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LG가 2위 자리를 공고히 지키면서
사실상 2위까지 확실시 된 상황입니다.
내일 10일 금요일에 펼쳐지는 현대모비스와 SK의 울산경기는
1-4-5 라인이냐, 2-3-6 라인이냐를 결정지을 수도 있을 경기가 될 것입니다.
4강 1중 2중하 3약 구도로 시즌이 마무리되고 있는데
결국 KT가 KCC를 따라잡을 수 있는 지 여부가 순위싸움의 큰 관심거리가 될 듯 합니다.
현대모비스와 SK의 울산 경기는 굉장한 빅매치가 될 거로 보이지만
아쉽게도 야구 한일전 때문에 큰 관심을 받지는 못할 거 같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이날은 농구 안볼거라 ㅎㅎ)
서울SK와 안양KGC인삼공사의 잠실 경기는 순위는 벌어져 있지만 김선형과 변준형의 MVP 경쟁이라는 관전포인트가 있어 흥행이 예상됩니다.
한편 주말 경기 시간이 변경되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전)
(변경 후)
첫댓글 삼성의 트래직넘버가 2인데 일요일 KCC와 원정 맞대결에서 패하면 10개팀 가운데 가장 먼저 PO 탈락을 확정짓죠.. ㅠㅠ
내일 현대모비스와 SK의 맞대결도 2승짜리 맞대결인데 이우석이 못나오는 가운데 함지훈,장재석도 저번 경기에 결장한 가운데 삼성 상대로 힘들게 이겼는데 내일도 둘 다 결장한다면 최준용-최성원 역시 결장해도 SK가 김선형-워니를 앞세워 전력상 우위지만 올시즌 울산에서의 2경기에서 3라운드 3점차 석패,4라운드 맞대결은 SK가 가스공사와 3차 연장을 치르고 울산으로 오면서 결국 4쿼터에 격차가 벌어지며 재미를 못봤지요..
SK가 이기더라도 24점차 이상으로 이겨야 득실차 우세를 점하는데 23점차 미만으로 이겨서 1.5경기차로 벌려도 두 팀간 성적이 같을시 득실차에서 밀려서 현대모비스가 윗순위에 오르죠..
토요일 KCC-DB / 가스공사-kt의 PO 1~2자리를(캐롯이 가입비 미납으로 7위팀이 PO 참가할 경우) 놓고 벌이는 맞대결도 재밌을거 같습니다.. KCC는 오늘 LG전 대패로 팀 사기가 꺾인데다 다음날 삼성과 홈 백투백을 치러야한다지만 1승이 급하기에 어떻게든 이겨야 할거고 DB도 두경민의 부상과 데이비스의 기대 이하 활약으로
일단 함지훈은 출전한다고 들었고 현대모비스가 확실히 좀더 유리하긴 하네요. KGC인삼공사 입장에서는 4강PO에서 SK를 만나는 거도 대비를 해야 될 거 같습니다.
@환상의 식스맨 SK가 4위를 하고 KGC와 4강에서 만난다면 정말 혈투가 예상되네요.. 최준용까지 돌아와서 완전체 전력으로 나오는 SK와 지난시즌 준우승을 EASL 결승에서 설욕하고 KBL 사상 2번째 트레블에 도전하는 KGC가 만나면 역대급 시리즈가 될거 같네요.. 지난시즌 부상으로 PO에서 주춤했던 스펠맨인데 이번 PO에서 워니와의 맞대결도 재밌을거 같고.. 2달 후 상무 입대를 앞둔 변준형과 연봉킹이자 리그 최고의 해결사인 김선형의 맞대결 역시 기대됩니다.. ㅎㅎ
@KGarnett 제가 가장 안바라는 시나리오입니다 ㅎㅎ SK 무서워요~
6강행에 암초가 꼈는데 KCC도 잡고 다음주 월요일 kt와의 원정경기까지 잡으면 6강 불씨는 살릴 수 있죠.. 가스공사도 오늘 캐롯을 꺾고 희망은 살렸으나 kt전에 패하면 잔여경기가 6경기밖에 남지 않은터라 6강은 힘들다고 봐야죠.. 내일-주말 경기에서 3위 싸움과 6강 경쟁 판도가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네요..^^;
DB는 일단 경기력만 봤을 때 이번시즌 글렀고 결국 KCC KT 싸움이 될 거 같습니다.
주말 경기 시간이 갑자기 바뀐 이유가 있나요?
특히나 일요일 저녁 7시는 원정 팬이 경기 끝나고 돌아가기 힘든 시간 같은데..
물론 홈 팬도 힘든 시간 대 ㄷㄷㄷㄷ
다음주 월요일부터 KBO리그 시범경기해서요.. 그래서 SPOTV가 프로야구를 중계하기에 다음주-다다음주 주말 경기 시간이 바뀌었죠.. KBO리그가 인기스포츠이자 스포츠 케이블채널들의 밥줄이니까요..
@KGarnett 아쉽지만 중계를 해준다는 것에 감사해야죠 ㅎㅎ
@KGarnett 아..정규시즌이면 이해하겠는데 프로야구 시범경기 중계로 변경하는 건 좀 안타깝네요..
@Melo 4월 포스트시즌 되면 SPOTV, SPOTV2 채널같은 메인채널들은 다 야구 개막해서 농구 플레이오프 중계를 안해줍니다 ㅎㅎ
플레이오프 중계를 SPOTV G&H라는 서브 채널에서 중계하는데 요금제 올리는 게 귀찮아서 그냥 SPOTV ON을 유료가입했네요 ㅋㅋㅋ
@환상의 식스맨 저도 중계해주는걸로 감사하게 여기죠.. ㅎㅎ
주말에 낮잠 좀 더 자고 농구봐야겠어요.. ㅎㅎ
@Melo 시범경기가 오후 1시에 열려서 어쩔수가 없지요.. ㅠㅠ
그렇다고 시간을 안바꾸고 SPOTV 골프앤헬스나 SPOTV ON이나 NOW,프라임 유료채널에서 중계한다면 KBL팬들이 아프리카나 에이닷 외에는 돈내고 봐야하기에 반발도 있죠..
@KGarnett 요금제가 실속형 기본형 고급형으로 있는데 농구 하나 보겠다고 고급형으로 바꾸고 보지도 않는 채널 늘리는 게 더 낭비죠 ㅋㅋㅋㅋㅋ
데이원이 비용 지불 못해서 7위 kt까지 플옵 진출할것 같네요. 문제는 7위로 올라가는 팀 같은경우 신입 드랲 확률이 낮아지기 때문에 애매한 상황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