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주 맛 집 [○중식○] 중앙시장 '태정관' 쥑이는 짬뽕!~~ ^^
우에하노 추천 0 조회 3,346 08.12.03 11:18 댓글 3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12.03 11:36

    첫댓글 진짜 맛나 보여요^^ 꼭 한번 가볼께욤*^^*

  • 08.12.03 13:13

    가본다 가본다 해놓고 못가본 곳인데, 자세하게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들려야겠네요. 사진은 '짬뽕'이죠? 삼선짬뽕 아니죠?

  • 작성자 08.12.03 13:21

    보통짬뽕이에요,,,,^^

  • 08.12.03 13:31

    여기도 찜....고추짬뽕은 없나요..,..난 그게 제일 맛있던데...ㅋㅋ

  • 08.12.03 14:17

    짬뽕 좋아하는데 여러곳 다녀봤는데 여기도 함 가봐야겠다 ㅋㅋ

  • 08.12.03 14:17

    여친 짬뽕 엄청 좋아하는데 가봐야겟네요^

  • 08.12.03 14:34

    맛에 대해 강하게 자신 하셔서 꼭 가보고 싶어지네요... 기대하면 안되는데... ㅋㅋ

  • 08.12.03 15:53

    저도 아직 먹어보진 못했는지만 익히 들어 그 명성 알고 있습니다 이번주 안으로 꼭 가보렵니다 ㅎㅎ

  • 08.12.03 16:03

    마디껐다...머고씹다......꼭 가봐야지 시간내서.........

  • 08.12.03 16:44

    한번 가봐야 겠네요 ~

  • 08.12.03 17:08

    여기 진짜 맛있어요.. 양장피도 술마실때 안주로 훌륭하고요.. 짜장 ㅎㅎ 좋습니다..

  • 08.12.03 18:06

    쌀이 김제산이라 맘에 드는 집이네요 신랑이랑 꼭 같이 가봐야겠군요..^^

  • 08.12.03 20:30

    아! 그래요?~ 저도 짬뽕 좋아하는데 가봐야겠네요~.. 약도까지 첨부해주셔서 감사하네요~

  • 08.12.03 22:54

    돼지 살코기가 채썰듯이 해서 올라간 옛날 불맛이 살아있는 짬뽕집 좀 알려주세요!!

  • 작성자 08.12.04 10:42

    보은각이 돼지고기가 올라가긴 하는데 불맛이 그리 나는편이 아니랍니다. 그리고 태정관 간짜장은 불맛 지대로 나더군요 ㅋㅋ

  • 08.12.17 20:40

    모래네시장에 '청룡반점'이라고 있습니다.ㅋㅋ 고기들어가고 양도많고 국물이 칼칼해요 ㅋㅋㅋ

  • 08.12.03 23:58

    약도가 넘 정확 ....... ㅋㅋ

  • 08.12.04 04:52

    돼러바 맛보고픈 짬뽕 : 태정관, 보은각, 구이반점, 복성루, 수송반점. 과연... 쭨뻥의 제왕은 누구인가?

  • 08.12.04 06:35

    오늘은 태정관에서 짬뽕으로 해장...결정~~

  • 08.12.04 10:24

    이집 짜장,양장피도 맛있는데 이집 참말로 맛나요

  • 08.12.04 10:52

    이집은 짬뽕보다는 물짜장이 괜찮은데

  • 작성자 08.12.05 13:57

    물짜장도 쥑이죠 ㅋㅋㅋ

  • 08.12.04 12:39

    근 15년을 이 집 짬뽕만 먹다가~~ 지금은 중앙동으로 오는 바람에 진미반점 애용중...ㄷㄷ 태정관 짬뽕 땡긴다!

  • 08.12.04 17:30

    속이 확 풀어질것 같습니다 한번 가야겠네

  • 08.12.04 18:56

    이거 보고 오늘 점심에 다녀왔는데 매워서 죽는줄 알았습니다~ ㅠㅠ 맛은 있더라구요~삼선짬뽕

  • 작성자 08.12.05 13:56

    아 그러셧어요 저도 어제 갔다왔다는 ㅋㅋㅋ

  • 08.12.06 08:43

    맵죠~^^

  • 08.12.04 21:14

    태정관 전에 천변 나가는길쪽에 있었지요 83년 이던가 집옆이라 그때부터 시켜먹던곳~그땐 물짜장이 맛났었어요 몇년후 아저씨 돌아가시고 아주머니 혼자서 배달까지 하셧는데..얼마전 짬뽕 생가나서 갔었는데 많이 늙으셧다는.. 진짜 맛나요 ^^

  • 08.12.05 00:20

    근디 김치가 쫌 수상하던데요~~ ㅠㅠ 365일 맨날 새로담은 포기 김치? ㅠㅠㅠ

  • 08.12.05 13:12

    태평동에 있다가 현재 장소로 이전하였죠. 이집 사장님, 따님, 아드님 잘 아는데...ㅎㅎ

  • 08.12.05 19:50

    오다가다 사람 많은것만 봤는데~ 가바야겠군요~ 난 물짜장~ㅋ

  • 08.12.06 17:11

    오~ 오랜만에 이집을... 숨어있는 맛집중하나라고 생각했었는데... 반갑다..^^

  • 08.12.08 12:15

    주말에 시켜먹었습니다... 덜맵게 해달라고 주문했구요...^^ 짬뽕 맛있네요 역쉬~~

  • 08.12.26 20:31

    주유소 옆집옆집이구나~~~~ㅋㅋㅋ 함 점검 나가야지..ㄳ

  • 08.12.31 01:21

    여기짬뽕완젼맛있는데술먹고속풀이로딱!!

  • 09.01.27 03:24

    전 탕수육도 맛잇던데요 ㅋㅋ 바삭바삭하니 고기도 마니들어잇구 넘맛나요 ㅋ 근데 가격에 비해쫌양이 적은것같긴하고 ,,짬뽕,간짜장 ,양장피 ㅋㅋㅋ 진짜맛나죠 ㅋㅋ 해산물듬뿍넣어주고 끈내줘요 ㅋㅋ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