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금당제일교회비전센터입당 및 임직예배
30일 11:00, 비전센터 3층 예배실서 설교 이승수 목사
안수집사 김성열 씨 외 5명, 강형심 씨 외 권사 16명 등
순천 금당제일교회 박노성 목사와 교우들은 비전센터 입당이라는 꽃을 피워내기까지 40여년의 질곡 속에 기도와 헌신의 삶을 주께 바쳤다.(사진) 순천 금당제일교회가 부흥 성장하여 오던 중에 3월 30일(토) 오전 10시 30분, 비전센터 3층에서 김성열 김정환 김중호 양인승 지안종 최종일 제씨의 안수집사, 강형심 고정란 김경미 김경희 김은주 김준심 남옥자 민정숙 박미숙 박인숙 서숙이 오미자 윤인숙 이순미 이순복 이은래 이은양 제씨의 권사 임직감사예식도 성대히 치러졌다. 1부 예배는 담임인 박노성 목사의 집례 속에 묵상기도, 신앙고백, 찬송 208장을 함께하고, 순천노회서기 유성구 목사의 기도에 이어 주님이세운교회 박영훈 목사가 성경(고후 1:20)을 봉독했다.
이어 본교회 찬양대 찬양 후 순광교회 이승수 목사가 설교를 전했다. 전남CBS합창단의 찬양에 이어 봉헌 및 맡은이의 봉헌기도로 진행됐으며, 2부 입당예식은 조동호 장로의 내빈소개, 최동빈 장로의 건축경과보고, 시종교회 현상도 목사의 입당기도가 있었다. 감사패 증정은 ㈜왕우건설대표이사, ㈜왕우건설현장소장, 건축사무소 아키라인(주) 건축사 양인승, 건축위원장 순으로 패를 증정했다. 3부 집사임직 및 권사취임예식은 임직자, 교우서약 후 집사안수는 청복교회 김영현 목사가 안수기도를 하고 권사취임기도는 동부중앙교회 임회문 목사가 권사취임기도를 한 후에 담임목사가 공포했다.
4부 권면 및 축하순서는 천성교회 송재선 목사가, 권사권면은 지구촌교회 엄효곤 목사가 맡았으며, 교우권면은 대대교회 공학섭 목사가, 축사는 국동제일교회 김성진 목사가 맡았다. 축하찬양은 전남 CBS오케스트라, 임직자 인사 최종일 집사, 교회광고는 길천성 장로가 찬송 595장을 함께한 후 순천노회 노회장 유병철 목사가 축도함으로 성대히 마무리 졌다. 2시간여에 걸친 예식을 마치고 출장뷔페로 오찬을 들며 친교와 교제를 나눴다. 본 교회는 예배 전에 순서담당자들을 위한 별도의 자리를 마련해 예식을 위한 준비기도회를 갖도록 했다.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9,【교계소식】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