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CNP 차앤박화장품(대표이사 이동원•차미경)은 ‘톤-업 프로텍션 선’의 W박스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기념, 7월 한 달간 고객감사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유명 서브스크립션 브랜드인 W박스와 함께 진행한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는 유명 뷰티 브랜드 5개가 참여했으며 5월 27일부터 7일간 1000천명의 뷰티 블로거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 중 선 크림 부분에서 CNP차앤박화장품의 ‘톤-업 프로텍션 선’이 1위를 차지했다.
CNP 차앤박화장품 브랜드전략팀 박민정 팀장은 "이번 블라인드 테스트는 선 제품으로 유명한 외국 브랜드들과 함께 참여해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는 것이 무척 뜻 깊다”며 “요즘 소비자들이 브랜드 보다는 제품력을 기준으로 합리적인 소비를 많이 하고 있어서 이번 테스트 결과가 CNP 차앤박화장품의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CNP차앤박화장품 공식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이 된다. 먼저 금액 상관없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이번 W박스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1등한 ‘톤-업 프로텍션 선’ 15ml 샘플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더운 여름철 피지와 수분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듀얼 밸런스 워터락 크림’ 10ml이 추가로 전달 된다. 마지막으로 총 결제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구매 고객에게는 ‘톤-업 프로텍션 선’ 샘플과 함께 자외선차단제와 BB크림 등을 말끔히 클렌징해주는 ‘클렌징 퍼펙타’ 50ml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자사 몰 아이디 1개당 1회 적용되며 구매 금액에 따라 누적증정은 되지 않는다.
한편 이번 W박스 블라인드 테스트 선 크림 부분에서 1위를 한 ‘톤-업 프로텍션 선’(50ml/ 28,000원)은 SPF 42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피지조절 기능과 피부 톤 보정 효과도 한꺼번에 전달해주는 제품. 피지흡착 파우더 성분을 함유, 여름철 증가한 피지 량을 효과적으로 컨트롤해줘 보송보송하고 번들거림 없는 피부를 오래 유지 시켜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피부가 칙칙해지는 다크닝 현상 없이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 시켜준다. 피부 자극을 줄 수 있는 색소와 벤조페논 광물성 오일 등의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
www.cnp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