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이 따로 없는 섬나라 카리브 해 윈드원드 제도
인트빈센트그레나딘(Saint Vincent and the Grenadines)
세인트빈센트 섬은 세인트루시아 섬에서 남서쪽으로 약 34km, 바베이도스에서 서쪽으로 약 160km 떨어져 있다. 나머지 국토는 세인트빈센트 섬에서 그레나다 쪽으로 남쪽을 향해 뻗은 북부 그레나딘 제도로 이루어져 있다. 세인트빈센트 섬은 길이 29km, 최대 너비 18km, 면적 347㎢로 전 국토 면적의 대부분을 차지한다. 수도이자 주요 항구인 킹스타운은 남서부 해안에 위치한다. 그레나딘 제도의 주요 섬들은 베퀴아・발리소・카노완・마이로・무스티크・카트르・소세인트빈센트・유니언 섬 등이다. 면적 389㎢, 인구 113,000명(2003년 추계).
중앙 아메리카의 카리브 해 윈드원드 제도에 있는 섬나라 세인트빈센트그레나딘의 한부분인 무스티크(Mustique)의 한 개인 소유섬에 있는 호텔입니다.
바다와 접해있는 울창한 숲속에 자리하고 있어 마치 무인도에 온 것 같은 느낌일 텐데요.
인테리어 역시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움이 물씬 풍겨나는 아주 이색적이고 원시적이기까지 한 디자인입니다.
모든 공간이 전부 오픈되어 있어 사생활이 걱정되기도 하지만 이 개인 소유섬에는 이 호텔 말고는 다른 건축물은 없다고 하니 그런 걱정은 안 해도 될 듯 합니다.
천상의 휴가를 보내고 싶은 혹은 이색적인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고일 것 같은 호텔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