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해장학회, 2015년도 장학금 3천만원 전달
보해양조㈜(대표 임지선)는 지역 인재 육성에 앞장서고 있는 보해장학회(이사장 전성환)가 호남지역 고등학생과 대학생들에게 2015년도 장학금 3천만원을 수여했다고 15일 밝혔다.보해장학회는 지난 14일 보해양조㈜ 목포 본사에서 전성환 이사장, 대학생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도 장학금으로 호남지역 고등학생 10명에게 각 100만원씩, 대학생 10명에게 각 200만원씩을 전달했다.보해장학회는 2학년 이상 재학생으로 학업 성적이 우수하나 가정 형편이 어려워 학업을 계속하기 어려운 대학생과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달 호남지역 대학총장 및 각 학교장들로 부터 추천을 받아 장학금 수여자를 선정했다.보해양조㈜는 1981년 보해장학회를 설립해 가정형편이 어려운 청소년 중에서 학구열의가 강한 학생의 학비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는 단체에 대한 연구비를 지원하는 등 지역발전과 인재 육성에 기여해 왔다.이날 장학금 전달로 보해장학회는 설립 이후 올해까지 34년 동안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재능을 펼치기 어려운 환경에 놓여있는 3천541명의 학생들에게 총 34억여원을 지원해 왔다. 보해양조㈜ 관계자는 “보해장학회는 지역사회의 교육기회 균등 실현과 우수인재 양성을 위해 설립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학생들에게 혜택을 줄 수 있는 장학회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출처 : 보해양조 제공
출처: 나주임씨 공식 카페 원문보기 글쓴이: 虎翼(引澤)5901
첫댓글 보해소주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바가 대단히 큽니다. 지역민들께서도 가능하시면 모임에서 "잎새주"를 사랑해 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보해양조는 이 시대의 노블 오블리제 기업입니다. 사랑합니다. 보해양조
첫댓글 보해소주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바가 대단히 큽니다. 지역민들께서도 가능하시면 모임에서 "잎새주"를 사랑해 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네요.
보해양조는 이 시대의 노블
오블리제 기업입니다. 사랑합니다. 보해양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