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로 제휴업체 태평양부동산과의 업무 제휴를 정리합니다.
작년 말 칭다오 내 부동산 중계 수수료를 낮추기위한 일환으로 시작했던 업무제휴를 정리하며, 오늘부로 해당 게시판을 폐쇄했습니다.
좋은 취지로 일을 시작했으나, 시행상의 많은 문제점들로 인해 더이상 업무 제휴가 어려워서 내린 결정입니다.
회원분들의 이해를 당부드립니다.
아래는 태평양부동산 한국부의 설명입니다.
-------------------------------------------------------
안녕하세요 칭다오 태평양 부동산(太平洋房屋)한국부(韩国部)입니다.
2010년 11월에 칭다오 한인들의 모임 카페와 부동산 제휴업체로서 업무를 개시한 후 세 달여의 기간동안
수많은 시행착오와 미숙함으로 인한 불편에도 넓은 아량으로 너그럽게 이해해주신 카페의 운영진 및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독립적으로 소유, 운영되는 太平洋房屋 각 가맹점간의 유기적이고 일치된 업무 협조를 요구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점과
칭다오 내 중국인 및 기타 외국인과 칭한모 회원인 한국 교민간의 중개 수수료 차별에 의해 파생된 여러가지 불만들로 인하여
더 이상 제휴업체로서 업무를 수행하는것이 오히려 칭한모 카페 및 회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릴수 있다는 판단하에
부득이하게 제휴관계를 종료하게 된 점에 대하여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휴업체로서 업무관계 종료 이후에도 기존에 약속드렸던 칭한모 카페를 이용한 각종 부동산 관련 상담/문의나 주거정보의 제공 및
칭다오 거주 한국 교민들의 주거 생활에 도움을 드릴수 있는 서비스의 제공은 변함없이 지속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아껴주셨던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함과 더불어 죄송스런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앞으로도 끊임없는 반성과 노력을 통해 더 나은 생활서비를 제공해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1년 신묘년의 새해에 칭다오에 계신 모든 한국 교민들의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태평양 부동산(太平洋房屋)한국부(韩国部)배상
첫댓글 그럼, 태평양 부동산을 통하여 집을 구한 사람들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문제 생기면, 처리 해 주나요?
그 부분은 당연히 저희 측에서 끝까지 책임을 져야할 부분이므로 아무런 불편이 없으시도록 조치할 것입니다.
저희를 통해 임대를 하셨던 분들께는 모두 개별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페는 그냥 충실하게 그 역활만 하면되는데..넘실거리니 결국엔..누구를 위한 제휴일까..?
민초님, 카페의 역할이 회원들을 위해 중개비 인하를 위해 제휴를 시도한 것이었습니다. 그것도 지난 11월 회원들의 투표결과에 따라 시행한 것이었지요. 그러나 실제로는 회원님들의 호응이 적어 더 이상 유지를 하기 힘들게 된 것입니다. 이것이 '넘실거리는' 행위가 되었습니까? 그리고 누구를 위한 제휴였을까요? 태평양부동산을 위한 제휴였을까요? 운영진을 위한 제휴였을까요?
회원들의 호응이 적었다면 그에 상응하는 이유가 있었겠죠..물론 회원의 이익을 위해 제휴도 하고 많은 활동을 하고 계신줄은 압니다만..그게 단순하게 ~하면 좋겠다는 이유로만은 제휴가 어렵지 않았나 하는 생각인겁니다. 실제 회원을 위한 제휴였다면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수 있는 보다 근본적인 부분이 해소되어야만 타 부둥산에 비해 회원입장에서 제휴의 효과를 누리는것 아닌가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운영진에 대한 질책이라기보단 아쉬움이 많은 제휴라고 생각해서 드리는 말씀이었습니다.
고생 하셨습니다..더욱더 발전하는 업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럼 태평양도 결국 다른 부동산 업체 처럼 중계비를 한달치를 받겠다는 거네요.그 문제로 더 유지못한다는 뜻이 맞는건가요?처음에 약속하실때 이런 어려움이 있는줄 모르시고 그냥 싸게해서 카페회원님들을 유치 하실라고만 한 욕심은 아니라고 믿겠읍니다.이전보다 카페활동에 무지 열심히 글을 올리시고 적극적으로 활동하시는걸 보았는데..많은 아쉬움이 남는군요,운영자님들도 약간의 운영에 모순이 보여진다고 봅니다...아무 감정없이 제느낌만을 적어 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인생사가 늘 머물러 있지 않으니까요.. 무궁한 발전을 기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