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음식은 다 거기서 거기야!~~ 라고 늘 생각하고 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런 저에게 이런맛이 있었구나!~ 라고 생각을 바뀌게 해주는 곳!~
태정관입니다.
7년째 단골이 된 지금도 술마신다음날 시원한 짬뽕이 생각나서 찾곤 하는곳
원래는 조그만한 곳에서 장사를 하시다가 중앙시장쪽으로 확장해서 옮겼답니다.
주방은 아주머니가 맡고 있고,, 써빙은 딸! 배달은 아들이!~~
^^

방송탔군요,,,ㅋㅋ
역시 맛있는집은 언젠간 방송을 탄다는거!~~

메뉴입니다.
전 자신있게 말할수 있습니다.
이집 음식은 어느 음식이든,, 한 맛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신선한 재료에 제대로 된 음식이구나,, 라고 느껴진답니다.


깔리는 찬들입니다.
이 집에 특징은 김치를 내어줄때 포기김치로 내어준답니다.
먹기 전에 찍었어야 하는데 ㅋㅋㅋ
암튼 깨소금 솔술뿌려서 포기로 내어주는 김치!!!
무척 맘에 든답니다.

주문한 짬뽕입니다.
조개와 해물이 푸짐!~~^^

오징어와 새우도 !~~^^



국물이 정말 정말 끝내줍니다.
술마신 다음날 해장으로 쥑이고!~~~
전 이짬뽕맛에 자부심을 느낀답니다.(내 가게도 아닌데 ㅋㅋㅋ)
제가 만든음식은 아니지만..
주위에 친구나 지인들에게 진짜 쥑이는 짬뽕 먹게 해줄까? 라고 하며 데리고 오면 다들 감탄하고,,
그분들도,, 이곳을 찾게 된답니다.

약도 첨부합니다!~
첫댓글 진짜 맛나 보여요^^ 꼭 한번 가볼께욤*^^*
가본다 가본다 해놓고 못가본 곳인데,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들려야겠네요. 사진은 '짬뽕'이죠? 삼선짬뽕 아니죠?
보통짬뽕이에요,,,,^^
여기도 찜....고추짬뽕은 없나요..,..난 그게 제일 맛있던데...ㅋㅋ
짬뽕 좋아하는데 여러곳 다녀봤는데 여기도 함 가봐야겠다 ㅋㅋ
여친 짬뽕 엄청 좋아하는데 가봐야겟네요^
맛에 대해 강하게 자신 하셔서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기대하면 안되는데... ㅋㅋ
저도 아직 먹어보진 못했는지만 익히 들어 그 명성 알고 있습니다 이번주 안으로 꼭 가보렵니다 ㅎㅎ
마디껐다...머고씹다......꼭 가봐야지 시간내서.........
한번 가봐야 겠네요 ~
여기 진짜 맛있어요.. 양장피도 술마실때 안주로 훌륭하고요.. 짜장 ㅎㅎ 좋습니다..
쌀이 김제산이라 맘에 드는 집이네요 신랑이랑 꼭 같이 가봐야겠군요..^^
아! 그래요?~ 저도 짬뽕 좋아하는데 가봐야겠네요~.. 약도까지 첨부해주셔서 감사하네요~
돼지 살코기가 채썰듯이 해서 올라간 옛날 불맛이 살아있는 짬뽕집 좀 알려주세요!!
보은각이 돼지고기가 올라가긴 하는데 불맛이 그리 나는편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태정관 간짜장은 불맛 지대로 나더군요 ㅋㅋ
모래네시장에 '청룡반점'이라고 있습니다.ㅋㅋ 고기들어가고 양도많고 국물이 칼칼해요 ㅋㅋㅋ
약도가 넘 정확 ....... ㅋㅋ
돼러바 맛보고픈 짬뽕 : 태정관, 보은각, 구이반점, 복성루, 수송반점. 과연... 쭨뻥의 제왕은 누구인가
오늘은 태정관에서 짬뽕으로 해장...결정

이집 짜장,양장피도 맛있는데 이집 참말로 맛나요
이집은 짬뽕보다는 물짜장이 괜찮은데
물짜장도 쥑이죠 ㅋㅋㅋ
근 15년을 이 집 짬뽕만 먹다가~~ 지금은 중앙동으로 오는 바람에 진미반점 애용중...ㄷㄷ 태정관 짬뽕 땡긴다!
속이 확 풀어질것 같습니다 한번 가야겠네
이거 보고 오늘 점심에 다녀왔는데 매워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맛은 있더라구요~삼선짬뽕
아 그러셧어요 저도 어제 갔다왔다는 ㅋㅋㅋ
맵죠~^^
태정관 전에 천변 나가는길쪽에 있었지요 83년 이던가 집옆이라 그때부터 시켜먹던곳
그땐 물짜장이 맛났었어요 몇년후 아저씨 돌아가시고 아주머니 혼자서 배
까지 하셧는데..얼마전 짬뽕 생가나서 갔었는데 많이 늙으셧다는.. 진짜 맛나요 ^^
근디 김치가 쫌 수상하던데요~~ ㅠㅠ 365일 맨날 새로담은 포기 김치? ㅠㅠㅠ
태평동에 있다가 현재 장소로 이전하였죠. 이집 사장님, 따님, 아드님 잘 아는데...ㅎㅎ
오다가다 사람 많은것만 봤는데
가바야겠군요
난 물짜장

오~ 오랜만에 이집을... 숨어있는 맛집중하나라고 생각했었는데... 반갑다..^^
주말에 시켜먹었습니다... 덜맵게 해달라고 주문했구요...^^ 짬뽕 맛있네요 역쉬~~
주유소 옆집옆집이구나~~~~ㅋㅋㅋ 함 점검 나가야지..ㄳ
여기짬뽕완젼맛있는데술먹고속풀이로딱!!
전 탕수육도 맛잇던데요 ㅋㅋ 바삭바삭하니 고기도 마니들어잇구 넘맛나요 ㅋ 근데 가격에 비해쫌양이 적은것같긴하고 ,,짬뽕,간짜장 ,양장피 ㅋㅋㅋ 진짜맛나죠 ㅋㅋ 해산물듬뿍넣어주고 끈내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