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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① 한국철도 (영업, 정책) 생각/ 앞으로 천안/동안/덕소까지 전철이 개통될시에 개표후 이동시간...
#781[청량리] 추천 0 조회 413 03.10.16 16:04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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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3.10.16 21:51

    첫댓글 그 구간에만 적용해야한다에 한표..ㅡㅡ^

  • 03.10.16 22:07

    5시간에 올인!

  • 03.10.16 23:14

    5시간에 저도.. 한표!!

  • 03.10.16 23:24

    그 장거리 지하철 탈 사람 없다에 한표

  • 03.10.16 23:34

    그래도 매니아분들은 5시간 걸려서 탈겁니다... 그런데 그때 개찰구에서 삑 소리 나면?...~ㄹ

  • 03.10.17 00:08

    5시간되면 뭐하시려구요? 기본운임으로 마음껏 돌아다니시려고요? 앵벌이들도 살판 나겠군요... 2시간이나 더 벌어먹을수 있으니... 지하철은 매니아를 위해서 있는게 아니지요...

  • 해당 구간에 한해 적용한다에 한표!

  • 03.10.17 10:57

    시간과 거리에 따른 차등요금제로 하면 어떨까요? 그렇게 하는게 효율이 아주 좋을꺼 같은데요. 지하철에서 장사나 구걸 할라면 당근 소요시간이 길어지니까 그렇게 하는게 그나마 조금 효율이 있을거 같네요. 시간과 거리에 따른 차등요금제로~ 올인~

  • 아~ 이렇게 해보면 어떨지... 기본 운임의 1.5배를 넘는 지역을 갈 때에는 제한시간을 늘리고, 2배를 넘는 지역을 갈 때에는 무제한으로 하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 03.10.17 13:16

    무제한은 좀 그렇네요...~ 어차피 설령 2시간으로 줄인다 해도.. 앵벌이나 잡상인들은 존재할듯합니다.

  • 03.10.17 17:26

    무제한이 아니라, 구간차별을 해야 겠죠. 가령, 한성대입구 - 천안은 5시간, 가리봉 - 천안은 4시간, 이런 정도로....

  • 열차 좌석을 스테인리스로 바꾸면 잡상인들 얼마나 신날텐데.... 2시간으로 한다고 해도 냅다 지하철 탈걸요

  • 03.10.17 21:51

    이동 거리별로 시간 제한에 차등을 두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 03.10.20 12:28

    비둘기 에드몬슨도 일정거리 이상이면 '2일간 유효' 하다고 적혀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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