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 출시
단지 용기에 귀여운 표정과 흩날리는 꽃 그래픽 넣어
빙그레의 대표 가공유 제품 바나나맛 우유가 봄꽃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은 단지 모양 용기에 귀여운 표정과 흩날리는 꽃 그래픽을
적용해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디자인했습니다.
봄꽃 에디션은 바나나맛우유 낱개 제품만 아니라 딸기맛우유와 4입 멀티팩 패키지에도
적용됩니다.
바나나맛우유는 새해,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시기에 맞춘 패키지 디자인의 시즈널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시즈널 에디션은 하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바나나맛우유의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국내 가공유 시장을 대표하는 제품으로 단순한 장수 브랜드를 넘어
마케팅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이종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단지 용기 모양을 상품화 한 굿즈 마케팅 등 바나나맛
우유는 차별화된 분리배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친환경 마케팅 활동을 전재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도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빙그레 관계자는 "팬더믹 완화 이후 처음 맞는 봄인 만큼 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날 것"
이라며 "바나나맛우유 봄꽃 에디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다가오는 봄을 더욱 따뜻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뉴스>
동원F&B, 프리미엄 치즈 시장 공략
고단백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출시
동원F&B (대표이사 김성용)가 산양유 단백 분말을 함유한 고단백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를 출시하고 프리미엄 치즈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덴마크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는 네덜란드 청정 자연에서 자란 산양의
원유에서 추출한 단백 분말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산양유는 유당 함량이 낮고 모유와 비슷한 구조의 '베타카제인'성분이 들어있어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덴마크 산양 프로틴 슬라이스 치즈'는 20g 1매당 단백질 함량이 4.3g에
달합니다. 이는 닐슨 코리아 기준 슬라이스 치즈 시장 판매 상위 3개 제품의
평균 단백질 함량 대비 25% 이상 높은 수준입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산양의 건강과 농장 위생관리 상태, 원유 품질 등을 철저하게
관리하는 네델란드 농가로부터 산양유 단백 분말을 공급 받았다"며 "국내 치즈
트렌드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으로서 차별화된 기능성 치즈 신제품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소매점 매출을 기준으로 지난 2022년 국내
치즈 시장 규모는 약 3761억원으로 지난 2019년 (3225억원) 대비 16.6%
성장했습니다. 코로나19 이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성장세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됩니다.
<보건뉴스>
<참조:월간포장타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