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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월 26일(수)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업데이트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사님께 보다 쾌적하고 재미있는 게임 환경 제공을 위해
게임 시스템 개선 및 신규 콘텐츠, 신규 이벤트, 신규 상품 추가 등이 진행됩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 무한의 탑 이전 시즌에서 최종 도달한 층에 따라 건너뛸 수 있는 영역 패스의 시작 층 안내가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이전 시즌에서 공허의 영역 내 층 클리어 시 - 81층 → 61층)(8/1 수정)
【 7/26(수) 업데이트 상세 내역 안내 】
Ⅰ. 주요 안내 사항
1) 전 클래스 스킬 케어
- 모든 클래스의 일부 스킬 밸런스가 개선됩니다.
클래스 | 스킬명 | 개선 사항 |
디펜더 | 도발 돌진 | [신규 효과 추가] 100% 확률로 3초간 둔화 효과 추가 |
사자의 포효 | [효과 개선] HP 지속 회복 시간 변경 (5초 → 10초) [효과 개선] 일반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 →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 [효과 개선]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 지속 시간 변경 (60초 → 90초) [효과 개선] 레벨업 당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량 변경 (레벨당 +0.7% → +1%) | |
두번 베기 | [소모 자원 개선] MP 소모량 변경 (16 → 12) | |
순간 막기 | [효과 개선] 보호막 지속 시간 변경 (5초 → 10초) | |
올려 치기 | [대미지 개선] 기본 대미지 상향 (250% → 280%) [효과 개선] 레벨업 당 기절 확률 변경 (레벨당 +3% → +4%) [소모 자원 개선] MP 소모량 변경 (18 → 16) | |
수호의 사슬 | [신규 효과 추가] 100% 확률로 3초간 속박 효과 추가 | |
자연 치유 (패시브) | [효과 개선] 자연 치유 기본 회복량 변경 (1% → 2%) [효과 개선] 레벨업 당 회복량 증가 수치 변경 (레벨당 +0.1% → +0.2%) | |
강인한 정신 (패시브) | [효과 개선] 받는 근접 대미지 감소 → 받는 근접 대미지 절대 감소 | |
버서커 | 회전 베기 | [범위 개선] 스킬 범위 증가 (4m → 5m) |
사자의 용기 | [효과 개선] 보스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 →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 [효과 개선]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 기본 수치 변경 (3% → 5%) | |
무기 방어 (패시브) | [발동 조건 개선] 발동 기본 확률 증가 (15% → 20%) [대미지 개선] 기본 반사 대미지 변경 (30% → 50%) [대미지 개선] 레벨업 당 반사 대미지 증가량 변경 (레벨당 +1% → +3%) | |
충격 연마 (패시브) | [신규 효과 추가] 보스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 감소 효과 추가 (기본 값 3%, 레벨당 +0.7%) | |
무자비 공격 (패시브) | [효과 개선] 근접 대미지 증가 → 근접 대미지 절대 증가 | |
아크 메이지 | 낙뢰 | [신규 효과 추가] 레벨업 당 발동 시간 감소 추가 (레벨당 -0.1초) |
화염 사슬 | [신규 효과 추가] 5초간 받는 마법 대미지 증가 효과 추가 (기본 값 3%, 레벨당 +0.5%) | |
서릿발 (패시브) | [발동 조건 개선] 발동 기본 확률 변경 (10% → 15%) | |
다크 위저드 | 약화 | [효과 개선] 받는 마법 대미지 증가 → 받는 모든 대미지 증가 (모든 약화 효과에 적용) |
부패 | [신규 효과 추가] 부패 시간 동안 치유량 절대 감소 효과 추가 (기본 값 30%, 레벨당 +2%) [범위 개선] 스킬 범위 증가 (3.5m → 4m) | |
내면의 악 | [대미지 개선] 기본 대미지 상향 (20% → 150%) [효과 개선] 레벨업 당 저주 반사 대미지 증가량 변경 (레벨당 +8% → +12%) | |
연막술 | [효과 개선] 암흑 100% 확률로 발동 (레벨당 확률 증가 제거) [효과 개선] 방어력 감소 효과 기본 지속 시간 변경 (3초 → 5초) [소모 자원 개선] MP 소모량 변경 (50 → 45) | |
중독 사슬 (패시브) | [발동 조건 개선] 발동 기본 확률 변경 (10% → 20%) [효과 개선] 레벨업 당 속박 지속 시간 변경 (레벨당 +0.1초 → +0.2초) | |
스나이퍼 | 폭발 함정 | [신규 효과 추가] 레벨업 당 지속 시간 감소 추가 (레벨당 -0.1초) [범위 개선] 스킬 범위 증가 (3m → 4m) |
혼돈의 표식 | [효과 개선] 기절 기본 지속 시간 변경 (1.5초 → 2초) [기타] 애니메이션 시간 축소 | |
어쌔신 | 암습 (패시브) | [발동 조건 개선] 발동 기본 확률 변경 (30% → 50%) [효과 개선] 레벨업 당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 변경 (레벨당 +0.2초 → +0.5초) |
세인트 | 부활 | [효과 개선] 무적 기본 지속 시간 변경 (2.5초 → 3.5초) [효과 개선] 레벨업 당 무적 지속 시간 변경 (레벨당 +0.2초 → +0.3초) |
별빛의 노래 | [효과 개선] 레벨업 당 기절 확률 변경 (레벨당 +1% → +2%) [효과 개선] 레벨업 당 기절 지속 시간 변경 (레벨당 +0.1초 → +0.2초) | |
팔라딘 | 성역의 부름 | [기타] 애니메이션 시간 축소 |
바드 | 희망의 찬가 | [기타] 애니메이션 시간 축소 |
광시곡 | [효과 개선] '광시곡' 상태일 때 화음 게이지 가득 찬 상태로 유지되도록 변경 | |
넘치는 재능 (패시브) | [효과 개선] 중첩 당 비례 효과로 변경 - 보유 중인 화음 수에 비례하여 일반 몬스터에게 받는 대미지가 감소됩니다. | |
실드 메이든 | 불멸의 함성 | [신규 효과 추가] 레벨업 당 지속 시간 변경 추가 (레벨당 +0.1초) |
출혈 강타 | [대미지 개선] 기본 대미지 상향 (200% → 220%) | |
발키리 | 사기 증진 | [신규 효과 추가]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증가 효과 추가 (기본 값 5%, 레벨당 +0.5%) |
면역 | [효과 개선] 보스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기본 지속 시간 변경 (5초 → 10초) | |
노련한 전투 (패시브) | [신규 효과 추가] 보스 몬스터에게 받는 피해 감소 효과 추가 (기본 값 3%, 레벨당 +0.7%) | |
액슬러 | 도끼 각성 | [기타] 애니메이션 시간 축소 |
출혈 도끼 | [범위 개선] 스킬 범위 너비 증가 | |
묠니르의 징표 | [기타] 애니메이션 시간 축소 |
- 스킬 케어 이후 바드가 '광시곡' 상태일 때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
· 바드가 '광시곡' 상태일 때, 광시곡 스킬을 사용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 화음 게이지가 0~100일 때는 노란색, 광시곡 상태일 때는 무지개 색상으로 표현됩니다.
2) 신규 탈 것 추가
- 신규 지상 / 공중 탈 것이 추가됩니다. (전설 2종, 영웅 4종)
등급 | 란드토스크 (지상 탈 것) | 벤가토스크 (공중 탈 것) |
전설 | ||
영웅 | 키르타치 (지상 탈 것) | 키르핀트 (지상 탈 것) |
파이폴 (공중 탈 것) | 파이레프 (공중 탈 것) | |
- 신규 탈 것 보유 효과가 추가됩니다.
등급 | 보유 개수 | 보유 효과 |
전설 | 22개 | 방어력 +5,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2% |
영웅 | 46개 | 일반 몬스터에게 받는 대미지 감소 +1%, 치명타 저항 +2% |
48개 | 모든 몬스터에게 주는 대미지 +1%, 최대 HP +80 |
3) 기간제 아바타 (한정 외형) 영구 구매 기능 추가
- 구매 방법 : 메뉴(三) - [아바타] - [외형]에서 보유하고 있는 한정 외형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구매 조건 : 이벤트로 획득 가능한 기간 한정 외형 보유 시, 해당 외형을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한 외형은 영구 보유할 수 있습니다.
· 한정 외형의 보유 기간이 종료되면, 구매할 수 없습니다.
· 한정 외형은 구매 즉시 보유기간이 종료되는 청약 철회 불가 상품입니다.
· 한정 외형은 클래스 변경 시 무료로 변경 가능합니다.
- 클래스 변경 시, 보유 중인 영구 한정 외형은 변경하려는 클래스의 영구 한정 외형으로 무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Ex. 워리어의 '아쿠아 페스티벌' 외형 구매 → 프리스트로 클래스 변경 → 프리스트의 '아쿠아 페스티벌'로 변경
· 한정 외형이 변경되었으므로, 워리어의 '아쿠아 페스티벌'은 사라집니다.
4) 아이템 수집 효과 [일괄 등록] 기능 추가
- 아이템 수집에서 [일괄 등록]을 선택하고 등록 가능한 모든 아이템을 한 번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 보유한 수집 아이템 중 등록할 아이템을 터치하여 선택 및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등급 및 아이템 타입을 선택하여 자동으로 일괄 선택 및 해제할 수 있습니다.
· 숨긴 수집 효과는 [일괄 등록] 사용이 불가합니다.
- [일괄 등록] 중 선택 가능한 아이템에는 반짝이는 이펙트가 출력됩니다.
- 보유한 아이템 개수보다, 등록 가능한 항목이 많을 경우 아래 기준이 적용됩니다.
· 수집 효과 순서의 오름차순으로 아이템이 우선 선택됩니다.
· 수집 효과에 동일한 아이템이 2개 이상 있을 경우, 좌측의 아이템부터 우선 선택됩니다.
· 다른 수집 효과를 선택하고 싶은 경우, 기존에 선택된 아이템을 해제한 후 선택할 수 있습니다.
5) 여름 이벤트 파티 던전 '위기의 아쿠아 페스티벌' 추가
- 메뉴(三) - [던전] - [파티 던전]에 '위기의 아쿠아 페스티벌' 던전이 추가됩니다.
· 이벤트 파티 던전에서는 금빛 또는 은빛 인장, 주문서 상자 II, 음식 바구니 II와 함께
[여름 이벤트 파티 던전 교환 이벤트]에 사용하는 '물놀이 확인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내용은 점검 후 [여름 이벤트 파티 던전 교환 이벤트] 공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던전 - 위기의 아쿠아 페스티벌 | ||
이벤트 던전 오픈 및 종료 일정 | 오픈 | 7월 26일(수) 정기 점검 완료 후 |
종료 | 8월 30일(수) 03:59 | |
보통 | 권장 전투력 | 12,000 |
주요 보상 | 물놀이 확인서, 금빛 또는 은빛 인장, 주문서 상자II, 음식 바구니II | |
어려움 | 권장 전투력 | 21,600 |
주요 보상 | 물놀이 확인서, 금빛 또는 은빛 인장, 주문서 상자II, 음식 바구니II | |
매우 어려움 | 권장 전투력 | 33,600 |
주요 보상 | 물놀이 확인서, 금빛 또는 은빛 인장, 주문서 상자II, 음식 바구니II |
· 던전 난이도가 높을수록 물놀이 확인서를 더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6) 신규 아바타 외형 '아쿠아 페스티벌' 추가
- 시원한 수영복 아바타 외형 '아쿠아 페스티벌'이 추가됩니다.
· 좌측부터 워리어 / 소서리스 / 로그 / 프리스트 / 실드 메이든
- '아쿠아 페스티벌'은 [여름 이벤트 파티 던전 교환 이벤트]에서 '아쿠아 페스티벌 외형 획득권'을 교환/사용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아쿠아 페스티벌'은 기간제 한정 외형으로, 9/6(수) 03:59 이후 삭제됩니다.
· 한정 외형 획득 후 9/6(수) 03:59 이전까지, 메뉴(三) - [아바타] - [외형]에서 외형 구매 시, 영구 보유할 수 있습니다.
· 한정 외형의 보유 기간이 종료되면, 구매할 수 없습니다.
· 한정 외형은 구매 즉시 보유기간이 종료되는 청약 철회 불가 상품입니다.
Ⅱ. 변경 및 개선 사항
1)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저항 공식 개선
- 7월 18일(화) 사전 안내드린 개선된 치명타 발동 공식이 적용됩니다.
- 기존의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저항의 최대 적용 수치(80%) 이하의 값이 서로 곱연산 되는 방식은 유지됩니다.
- 곱연산 공식에, 치명타 확률의 최대 수치(80%)를 초과한 값은 치명타 저항값을 합 연산으로 감소시키는 연산이 추가됩니다.
- 치명타 확률의 최대 수치(80%)를 초과한 값과 치명타 저항값을 합 연산 할 때, 치명타 저항 최대 적용 수치(80%)를 넘어간 값도 적용됩니다.
2) 세공 옵션 추가 및 상향
- 무기의 세공 1번 슬롯에 '충격 적중' 옵션이 추가됩니다.
· 새로운 세공 옵션 추가로 최대 HP, 최대 MP 옵션이 등장할 확률이 감소됩니다. (다른 옵션의 확률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방어구의 세공 1번 슬롯에 새로운 세공 옵션이 추가됩니다.
· 새로운 세공 옵션 추가로 최대 HP, 최대 MP 옵션이 등장할 확률이 감소됩니다. (다른 옵션의 확률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부위 | 추가 세공 옵션 |
투구 / 갑옷 / 장갑 / 신발 | 상태이상 적중 / 충격 적중 |
망토 / 각반 | 충격 저항 / 일반 몬스터에게 받는 대미지 감소 |
- 장신구의 세공 1번 슬롯에 '충격 적중' 옵션이 추가됩니다.
· 새로운 세공 옵션 추가로 최대 HP, 최대 MP 옵션이 등장할 확률이 감소됩니다. (다른 옵션의 확률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 장신구의 세공 1, 2번 슬롯 옵션 중 '방어력' 옵션 결과 수치가
1 / 2 / 3 → 1~2 / 3~4 / 5로 상향됩니다. (기본/상급/최상급 등급 수치)
- 기존에 '방어력'이 세공된 장신구의 수치도 점검 이후 함께 상향됩니다.
기존 세공 방어력 옵션 | 점검 이후 상향되는 수치 |
방어력 1 | 방어력 2 |
방어력 2 | 방어력 4 |
방어력 3 | 방어력 5 |
3) 유일 등급 장신구 문장 7강 옵션 상향
- 유일 등급 장신구 문장 7강의 '상태이상 적중' 옵션 수치가 1% → 2%로 상향됩니다.
· 유일 등급 장신구 문장 8강부터 추가로 오르는 수치도 4% → 5%로 상향됩니다.
강화 단계 | 상태이상 적중 수치 | |
기존 | 상향 | |
7강 | 1% | 2% |
8강 | 5% | 7% |
9강 | 9% | 12% |
10강 | 13% | 17% |
4) 무한의 탑 변경 및 개선 사항
- 무한의 탑 '다음 층 자동 입장' 기능이 추가됩니다.
· 던전 목표 항목을 클릭하거나, Auto 버튼을 클릭하면 자동 전투가 활성화되고, 다음 층 자동 입장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 던전 클리어 시 '다음 층 자동 입장'이 활성화되어 있을 경우, 10초 후에 다음 층으로 자동 입장합니다.
- 버프 보상 자동 선택 기능이 추가됩니다.
- 해당 설정 체크 시, 버프 보상 획득 후 30초 이후에 자동으로 버프가 선택됩니다.
· 자동 선택 설정 활성화 시에도 버프 직접 선택이 가능합니다.
· 자동 선택 시에는 버프 목록 내에서 등급이 가장 높은 버프가 선택됩니다.
· 등급이 가장 높은 버프가 2개 이상일 경우, 랜덤으로 선택됩니다.
- [패시브] 탭에 표시되는 무한의 탑 버프 항목을 접었다 펼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버프 확정 후 출력되는 확인 팝업창에 '다시 보지 않기' 설정이 추가됩니다.
- 친구/길드원 진행 현황 버튼에 가장 먼저 클리어 한 플레이어의 클래스 이미지가 출력됩니다.
- 무한의 탑 보상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에도 '무한의 탑' 획득처가 표기됩니다.
- 무한의 탑 던전 입장 시, 현재 층의 권장 전투력이 표시됩니다.
- 무한의 탑 새로운 시즌이 8월 1일에 시작됩니다.
· 이전 시즌에서 최종 도달한 층에 따라 건너뛸 수 있는 영역 패스의 시작 층이 변경됩니다.
· 이전 시즌에서 망자의 영역 내 층 클리어 시 - 1층
· 이전 시즌에서 혹한의 영역 내 층 클리어 시 - 1층
· 이전 시즌에서 침묵의 영역 내 층 클리어 시 - 21층
· 이전 시즌에서 심연의 영역 내 층 클리어 시 - 41층
· 이전 시즌에서 공허의 영역 내 층 클리어 시 - 61층
- 새로운 시즌에 맞춰 난이도가 상향됩니다.
- 전투 방식 중 서바이벌전의 비율이 감소됩니다.
5) 5, 6챕터(월드) 난이도 하향 조정
- 5챕터(무스펠하임) 일부 필드의 난이도가 아래와 같이 하향됩니다.
· 역설의 땅 이후의 모든 필드에 일반 몬스터 대미지 하향 조정
· 화염 오크 집결지 이후의 선공 몬스터 비율 하향 조정
- 5챕터(무스펠하임) 퀘스트 보스 '불사의 우로보로스'의 체력이 소폭 하향되고, 일부 광역 스킬의 대미지가 소폭 하향됩니다.
- 6챕터(아스가르드) 일부 필드의 난이도가 아래와 같이 하향 됩니다.
· 기척이 사라진 고원 이후의 모든 필드에 선공 몬스터 비율 하향 조정
· 기척이 사라진 고원(사슴벌레 서식지)의 몬스터 배치 개선
6) 아이템 상자 사용 방식 개선
- [소모성-행운상자] 아이템을 사용할 때, 장비 아이템을 획득하지 않는 상자에 한정하여
가방의 빈칸이 획득 가능한 아이템의 종류 수 이상일 경우 최대 500개까지 사용 수량을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소모성-패키지] 아이템을 사용할 때, 획득 가능한 아이템이 고정되어 있고
장비 아이템을 획득하지 않는 상자에 한정하여 최대 500개까지 사용 수량을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아이템 사용 후 가방이 초과되는 경우, 더 이상 상자 아이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아이템 사용 시 획득 가능한 아이템을 모두 보유하고 있을 경우, 빈칸이 1칸만 있어도 최대 500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굴베이그의 방어구 아이콘 변경
- 전설 등급 굴베이그의 투구, 갑옷, 장갑, 신발의 아이콘이 변경됩니다.
8) 기타 변경 및 개선 사항
- 게임 로그인 영상이 청량한 여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여름 바다 영상으로 변경됩니다.
- 캐시샵에서 인기 탭을 제외한 다른 탭은, 선택한 탭을 벗어날 때 상품 별 레드닷(알림)이 한 번에 제거됩니다.
- 캐시샵에서 레드닷(알림)이 표시된 모든 상품은 터치하여 상품 확인 시, 레드닷(알림)이 제거됩니다.
- 월간/주간 패키지 상품들이 일정 주기마다 구매 횟수가 초기화될 때, 레드닷(알람)이 노출되게 변경됩니다.
- 3챕터 10장 10. 혹한의 인도자 퀘스트 완료 시, 무한의 탑 오픈이 안내됩니다.
- 골드 보급 상자의 설명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변경 전 : 구매 시, 10만/25만/50만/100만 골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변경 후 : 사용 시, 10만/25만/50만/100만 골드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 사용 시 획득 아이템 목록에 아이템 귀속 타입이 표기됩니다.
Ⅲ. 오류 수정
1) 무한의 탑 관련 오류 수정
- 파티원이 사망한 상태에서 클리어 시 결과 화면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티장의 네트워크 단절 상태에서 파티원이 무한의 탑 클리어 시, 파티장이 무한의 탑에 남아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보스 퀘스트 지역 진입 중 무한의 탑 입장 시 화면이 검정색으로 변하고 게임 진행이 어려운 현상이 수정됩니다.
2) 스킬 관련 오류 수정
- 바드 스킬 중, 일부 스킬 설명에 스킬 적용 최대 대상 수가 잘못 기입되어 있던 부분이 수정됩니다.
- 다크 위저드 클래스의 흡혈의 고리 타수별 피해량이 마지막 타에 동시에 적용되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수정전에도 총 피해량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습니다.)
3) 기타 오류 수정
- 아이템 획득처에서 월드 던전 챔피언스 리그 선택 시 챔피언스 리그 입장 UI로 이동되도록 수정됩니다.
- 방치 모드 후 접속 시 핫타임 이벤트 아이콘이 바로 노출되도록 수정됩니다.
- 파티원 탈퇴 후 파티장이 변경되지 않았을 때, 파티장 관련 안내 문구는 출력되지 않도록 수정됩니다.
- 보스 퀘스트 진행 중 네트워크 재연결 시 정상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이 수정됩니다.
- 3챕터(니다벨리르) 드베르그 부락에서 특정 지형에 끼이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3챕터(니다벨리르) 메인 퀘스트 던전 클리어 후 나오는 영상에서 일부 자막과 음성이 들리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퀵슬롯에 등록된 2주년 기념 동전, 2주년 기념 주문서 사용 시 출력되는 텍스트가 정상적이지 않은 현상이 수정됩니다.
- 그림자 성채 NPC 대화 음성과 함께 출력되는 특정 자막이 나오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거점 점령전 메뉴에서 점령 혜택의 최대 수치가 잘못 표기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표기 오류, 실제 효과 적용은 정상)
- 아바타, 탈 것 신규 획득으로 새로운 보유 효과 달성 시 보유 효과 단계에 레드닷(알림)이 표기되도록 수정됩니다.
- 패치 다운로드 화면의 미니 게임 성공 후, 성공 결과 창에서 다시 하기 진행 시 화면의 문구가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Ⅳ. 신규 이벤트
1) 인게임 이벤트
- 한여름 14일 출석 이벤트
- 여름 이벤트 파티 던전 교환 이벤트
- 선택 픽업! 탈 것 소환 이벤트
2) 커뮤니티 이벤트
- 전사님의 창의력을 보여주세요! 오딘 제목 학원 이벤트
- 찰칵! 포토! 아바타 포토제닉 콘테스트
· 정기 점검 완료 후 이벤트 공지가 안내될 예정입니다.
Ⅴ. 기타 변경 사항
1) 기존 이벤트 상품 판매 종료
- 수집 아이템 스텝 업 패키지Ⅷ 1~3단계
- 은총 브로크의 만능 열쇠 스텝 업Ⅳ 1~5단계
- 영웅 확정 가호석 소환 스텝 업 1~5단계
- 축복의 펫 패키지Ⅳ
- 광명의 아바타 패키지Ⅰ
- 황금 각인 도장 지원 패키지Ⅱ
- 탈 것 소환 패키지Ⅰ
- 탈 것 소환 패키지Ⅱ
- 탈 것 소환 패키지Ⅲ
Ⅵ. 신규 상품 추가
1) 신규 패키지 상품
판매 탭 | 상품명 | 구성품 | 구매 제한 |
패키지 (이벤트 상점) | 영웅 확정 탈 것 스텝 업 1단계 | 다이아 275 | 서버당 최초 1회 |
광명의 탈 것 1회 소환권 6개 | |||
영웅 확정 탈 것 스텝 업 2단계 | 다이아 700 | ||
광명의 탈 것 11회 소환권 1개 | |||
광명의 탈 것 1회 소환권 9개 | |||
영웅 확정 탈 것 스텝 업 3단계 | 다이아 1,300 | ||
광명의 탈 것 11회 소환권 3개 | |||
광명의 탈 것 1회 소환권 9개 | |||
영웅 확정 탈 것 스텝 업 4단계 | 다이아 2,000 | ||
광명의 탈 것 11회 소환권 8개 | |||
광명의 탈 것 1회 소환권 3개 | |||
영웅 확정 탈 것 스텝 업 5단계 | 다이아 2,000 | ||
광명의 탈 것 11회 소환권 2개 | |||
이발디의 탈 것 소환권 1개 | |||
광명의 소환 선택 패키지Ⅵ | 광명의 11회 아바타/탈 것 소환 선택권 4개 | 서버당 8회 | |
광명의 1회 아바타/탈 것 소환 선택권 4개 | |||
빛나는 액티브 스킬 강화 패키지Ⅳ | 희귀 스킬 기술서 10개 | 서버당 8회 | |
플롬키의 스킬 기술서 8개 | |||
빛나는 패시브 스킬 강화 패키지Ⅳ | 고급 스킬 교본 15개 | 서버당 8회 | |
희귀 스킬 교본 6개 | |||
플롬키의 스킬 교본 1개 | |||
축복의 유물 패키지Ⅲ | 황금 유물 동전 320개 | 서버당 8회 | |
유물 강화석 40개 | |||
플롬키의 축복받은 유물 상자 1개 | |||
골드 3,000,000 | |||
소환 (프리미엄) | 선택 픽업! 탈 것 소환 1회 | 선택 픽업 대상 탈 것 1회 소환 | 무제한 |
선택 픽업! 탈 것 소환 11회 | 선택 픽업 대상 탈 것 11회 소환 | ||
한정 외형 | 아쿠아 페스티벌 | 아쿠아 페스티벌 외형 | 서버당 1회 |
· [선택 픽업! 탈 것 소환 1회/11회] 상품은 7월 26일(수) 점검 후 ~ 8월 2일(수) 07:59까지 판매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점검 후 [선택 픽업! 탈 것 소환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쿠아 페스티벌] 상품은 7월 26일(수) 점검 후 ~ 9월 6일(수) 03:59까지 판매됩니다.
2) 신규 특별 패키지 상품
판매 탭 | 상품명 | 구성품 | 구매 제한 |
특별 패키지 | 탈 것 패키지Ⅰ * 탈 것 소환 50회 달성 시 구매 가능 | 신성의 탈 것 11회 소환권 1개 | 서버당 1회 |
신성의 탈 것 1회 소환권 4개 | |||
탈 것 패키지Ⅱ * 탈 것 소환 100회 달성 시 구매 가능 | 신성의 탈 것 11회 소환권 2개 | ||
신성의 탈 것 1회 소환권 4개 | |||
탈 것 패키지Ⅲ * 탈 것 소환 200회 달성 시 구매 가능 | 신성의 탈 것 11회 소환권 3개 | ||
신성의 탈 것 1회 소환권 6개 | |||
탈 것 패키지Ⅳ * 탈 것 소환 350회 달성 시 구매 가능 | 신성의 탈 것 11회 소환권 4개 | ||
신성의 탈 것 1회 소환권 2개 | |||
광명의 탈 것 1회 소환권 5개 | |||
탈 것 패키지Ⅴ * 탈 것 소환 550회 달성 시 구매 가능 | 신성의 탈 것 11회 소환권 5개 | ||
신성의 탈 것 1회 소환권 5개 | |||
광명의 탈 것 11회 소환권 1개 |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더욱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추가 안내 사항이 있을 경우 본 공지 또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응? 뭐야 문장 세공 다시했는데 왜 방1뜨지???
새로 하는 세공에 방1방1 뭔대????
기존에 되어있는건 방2로 바뀌었는데..
방1도 뜨는거야 뭐야~ 오류야 버그야~? 내 세공석 -_- ㅅㅂ
적용 안되는데?
장신구만 방어 올라가는거 아니에요?
어쌔신 캐릭은 이제 포기하는건가요?
암습이 왠말이냐???? 그냥 어쌔신 삭제해라!!!!!
어쌔 그냥 클래스 삭제해라!! ㅆㅂㄴㄷ
클래스 밸런스 무슨뜻인줄은 알고 업데이트 했나?
이벤트 던전 파티던전 개인 던전으로 바꿔라
파티도 없는데 파티던전 어떻게 감
거래내용 소명하라고 해놓고 매크로답변으로 소명구체적으로 쓰라고 말만하는 매크로 사용자 오딘운영진 해명해주시길 바랍니다.
장난하냐
암습은 일반 몬스터 처치시 각인 1개 추가 정도만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진심 프리스트 룩좀 워케해줘라 애도아니고 뭐저래
시발 어쌔신 개쓰레인데 상향 1도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