사 드려요.
아이들 문제에서 여러 변수들을 생각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늘 잘나가는 성공담이나 아니면 완전 실패하는 두 케이스들을 들었는데 이모양저모양으로 접근하며 미국에 적응하는 2세들 이야기에 좀더 유연하게 대처할수 있을것 같아요.
남은 한국여정도 건강하시고 행복하게 지내시고 씨애틀에 무사히 돌아가시기를....
식사엔 참여하지 못했지만 오랜 시간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남편이 트럭커... 귀가 팔랑팔랑 하고 있습니다 ㅋㅋ 건강하시고 꼭 다시 뵙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별로 좋은 말 못 해드려 죄송합니다. 제가 시차적응 때문에 잠을 잘 못 자서...잘 하겠습니다. 그리고 진취적인 것에 문제를 안고 다가가겠습니다
산다는 것님의 열정에 감사드립니다. 식사자리에 참석 못해 아쉬웠지만 좋은 말씀 잘 들었습니다.
남은 일정 건강하게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13일 시간내서 귀중한 경험을 들어보려 합니다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주셔서 미사모와 산다~님께 감사드립니다. 모처럼 고국방문동안 남은시간 건강하시고 좋은 추억을 가지고 출국하시길. . .
늦었지만...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일 많이 생기세요.....................솔직하고 진솔한 경험담으로 너무 좋은 자리였습니다.....미사모 스텝분들도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산다님의 이민과정과 가족들 애기, 트럭운전의 접근방법, 자녀 학교 등 여러가지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피곤하신 중에 저희에게 열심히 설명하시는 열정 너무 감사 했습니다. 또한 미사모에서 좋은 환경에서 강의 들을 수 있게 준비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미국 이민 시 트럭커로 산다는 것이 좋은 방안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남은 일정 알차게 보내시고 건강히 돌아가시 바랍니다. 다시 한번 좋은 시간 감사합니다.
좋은자리 마련하여 주시고 시간내어 솔직한체험담을 서슴없이들려주신 산다는 ~ 님도넘넘감사합니다 ^^ 도전과용기를다시한번얻었습니다 !! 미사모 화이팅!
산다는님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아울러 미사모 관계자분들도 감사드립니다.
시차적응으로 힘이 드심에도 불구하고 너무나 진솔하게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애쓰시던 산다~님이 눈에 선하네요.
그 열정적인 모습 참 멋져 보였습니다. 많이 듣고 여쭤보고 하고 싶었지만 식사까지 함께하지못해...
짧은 시간이였지만 다음에 연락드리더라도 문전박대는 안 하실 거란 확신에 그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삭힙니다.
늦었지만 어려운 시간 내어 주신 산다~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시간을 훌륭하게 만드시기위해 이리저리 분주히 고생하여주신 미사모관계자분들께도 박수드립니다..
그날 몸이 많이 아파서 참석 못했어요ㅠㅠ 너무나 많이 아쉽네요.. 좋은말씀 많이 듣고싶었는데요..
뵙지는 못했지만 '산다는것은님' 수고 많이하셨을것 같아요..~~수요일에 참석이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만남의 자리를 마련해주신 미사모관계자분들과 산다는 것은 님께 감사드립니다. 8시 지방가는 버스를 타야해서 7시에 나왔지만...
미국생활의 기본기를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건하시고 앞으로도 진솔하고 생생한 경험담 부탁드립니다
까페에서 자주 뵈어서 그런지...전혀 낯설지가 않았고...미국 가서도 살길이 막막했는데..희망의 불빛을 바라볼수 있게 되었습니다..이자리를 마련해 주신 미사모에게도 감사드리고..시차도 적응되지 않은 상태에서도 열심히 강연해 주시고 질문에 답하여 주신 산다는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저도 언젠가는 꼭 모임에 참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