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평 화악산(석룡산)산행** 경기도에서 가장 높은 산, 5대악산 중 하나를 좀 쉽게 오른 후 더워지는 즈음에 땀 흘리고 조무락골에서 시원하게 몸풀자 !!!!!
출발일자 : 6월11일(일) 7시 분당구청 출발
★ 종주팀,명산팀 같이 갈 수 있는 근교로 정합니다. 상황에 따라 석룡산을 거쳐 조무락골로 내려오는 코스로 변경가능 가끔 가파른 코스도 있어 악쓰며 땀은 흘릴 수 있는 코스입니다.
조무락골은 가평천의 최상류로 가장 깊고 험하며 당연히 물이 맑고 차갑다. 늘 새들이 조무락거린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다. 6km에 걸쳐 폭포, 담, 소로 이루어진 조무락골은 피서철에 진가를 발휘한다. 등산코스도 어렵지 않고 산행 내내 물소리를 들으며 걸을 수 있는 것이다 석룡산을 거쳐 화악중봉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 비나 눈이 와도 산행은 합니다. ※부주의로 인한 사고는 본인 책임입니다 ※ 솔내음 산악회는 버스내에서 음주,가무를 하지않습니다. ◈분당구청 차량주차하시고 출발시간은6월11일 7시 출발임니다. ◈ 입장료는 회비에 포함되어 있으며, 중식․식수․비상식량 등은 각자 지참하십시오. ◈ 방수복·모자·장갑·우의·스페츠·아이젠 등 계절에 맞는 장비를 철저히 준비하십시오. ◈ 개인행동을 삼가 주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단체산행이 되도록 노력합시다. ◈ 자연보호와 산불예방에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현지사정으로 인한 입산통제 시 산행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해보험은 각자 들어야 합니다.
(집에서10분 먼저 나오시면 모두가 편합니다)
|
|
첫댓글 시원함이 벌써 그리운 시절입니다. 땀 흘리고 시원한 계곡에서 즐기며 하루를 힐링하는 시간으로 너무 멀지 않는 화악산-조무락골 계곡입니다. 7시 출발
석룡산 가는지 중봉을 가는지 지도와 코스명이~~ 새글
어제는 바쁘셨나봐요?
산행일날 뵙겠습니다.
우와! 알탕과 땀을 제대로 즐길수 있는 곳입니다. 벌써 기대됩니다.
오래간만에 알 탕 좀 할 수 있을련지?.... 가뭄이 넘 심해서 어찌하오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