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21일 | 오전 12시
▪Metro Pacific Dairy Farms Inc.(MPDF)를 국내 유제품 및 식물성 음료의 새로운 현지 생산업체로 승인했다고 밝혔다.
[필리핀-마닐라] = 투자위원회(BOI)는 메트로 퍼시픽 그룹(Metro Pacific Group)의 라구나(Laguna)에 있는 20억 달러 상당의 낙농장 및 가공 시설 등록 신청서를 승인했다.
이는 해당 프로젝트가 재정적 및 비재정적 인센티브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BOI는 초기 비용이 20억 페소가 넘는 이 시설이 내년 3월에 운영을 시작하여 국가가 식량 안보를 달성하고 다양한 식단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고, 이 시설에는 젖소 1,000마리가 있고 연간 원유 650만 리터를 생산하게 된다.
현지 유제품 생산의 격차를 해소하는 것 외에도, 이 프로젝트는 국내 시장에서 식물성 유제품 대체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 부응하기 위해 고품질 유제품 및 식물성 제품을 제공할 것이다.
국립유제품청(National Dairy Authority)에 따르면, 베트남은 유제품 소비의 99%를 수입에 의존하고 있으며, 현지 생산은 전체 수요의 0.98%만을 충족시킨다.
BOI가 의뢰한 필리핀 식물 기반 식품 산업에 대한 신속한 산업 평가에 따르면, 현지 식물성 우유 생산 능력은 2,440만 리터로 추산된다.
BOI는 MPDF의 프로젝트를 통해 국내 식물성 우유 생산이 12% 증가해 연간 2,740만 리터에 도달하고 2025년까지 예상 수요인 2,880만 리터의 95%를 현지 공급이 충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Metro Pacific Dairy Farms Inc.(MPDF)의 최첨단 시설은 지역 생산량을 늘리는 것 외에도 "이스라엘" 모델을 기반으로 한 고급 낙농 원칙, 기술 및 기술을 사용하여 품질과 효율적인 생산을 위해 인공 지능과 현대 장비를 통합할 것이다.
MPDF의 Laguna 낙농장 프로젝트는 2023년 12월 그린 레인 처리를 위해 BOI의 승인을 받았다. 무역 차관이자 BOI 관리 책임자인 Ceferino Rodolfo는 "BOI에서 우리는 우수한 품질과 생산 효율성을 제공하는 동시에 현지 유제품 및 식물성 음료 생산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첨단 낙농 기술의 도입을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 계획은 식량 안보를 강화하고 수입 우유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데 중요한 진전이다. 마찬가지로 유제품 공급의 자급률을 높이면 필리핀 소비자가 신선하고 고품질의 현지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된다.”라고 Rodolfo는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