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석 3조!!!
건강에 좋고 맛있는 초콜릿은 기본, 공정무역으로 저개발국가를 돕고, 우리동네 지적장애인의 직업재활도 도와요~
이제 <마을카페 사이시옷>에서 아름다운 가게가 만든 공정무역초콜릿 '이퀄'을 구입하세요~
희망동네 협동조합 1호점 <마을카페사이시옷>이 지역주민과 함께 지역사회를 살리기 위한 작은 실천을 시작합니다.
그 첫번째 시작은 아름다운 가게의 공정무역초콜릿 '이퀄'판매입니다.
공정무역이란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간의 불공정한 무역으로 발생하는 구조적인 빈곤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도상국의 생산자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행해지는 무역(브리태니커 백과사전 인용)'으로 '이퀄'은 아름다운가게가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공정무역 초컬릿입니다.
<마을카페 사이시옷>에서는 공정무역 초컬릿 '이퀄'을 4월 셋째주부터 판매합니다.
매월 10만원어치의 초컬릿을 구매해 사이시옷에 전시판매할 예정이며 판매수익금은 물론 원금(10만원)을 보태 동작구에 위치한 '서울남부장애인보호작업장'에 기증할 예정입니다.
'서울남부장애인보호작업장'은 간단한 업무를 수행하 수 있는 지적장애인 50여명이 함께 일을 하고 있는 장애인시설입니다.
이곳에서 일하는 장애인은 매월 10~20만원의 수입밖에 올리고 있지 못하지만 그나마 일할 곳이 부족해 대기자까지 있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마을카페사이시옷>은 공정무역초컬릿으로 저개발국가도 돕고, 우리동네 지적장애인도 돕는 일을 시작합니다.
또한 '이퀄'은 유기농원료에,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아 그 어느 초콜릿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초콜릿임을 자부합니다!!!
이제 <마을카페 사이시옷>에 방문하시면 전세계의 이웃, 우리동네의 이웃들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공정무역초컬릿 '이퀄'을 구매해주세요~^^;
'이퀄'의 가격은 2,700원입니다..^^;
출처: 희망동네(희망나눔동작네트워크) 원문보기 글쓴이: 하늘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