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가입했지만 항상 눈팅만 주로 하고 견지출조는 10번도 안된 초보견지인입니다. ^^꾸벅!!
회사생활 10년만에 근속휴가로 강원도 영월과,설악산쪽으로 여행을 결정했는데요..
마눌님의 허락하에 휴가기간에 견지로 수전증을 맘껏 달래보려 합니다.
여러 선배조사님들의 강원도 영월,설악산 쪽의 견지 추천지 및 숙박지 등을 문의드리고자 글을 남깁니다.
우선 기간은 6/6~8까지는 영월쪽(숙박미정)이 될듯하고 6/8~10까지 설악산 한화콘도쪽이 될듯합니다.
귀여운 악동(4세,2세)들과 어여쁘신 마눌님과 함께 오붓한 4가족 여행의 추천 견지터를 알려주세요..
그리고 하나 더 문의 드립니다. 혹시 수장대에 거치되는 견지거치대를 구할려고 하는데..혹시 구할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파는 곳도 없어고...자작은 손이 무디고 손재주가 없어 만들지도 못하고...ㅠㅜ 파는곳이라도 알수 없나 문의드립니다.
그럼 금일 비내리는 하루에도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길..
첫댓글 영월쪽이라면 주천강을 추천합니다.중앙고속도로 신림IC로 나오셔서 20~30분 달리면 주천강이 나오고 물이 깊지 않아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구 근처에 좋은 펜션이 많습니다. 설악산쪽은 견지할곳이 마땅치 않습니다...인제 내린천까지 가셔야 할 듯...시원한 대답 못드려 지송합니다...^^*
설악산쪽은 국립공원이다 보니 찾기가 쉽지 않네요...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