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 오늘 경기 불만 많으셨나봐요
첫댓글 ㅋㅋㅋㅋㅋ
원권코치님 너무 좋아요~~~
ㅋㅋㅋ ㅆㅇㅈ
5명은 심판 말하는거에요??
ㅇㅇ
김종혁이 심판 or var하면 항상 좀 애매한 판정들이 있다는....
진짜 김종혁 이상함...
근데 예전에 누가 sns로 심판판정 언급했다가 벌금먹은적 있지않았나요 가물가물
작년에 전남 박준혁 곽광선이 그랬죠
첫댓글 ㅋㅋㅋㅋㅋ
원권코치님 너무 좋아요~~~
ㅋㅋㅋ ㅆㅇㅈ
5명은 심판 말하는거에요??
ㅇㅇ
김종혁이 심판 or var하면 항상 좀 애매한 판정들이 있다는....
진짜 김종혁 이상함...
근데 예전에 누가 sns로 심판판정 언급했다가 벌금먹은적 있지않았나요 가물가물
작년에 전남 박준혁 곽광선이 그랬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