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시츠네,근초고왕은 매트릭스 세계를 구하러온 네오Neo였다.
( 미나모토 요시츠네 (원의경源義經) = 징기스칸 )
킹제임스성경 이사야서 41장 1-7절과 41장 25절은 격암유록,정감록,율곡이이 예언에 예언된 청림도사의 전생인
미나모토 요시츠네(징기스칸)에 대해 적고 있다. (격암유록에도 이사야서 41장이란 항목이 나오는데 청림도사가 적혀있다.)
격암유록에서 청림도사는 수원水原(합치면 원源씨. 즉 미나모토.)의 나그네이며 바다의 섬들에서 나타나며 세계를 정복하는
청림도사라고 나온다. 그는 또 환생하는데. 새와 산을 합친 최씨로 나온다... 라고 나온다.
근초고왕(오구나타케루)는 요시츠네의 전생이다.
킹제임스성경 이사야서 41: 1 오 섬들(일본)아, 내 앞에서 잠잠하라. 백성들로 힘을 새롭게 하게 하라. 그들로 가까이 오게 하고, 그들로 말하게 하라.
우리가 서로 가까이하여 판단하자.
사 41: 2 누가 동방(동아시아)에서 의인義人(요시츠네의 이름은 의경義經)을 일으켜서 그를 자기 발 앞에 불렀으며,
민족들을 그 앞에 주어서 왕들을 다스리게 하였느냐? (요시츠네가 징기스칸이 되다.)
그가 그들을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날아가는 그루터기 같게 하였도다.
사 41: 3 그가 그들을 쫓아가서 자기 발로 가 보지 못했던 그 길을 따라 안전하게 지나갔도다.(매트릭스를 빠져나가 청림으로 가는 길)
사 41: 4 누가 그 일을 행하였으며, 태초부터 세대들을 불렀겠느냐? 나 주, 곧 처음이요 또 나중에도 함께할, 내가 그니라.
사 41: 5 섬들(일본)이 그것을 보고 두려워하였고, 땅 끝들(고려)이 무서워하며 가까이 다가왔도다.
사 41: 6 그들(땅 끝들의 고려)이 각기 자기 이웃을 도우며, 자기 형제에게 말하기를 “너는 담대하라.” 하였도다.(몽고에 대한 항쟁)
사 41: 7 그러므로 목수는 금 세공장이를 격려하며, 망치로 다듬는 자는 모루 치는 자를 격려하여 말하기를 “땜질할 준비가 되었도다.” 하니
그가 못들로 단단히 고정하여 그것이 흔들리지 않게 하였도다. (목판활자,금속활자,팔만대장경 제작)
킹제임스성경 이사야서 41: 25 내가 One(=네오=청림도사)을 북쪽(훗카이도)으로부터 일으켰으니 그가 오리라.
태양이 뜨는 곳(일본日本)으로부터 그(요시츠네)가 내 이름을 부르리니
그가 와서 통치자들(매트릭스의 배후 지배자들)을 마치 회반죽을 이김같이, 토기장이가 진흙을 밟음같이 하리라.
(I have raised up one from the north, and he shall come: from the rising of the sun shall he call upon my name:
and he shall come upon princes as upon morter, and as the potter treadeth clay. )
--매트릭스의 주인공 네오(Neo) 라는 이름부터가 구세주인 ‘그(The One)’의 철자순서를 바꾼 아나그람이다.
"모피어스가 찾은 ‘그’는 유능한 컴퓨터 프로그래머이자 해커로서 네오(Neo) 라는 이름부터가 구세주인 ‘그(The One)’의 철자순서를 바꾼 아나그람이다."
- 정재서 저 「신화적 상상력과 문화」--
미나모토 요시츠네는 원래 후지와라 가문의 후지와라 히데히라의 아들로 모계가 훗카이도 아이누족이며 후지와라 히데히라의 계략에 의해
미나모토 가문으로 침투하여 미나모토 요시츠네란 이름으로 활동하였다. 히데히라는 요시츠네를 통해 일본을 지배하려했다.
(히데히라는 훗카이도,일본 동북 오슈의 황금 재벌로 일본의 록펠러였으며 백제의 부여풍 왕자(나카토미노 가마타리)의 후손이었다.
후지와라 가문은 백제계 재벌들이다.)
요시츠네는 그의 착한 양심에 따라 그의 가짜 형인 미나모토 요리토모에게 반역하지않는다. 그는 히데히라의 계획을 따르지않았고
요리토모를 도와 타이라 가문을 몰아내고 일본을 통일시켜준다.
막부의 지배자가 된 요리토모는 요시츠네를 죽이려하고 요시츠네는 쫓겨 히데히라에게 돌아온다.
이후 요시츠네는 후지와라 가문을 떠나 훗카이도로 가고. 요리토모는 후지와라 가문의 오슈 성을 모조리 불태우고 죽인다.
요시츠네는 서기 1189년에 훗카이도에서 하나님의 계시를 받고 훗카이도를 지나 만주로 가고 몽골로 가서
서기 1196년에 징기스칸이 되어 세계를 정복한다. 이 때 징기스칸(요시츠네)의 나이 41세였는데. 이사야서 41장과 숫자도 똑같다.
그리고 매트릭스 세계 배후 지배자들을 죽여버리고 밟는다.
그의 전생은 이스라엘의 정복자 다비드(다윗)이며 그는 지금까지 15번 환생했다. (미카서 5장의 7명의 목자와 8명의 귀인들)
성경은 이 15명이나 사실은 1명인 존재들은 판관기,사무엘상에서 '14명의 판관들에 1명의 왕'이라고 예표하였는데.
요시츠네의 별명이 바로 '판관'이다.
그의 환생체 중의 하나가 오구나타케루(근초고왕의 일본 이름)이다.
위의 킹제임스성경 이사야서 41장 25절 구절에서 'One(=네오=청림도사)'이 북쪽에서 일으켜져서 일본에서부터
주의 이름을 부른다고 하는데. 41장 25절이란 숫자가 중요하다. 이것은 그에 대한 이사야서 41장 안에서의 마지막 예언 구절인데.
이 구절의 장,절의 숫자는 4125다. 히브리력으로 4125년은 서기 364-365년이다.
서기 364년은 일본에 가서 일본열도를 돌며 평정한 오구나타케루(근초고왕의 일본 이름)가 백제로 돌아와 백제의 왕위에 복귀한 연도다.
오구나타케루는 원래 요서 라마동 고분 집단(의라왕=비류왕의 요서 부여)의 왕자였는데 요서를 떠나 백제의 책계분서왕을 암살하는 임무를
완수한 후 요서로 돌아오지만 자신의 형 오우스의 질투,시기로 요서를 떠나 정처없는 방랑길에 접어들었고
백제로 가서 진씨 가문의 사위가 되어 새로운 백제의 왕권을 받게되고 그 후 그는 백제를 잠시 떠나 일본열도를 평정하고 다시 돌아와 백제의 왕이 되었다.
한반도,일본의 입장에서 보자면 요서는 '북쪽'이니 41장 25절 예언대로 된 것이다.
오구나타케루는 전라도의 마한 침미다례 왕국을 정복 후 고구려를 쳐서 사유 왕을 죽이고 고구려를 정복하고 만주의 부여국을 멸망시키고
중국대륙의 동해안가를 정복하여 요서 진평군을 세웠다. 고구려 정복,부여국,중국대륙 동부를 정복한 역사는 매트릭스 시스템이 모조리 삭제해버렸다.
1. 오구나타케루는 다비드,요시츠네처럼 미소년이다.
2. 다비드는 17세에 거인 골리앗을 일기토로 죽일 때 골리앗으로부터 미소년이란 말을 들으며 비웃음당했고
오구나는 고이왕통 백제의 왕인 거인 책계분서왕(키가 거인이다.)에게 여장을 하고 가서 속인 후 잠자리에서 칼로 찔러 죽였다.
(다비드가 골리앗을 죽이는 기독교 그림과 오구나가 책계분서왕을 죽이는 일본쪽 그림이 서로 그림 구도 등등 여러 면이 비슷하다.)
요시츠네는 거인 벤케이를 나이 16-17세에 다리에서 일기토로 떠서 쓰러뜨렸다.
3. 다비드,오구나타케루,요시츠네는 모두 아버지와 사이가 안좋으며 그의 형이 자기를 시기,질투하여 형과 대립 관계다.
4. 셋 다 정복자이며 다비드와 비슷하다.
5. 셋의 역사 기록,유적,유물은 다 매트릭스 시스템의 조작을 받아 뒤틀려졌다.
(다비드의 유물 유적 연대는 성경보다도 300년 위로 옮겨지고 다비드가 대이스라엘 왕국 영토를 크게 늘린 것도 매트릭스 시스템 속에서 삭제되고
요시츠네와 징기스칸은 서로 다른 인물인 것처럼 왜곡되고, 근초고왕 관련 기록,정복 기록,무덤,유물,유적,갑옷들은 대거 삭제당함.
-----------------------------------------------------------------------------------------------
출처 : 네이버 카페 '동방.서방제국 집현전' http://cafe.naver.com/nagwangfal
첫댓글 집에가 잠이나 자라
이하동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