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가 줄줄...
비도 오고 일도 없고 한숨만 나오는 하루...
어떤 아저씨의 다급한 목소리 차문을 좀 열어주세요 가게 앞에 차문이 잠겨 버린것이다.
보니 프론티어 얼마나 애써는지 비에 흠뻑 젖어네요.
얼마나 보체는지 픽으로 열어다가 철사로 얼른 열어주었네요.
한참 지나서는 흰지를 교체해주라 전화. 오후 늦게나 교체해주라고 하네요.
비는 그칠줄 모르고 계속 한없이 내리기만 하고 조금 있으니 비는 멈춰서 다행.
다급한 목소리 프레지오 차핀. 엔진속에 키가 부러져 있다고 하네요. 현장에 도착.
WD팍팍 뿌리고 깔꾸리 꼬쟁이로 쭉 빼니 그냥 나와 버리네요.
아저씨왈 이제는 됐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키는요 하니 비상키가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제가 확인한번 해보자 했네요. 문짝 확인 OK 엔진 NO 돌아가질 않네요.
부러진 키와 비교하니 너무 많이 깍아졌네요. 그래서 오토키에 물리고 다시 깍아서 엔진 확인 OK.
머니 받고 철수...흰지 교체 예약 한것을 교체해주고 있는데 가게에서 전화 한통화
이모빌자동차 아반떼HD 키제작 해달라고 하네요.
다급한 나머지 흰지교체작업을 빨리 마무리하고 이동하는 도중 아는 택시기사분으로부터 전화.
문이 잠겨서 열어달라네요. 다행히 이모현장 근처라 여기먼저 도착해서 문을 열었는데 자동센서가 고장나 바로 문이 잠겨버려서 다시 열어주고 얼른 돈받고 이모현장으로 출동.
차주가 자기보다 늦게왔다고 하면서 바쁘니 빨리 해달라고 하기에 이차는 빨리 안된다고 하고 내시경으로 리딩하니 3단계로 구분되네요.
그래서 다시 해정해놓고 돌려있는 상태에 높낮이를 보고 판독.
4단계로(4번핀이 하나도 없슴) 구분 일반 키를 오토키로 가공하여 문짝확인 엔진확인 잘돌아간다. 오토키로 이모빌재료로 가공 스캐너로 입력 엔진 확인 OK.철수하려는데 차주가 키하나더 복제해달라고 해서 다시 오토키로 가공하고 스캐터로 입력해서 주고 돈 받고 철수. 오토키 참 좋네요.
첫댓글 여기는 비는 한 방울도 안 내리는데....일이 없네요....ㅠㅠ(디키시공 하나, 와이드봉고 제작 하나, 방문정 교체 하나,보조키 개문 하나 그러구 앉아 놀고 있슴다~~~)
폭격기 에 오토키 , 완벽 이상 입니다 .
오토키 장비 넘 부럽네요 ㅠ.ㅠ........ 비오는 날씨 수고 하셨습니다 ^ㅇ^~~~~~
오토키 정말 활용도가 높습니다....응용만 잘하시면 굉장히 훌륭합니다...그리고 수고 하셨습니다...
수고하셨읍니다 오토키도 부럽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