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롯데아울렛에 입점한 아시아 1호점! '골프스미스'
골프스미스! 골프존 마켓과 다른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US스펙만을 취급한다는 점인데요. US스펙만 들여오기 때문에 미국 브랜드만 입점해있고 또 일본 브랜드 중에서도 미국으로 수출해 US스펙이 있는 업체까지 입점되어 US스펙에 대한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 다른 매력은 클럽을 구입하게 된다면 A/S 서비스가 가능한 점 역시 골프스미스를 찾게 하는 이유 중 하나랍니다.
US스펙은 골프스미스에서 구입하지 않는다면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지만 A/S가 안 된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 중 하나인데요. 하지만 골프스미스에서는 공식업체에서 들어온 US스펙을 판매하기 때문에 A/S가 가능하답니다!
이미지
<테일러메이드 US스펙 JETSPEED 드라이버>
이미지
<코브라 US스펙 BiO CELL>
이미지
<캘러웨이 US스펙 X2 HOT 페어웨이우드>
골팬 여러분도 'US스펙', '아시안스펙'이라고 들어보셨을텐데, 이 두가지의 큰 차이점은 클럽 샤프트의 강도가 다르다는 것인데요.
강도가 다른 이유는 동양인에 비해 서양인의 체구, 신장, 골격이 크기때문이라고 해요. 그렇기때문에 아무래도 샤프트가 단단하고 더 강하게 나온다고 하고, 같은 스틸이어도 아시안스펙은 경량 95g 정도라고 한다면 US스펙은 100g 이상, 120g 초반 정도로 더 무거워요. 그래서 스윙스피드가 빠르고 힘이 있는 젊은 남성골퍼들이 US스펙을 선호하고 골프스미스를 많이 찾아오신다고 해요.
이미지
<테일러메이드 샤프트 비교, US스펙(좌) 아시안스펙(우)>
이미지
<코브라 샤프트 비교, US스펙(좌) 아시안스펙(우)>
이미지
<코브라 드라이버 헤드 비교, US스펙 드라이버 헤드(좌) 아시안스펙 드라이버 헤드(우)>
이미지
<캘러웨이 샤프트 비교, US스펙 샤프트(좌) 아시안스펙(우)>
이미지
<캘러웨이 드라이버 헤드 비교, US스펙 드라이버 헤드(좌) 아시안스펙 드라이버 헤드(우)>
그렇다면 샤프트의 모습은 어떻게 다를까요? 큰 차이점은 없지만 샤프트 색상이 다른데요. 사진에 보이다시피 US스펙의 샤프트 색이 검정색이거나 하얀색이 섞여있는 모습을 띈다면 아시안스펙은 하얀색으로 되어있다고 해요. 또한 드라이버 헤드의 차이는 코브라, 캘러웨이의 제품에서 찾아 볼 수 있었는데- 역시 색상에서 차이가 보이죠?
그 외에도-
이미지
<골프스미스 데모 스튜디오>
이미지
<타이틀리스트>
그 외에도 골프클럽을 시타해볼 수 있는 데모 스튜디오가 있었고, 바로 위 사진처럼 타이틀리스트 역시 입점해있었답니다- 그리고 우드, 웨지, 퍼터, 신발, 티 등 다양한 골프 클럽과 용품들로 가득했는데~ 그 중에서도 골프스미스에서만 볼 수 있는 골프용품을 만날 수 있었어요!
이미지
<Snake Eyes SDF Full S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