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이 있어서 못봤는데 다행히 KBS에서 새벽에 재방을 해줘서. 늦잠자서 2쿼터부터 봤음.
김정은이 4쿼터까지 2점이었다니;;;(자유투는 여전히;;; 대체로 선수들이 자유투를 못 넣음;; 득점이 적으니 그거라도 향상시켜야;;;) 거기다 기록 보니 공리바 등 총리바에서 10개 가까이 밀렸는데 어케 이긴 거지 역시 수비인가;; 이소희 빼면 여타 BNK 선수들 역시 득점이 부진했음. 안혜지가 막판 3점슛 전에 5점이던가.
하나가 수비할 땐 신지현이 불안해서 ㅋ 그를 중심으로 보는데 오늘 돌파해 들어오는 BNK 선수들을 막아주는 핼프 수비가 좋았음. 4쿼터 중반인가 골밑의 양인영에게 찔러주는 패스는 가히 경기의 백미! 하이라이트와 비교해서(정규리그 시작 전에 유투브 보기로 시작했음;; 프로 경기를 본 적이 없어서) 득점력은 생각보다 그리 대단하지는 않은데 나와 달리;; 돌파 후 시야/패스가 좋아보임. 막판 3점도 넣어주고. 김정은도 그 쯤해서 개인기로 중요한 4점을 넣어줌.
BNK는 15번인가 키 큰 백업센터가 눈에 띄던데 박성진인가. 그 덕에 리바 우세를 점할 수 있었던 건지. 박정은의 묘수?! 하여튼 골밑득점력은 떨어져도 그 존재만으로도 하나에게 부담을 준 것 같음. 13번 김정은도 사이즈 좋아 보이고. 박정은/변코비 다시 봐서 반가운데 ㅎ 지난 시즌 준우승팀이었다니! 하여튼 한엄지도 좋은 선수고 근데 김한별 왜 그 난리를 피운 건지. 자기가 들이박기 전에 파울을 당했나 파울하기 전 장면을 보여주면 좋았을 걸.
저번엔 정예림, 이번엔 김애나! 드리블 좋던데 이번엔 다득점까지. 역시나 과감한 돌파가 좋았고. 다만 김애나는 유독 매치업 상대가 득점을 올리는 경우를 종종 본 것 같아서 ㅎ. 정예림이 이소희를 못막았다고 볼 수 있는데 정이 못했다기보다는 이가 워낙 잘했다고 봄. 저돌적이고 슛도 워낙에 좋아서 국대감이긴 함.
첫댓글 하나의 수비 활동력이 더 좋았던 경기였던거 같네요~ 수비가 잡히니 경기력이 살아나는 중...
BNK 안혜지가 잘해주고 있지만 역시 슛이 없으니 여러모로 힘드네요...
네 이소희 혼자만으론 힘들죠 김한별도 복귀했으니 차차 좋아질 듯
여담인데 저도 몇년전만 하더라도 여자농구중계를 보면서 왜이리 못하나? 속으로 욕많이 했었는데 몇해전에 삼성생명이 4위로 플레이오프진입하면서 집과 가까운 용인으로 경기를 직관을 많이 다녔는데 중계방송과 다르게 생각보다 살벌한 여자선수들의 몸싸움과 스피드에 많이 놀라고 훨씬 재미있게 경기를 본 이후로 응원하는 팀 혹은 좋아하는 선수들이 있는 팀위주로 최대한 시간이 되면 직관하기 시작하면서 여자농구의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올시즌 선수들의 컨디션 저하로 많은 지표들이 떨어지고 재미없다는 평가가 많기는 하나 그래도 나름의 재미는 있다고 생각합니다.어떤 관점으로 애정을 가지고 바라보느냐에 따라 다른듯 합니다.중계방송만 혹 보시는 분이라면 반드시 직관을 하시고 경기후 좋아하는 팀의 선수들의 퇴근길도 기다려 보시면 여자선수들의 경기장에서 볼수 없는 다른 매력들과 준수한 팬서비스에 또다른 재미와 감동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여자농구 화이팅! 항상 응원합니다.
말씀대로 화면으로만 봐도 몸싸움과 스피드가 인상적이죠. 직관은 예전에 하도 많이 다녀서..ㅎ 역시 젊을 때 가야. 요즘엔 티비도 여러 군데서 나오고 재방도 하다보니 갈 필요가;; 하나 직관하려고 할인 받으려고 체크카드도 만들긴 했는데 ^^;(신한은 이미 있고) 하여튼 화이팅입니다
하나 3연승이라 너무좋아요
김정은선수
정예림선수
멋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