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다이오드입니다.
최근 리베로 카페에서 카페 이벤트(체험단, 게시글&댓글 왕, vip 이벤트)가 풍성하게 시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좋은 기회를 잡기를 바랍니다^^
리베로스포츠 본사를 방문하다
휴가중이신 조과장님이 함께해주셔습니다 감사합니다^^
저기 있는 유니폼들을 다 가지고 싶더군요 ㅎㅎ
미즈노 신상을 지급받다
이현희 선수가 지급받은 웨이브 메달 보아(BOA)입니다. 원래는 저도 이 제품을 지급받으려고 했으나, 저 같은 경우 발등과 발볼이 큰 발이어서 기존 사이즈와 한 치수 작은 사이즈를 신어도 앞 코 부분이 많이 남아 다른 제품으로 지급받았습니다 ㅠ. 저 같은 경우 특별한 케이스라 어쩔 수 없더군요. 이현희 선수 말로는 굉장히 편하면서 가볍다고 합니다!
안희영팀vs리베로스포츠팀
과장님과 같이 점심 식사를 마친 후 사전에 안희영팀(안희영1,이도현3,정성훈4,송도건4,박선규4)과 실시간 라이브 단체전을 하기로 한 강서구에 위치한 비전탁구장에 방문하였습니다.
경기는 5단식으로 진행이 되었는데요 저희 첫 번째 주자는 노미화(전 대한항공 실업팀 출신)관장님이 출전하셨고 안희영팀에서는 한방 파워 드라이브가 참 좋은 친구인 정성훈 선수가 출전하였습니다. 사실 정성훈 선수는 제가 실제로 본것은 이날이 처음이었는데요. 한방드라이브를 걸면 공이 사라지는 마술?이 일어나더군요 ㅎㅎ
다음 2단식 경기는 제 경기인데요 상대편 주장인 안희영님께서 오픈 오더를 하자고 하셔서 2번단식에서 이동희vs안희영의 대결이 성사되었습니다. 수비수로써 여자분들이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저는 오히려 남자 선수출신보다 여자 선수출신들이 더 어렵더군요. 회전보다 약간 때리는 타법이 강해서 그런지 제가 많은 회전을 넣어서 백커트를 할수가 없고 안희영님처럼 뒷면 핌플로 롱커트를 짧게 놓아버리니 정말 형편없는 게임 내용이 되어버렸네요^^;;;다음에 복수전을 위해 칼을 갈고 있습니다 -_-^
여기까지 리베로스포츠 방문기와 안희영팀과의 친선단체전경기 1편이였습니다.
글이 길어져서 1편은 이쯤에서 마무리하고 2편에서 후기를 이어나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첫댓글 멋진후기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청필산님
여자 선출분들은 스매시로 때려서 그런지 회전은 덜걸리는데, 속도는 빠른? 그런 공이어서 진짜 까다로운것 같습니다.
특히 타이밍 빠른 스매시는 어려운것 같습니다.
멋진 후기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탁구조아님 많은활동 부탁드리겠습니다.
수비수가 숏핌플 상대하기 특히 더 어렵죠
글쵸 특히 전면숏핌플은 하기도 전에 기권하고 싶네요
대단합니다.
감사합니다 탁구순돌님^^
다들 넘 잘치십니다!!!
탁9하자님도 부산고수님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현희 손수라고 되있어요 ㅋ 잘봤습니다
급하게 작성하느랴 오타를 ....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구매욕구를 물씬 풍깁니다 빈손으로 갔다가 양손가득 사오게 되는.....
고생했어...빠른 여자선수출신이시라 더 무섭다..스매싱 넘 매서움
탁구가 매우 매섭습니다 ㅠ
다들 잘치시네요 좋은후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다들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보는 재미가 있는 경기네요
감사합니다 만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