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하나님의교회 ▶ 새언약의 양심 저울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향한 선한 양심이 있는 진리교회입니다.초대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예수님께서는 ‘양심 저울’의 역할을 하는 확실한 교리의 기준을 정해주셨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양심이 깨끗한 교회로 오직 예수님의 가르침만을 따릅니다.
시청자의 불만거리를 찾아 고발하는 형식의 TV 프로그램에서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소재 중 하나는 곡류, 육류 등을 파는 가게에서 물건의 중량을 속여서 파는 일입니다. 한 번이라도 속아서 물건을 산 소비자들은 자신이 속았다는 불쾌감과 함께 그 가게에 대한 강한 불신감을 갖게 되어 원활한 소비를 할 수 없게 됩니다.
양심적으로 판매를 해온 업주들은 소비자와의 신뢰회복을 위한 방책을 강구했고 곧 기막힌 해결책을 찾아냈습니다.이것이 바로 ‘양심 저울’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중량을 재고 확인할 수 있도록 하자는 것입니다. 양심 저울은 업주들에게는 고객의 믿음을 회복해주는 훌륭한 수단이 되었고, 소비자들에게는 중량을 내 눈으로 직접 확인함으로써 개운한 마음으로 소비를 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양심 저울은 단순히 무게만 측정하는 것 이상으로 공급자와 소비자 간의 잃어버린 신뢰를 다시 쌓게 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실을 속여 거짓을 믿게 만드는 비양심적인 행태는 교회에서도 벌어지고 있습니다.일찍이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교회의 진리로 교리의 기준을 정해주셨지만, 그 기준을 따르지 않고 교묘히 바꾼 교리를 지키는 교회들이 많습니다. 오죽했으면 어떤 사람은 “하나님을 믿고 싶어도 어느 교회가 하나님의 기준에 딱 들어맞는 곳인지 알 방법이 없어서 아예 교회를 안 간다”고 했을까요.교회야말로 하나님께서 주신 ‘양심 저울’이라는 신뢰 회복 카드를 꺼내 들 때가 된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야말로 하나님 보시기에 양심 그대로 진리만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내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을 듣는 각인에게 증거하노니 만일 누구든지 이것들 외에 더하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재앙들을 그에게 더하실 터이요 만일 누구든지 이 책의 예언의 말씀에서 제하여 버리면 하나님이 이 책에 기록된 생명 나무와 및 거룩한 성에 참예함을 제하여 버리시리라 (요한계시록 22:18~19)
아무리 믿음이 크다고 자부하더라도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성경 말씀에서 더하거나 빼버린다면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즉 ‘그리스도의 말씀’이 우리 신앙의 양심 저울인 것입니다.하여 하나님의교회는 그리스도의 말씀을 중시여기는 것입니다.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누가복음 4:16)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누가복음 22:14~15)
명절 끝날(초막절)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가라사대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요한복음 7:37)
양심이 깨끗한 교회인지 아닌지는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안식일, 유월절, 초막절’을 지키는지 그 행위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스스로 양심이 있다고 하면서도 그리스도의 말씀대로 하지 않는다면 교인들을 속이는 행위입니다. 마치 물건의 중량을 속여서 파는 불법장사치들처럼 말입니다.그리스도의 말씀에 위배되는 믿음과 행위로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하나님의교회의 믿음의 목적은 바로 영혼 구원입니다.나로 하여금 깨끗한 양심을 갖게 하는 교회를 찾는 방법은 ‘성경’이라는 양심 저울에 달아보는 것만이 유일하며 현재 이러한 양심이 있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믿음과 착한 양심을 가지라 어떤 이들이 이 양심을 버렸고 그 믿음에 관하여는 파선하였느니라 (디모데전서 1:19)
첫댓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대로 행하는 전세계에 오직 하나,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양심이 깨끗한 교회...
바로 하나님이 알려준대로 행하는 교회가 아닐까요..
바로 하나님의 교회라고 할수 있습니다.
선한 양심이 하나님을 향해 나아가는 곳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우리가 침례를 받으면 선한양심이 하나님을 향하여 간다라고 했는데
이런 양심이 없다면 어찌 하나님께 가겠습니까.
우리에게 주신 선한 양심을 잘 간직하는 자녀가 되어야 겠습니다.
선한 양심은 바로 하나님의 본이죠
천국에 들어갈수 있는 하늘백성의 양심은 오직 하나님의말씀(절기)를 온전히 지킬때 얻을수 있습니다..
양심은 하나님께 향하는 마음이라 하셨으니 하나님의 뜻대로 행할 때 양심있는 자라고 할 수 있겠죠~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