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시다 싶이 윌리엄스는 한때 리바운드에서 독보적인 선수였고 좋은 인사이드 재원이었져.
그의 정확한 죄목은 모르겠지만 미국기사를 보니 자신의 리무진 운전기사를 총으로쐈다고 하네여.제2의 oj심슨 사건이 될수있는 대형사고였고 미식축구의 레이루이스도 이런 살인사건에 연루됬던 적도 있었져.
레이 루이스야 뭐 아직 펄펄한 선수로 남아있고..심슨도 빛더미에 싸였지만 그래도 억지로 라도 무죄선고를 받았져.(흑인과 백인의 대립까지 이어지게 했고 흑인 배심원에게 많은 표를 받은거로 알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대충 제가 해석해본 결과 윌리엄스가 이런 선수들과는 달리 엄청난 형량을 선고 받은 거 같군여.
Aggravated manslaughter:
Not guilty
Reckless manslaughter:
No decision
(10 years)
Possession of a weapon for an unlawful purpose:
Not guilty
Aggravated assault:
Not guilty
Hindering apprehension:
Guilty
(5 years)
Tampering with witnesses:
Guilty
(5 years)
Tampering with evidence:
Guilty
(18 months)
Fabricating physical evidence:
Guilty
(18 months)
위증 혐의도 포함된거 같고 8항목중 4항목이 죄로 입증되면서 결국 몇십년에 걸친 댓가를 받게 되었는데 ..살인이 정말 용서받지 못할 죄지만 전직 nba선수의 말로가 이렇게 되는게 안타깝네여.
정확히 아시는 분은 댓글이나 글이라도 지적해주셨으면 합니다.어줍잖은 영어실력으로 완벽한 해석은 힘드네여..^^;;
카페 게시글
NBA 게시판
음 제이슨 윌리엄스에 대한 글이 없네여..
다음검색
첫댓글 정확한건 아니지만 이게 생각보다 형량이 적게 나온거래요. 대략 5년정도에서 아니면 보호관찰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살인을 하긴 했는데 고의로 그런건 아니였다고 판결이나서 형량이 준 것 같다네요. 저도 정확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