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용산-대전 ITX청춘 운행과 그로인해
대전역,조치원역등 고상홈 계단을 손쉽게 설치와 리미트 객차를 새마을호 격상개조등을 통해
수도권 광역 전동차를 RDC로 개조시켜 전철화구간 무궁화호 운행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과거 통근열차,NDC,CDC,,RDC등에 이어 개인적으로 수도권 뱀눈이1차분,둥글이,납작이 차들이 제2인생으로 그래 이어 갔음 합니다.
수도권 전동차 구형축에 속하는 뱀눈이 1차분,둥글이,납작이 등 RDC 무궁화호 개조와 바다열차, DMZ,경북순환관광열차등으로 개조시켜
차출시켜
전철화구간
대구-마산/진주,대전-제천,바다열차
에 넣어 자력운행시키고
동두천-신탄리(RDC개조작업없이 그냥 외부도색만 바꿔 넣어 비전화구간만 디젤운행시킴)
동대구-포항
동대구-부전
포항-부전
포항-순천
나머지 이들구간에 객차형 처럼
디젤기관차+발전차와 세트로 매달아
운행시키면 어떨까 합니다.
그리고 수도권 전동차 그 공백에는 싱글암
신형뱀눈이 추가 발주시켜 메꿔 고장사고등을
제로화 시킵니다.
첫댓글 한 20년 전이나 최소한 경부,호남선 전철화 됐을 시점이라면야 괜찮은 생각인데...
.....(...);;;;
장난도 정도껏이어야지... 이게 뭡니까..
혹시 그 분 스멜이 스멀스멀~
님 돈으로 하세요
누군가 통역 부탁드립니다. 현재 전철을 Refubishied Diesel Car로 개조하자고 말하는데 이게 무슨 소리인가요?
모터를 디젤로 바꾸는 대 개조를 하자는건지. 이 분이 말하는 RDC란게 무슨 말일까요?
뭐, 중간에D가 디젤인것까지는 미처 생각못했을 뿐인 모양이니 적당히 이해하고 넘어가죠.
전동차를 REC로 개조시켜도 아마 서울~부산운행 시켜도 괞찮다고 봅니다. 그러나 기존 무궁화호를 대피해야하는 까닭이 있기때문에 조금 일반열차와 운행패턴을 맞춘다면 상행선에서 다와가지고 대피시킥는 형태로 운행시키면 열차 운영효율이 어느 정도는 될것같네요...
참 헛소리 작렬이시네... 그만 하시죠?
ㅋㅋㅋ 에혀
☆金勝進☆ -> 강퇴 안 될까요??
한두번은 괜찮은데... 자꾸 이러니까 불쾌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