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예배를 드릴 때 반드시 지키는 예절이 하나 있습니다.
여성도들은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성도들은 머리에 아무것도 쓰지 않는 것입니다.
이러한 예절은 어디서 출발했을까요. 두말할 필요 없이 성경입니다.
고린도전서 11장 1절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고린도전서 11장 3절~6절 …각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요 여자의 머리는 남자요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이시라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사도바울은 고린도전서를 통해 예배에 행해야 할 규레로 여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성도는 아무 것도 쓰지 말라고 하면서 이 규례는 그리스도에게서 본 받은 것, 즉 하나님의 가르침임을 강조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머리수건 #하나님의교회예배
첫댓글 여자는 반드시 머리에 수건쓰고, 예배드려야 합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법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말씀에 따라 머리수건 규례를 지키는 것이죠.
맞습니다!! 사도바울은 고린도전서를 통해 예배에 행해야 할 규레로 여성도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성도는 아무 것도 쓰지 말라고 하면서 이 규례는 그리스도에게서 본 받은 것, 즉 하나님의 가르침임을 강조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수건규례는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가르침이죠.
어떤 모임이든 그에 따른 규범이 있지요.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규범안에 머리수건을 주셨으니 따라야 겠지요
어떤 모임이든 규범이 있다는 말 공감됩니다.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리인데 하나님께서 정하신 규범에 따라야죠.
하나님의 교회만 지키는 하나님의 규례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기록대로 행하는 유일한 교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