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을 너무 신경쓰면 '나만 망한다' ◇
☞남을 너무 신경 쓰면 '나만 망한다' 1.남의 말에 매달리면 내 삶을 잃는다 2.남의 시선을 의식...
blog.naver.com
첫댓글 오늘은 나름데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날이군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행복하시고 고우신 오늘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첫댓글 오늘은 나름데로 시원한 느낌을 주는
날이군요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하시고 고우신 오늘하루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