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ep 건설은 최근 Pennsylvania Turnpike의 새로운 나머지 지역에 대한 굴착 및 지역 준비에 대한 계약을 획득했다. 이 일을 맡기 위한 입찰을 준비하면서 Reep 건설의 설립자이자 회장인 Bob Reep씨는 그 일을 완수하는데 4개월이 소요될 것이며 가 달 동안 10, 12, 14, 8대의 트럭들이 필요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그 회사는 현재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행하기 위해 필요한 형태의 트럭을 20대 가지고 있다. 이러한 트럭들은 작년에 Bob이 PennState Leasing사와 장기 임대 계약을 하면서 소유한 것이었다. 비록 (이러한) 대부분의 트럭들이 현재의 업무에 사용되고 있지만, Bob은 새 프로젝트 추진 첫 달에 한 대의 트럭이 사용가능할 것이며, 두 번째 달은 트럭 2대가, 3번째 달에는 트럭 3대, 그리고 마지막 달에는 한 대의 트럭만 사용가능 할 것이라고 추정했다. 따라서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위해서는 Bob은 추가 트럭들을 임대해야 한다.
PennState와의 장기 임대 계약은 매달 트럭 한 대당 600$의 비용이 든다. Reep건선을 트럭 운전사에게 시간당 20$를 주고, 1일 연료비는 트럭당 약 100$의비용이 든다. 모든 유지 비용은 PennState Leasing사에 의해 지불된다. 목표 달성 계획을 하면서 Bob은 새로운 프로젝트를 위해 이용되는 각각의 트럭들은 매달 4주 동안, 1주일 중 5일, 1일 8시간씩 운영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Bob은 현 사업 조건이 회사의 추가적인 장기 임대 계약을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PennState Leasing사와의 단기 임대 계약 때의 가능성을 논의하기 위해 Bob은 1~4개월 동안 단기 임대 계약을 할 수 있음을 배워왔다. 단기 계약은 그 계약 계획이 트럭과 운전기사 모두에게 드는 비용을 포함한다는 점에서 장기 임대계약과는 다르다. 단기 임대 계약을 위한 유지비용 역시 PennState Leasing에서 지불한다. 다음은 각 네 달동안의 비용은 트럭임대와 운전기사 비용을 포함한다.
임대기간 매달비용
1 $4000
2 $3700
3 $3225
4 $3040
Bob Reep은 새로운 프로젝트에 필요한 매달의 트럭 운송을 만족시키면서 비용을 최소화하는 임대 계약을 체결하기를 원한다. 또한 (지금까지) 그의 회사가 결코 직원 해고를 해오지 않은 사실에 대해 큰 자부심을 유지하면서, Bob은 무해고 정책을 유지하는 것을 고수해왔다. 즉, 그는 비용이 증가하더라도 그 회사의 운전기사를 유지할 것이다.
<경영 보고서>
Reep 건설의 임대 계약 문제에 대한 분석을 하고 Bob에게 제출할 보고서를 준비하라.
단, 다음 사항에 대한 분석은 물론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1. 최선의 임대계약 계획
2. 최선의 선택에 소요되는 비용
3. Reep 건설의 현행의 비(정리)해고 정책을 유지하기 위해 드는 비용
첫댓글 ^^*
^^ 힘내세요..!!
화이팅요 질문 들어갑니다..
6조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