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는 만드는 주... ㅇ>-<
No폐인 No게임
http://cafe.daum.net/worldow
※No폐인 No게임에 대해 소개한다!
-No폐인 No게임은 '폐인없인 게임도 없다'란 뜻에서 'No Pain No Gain(고통없이 얻을수 있는건 없다)'을 희화화시킨 카페명입니다.
-No폐인 No게임은 모든 회원의 자유와 의사를 존중합니다.
-No폐인 No게임은 광고, 음란, 불법, 상업성 스팸글 등록은 절대 금지하고 있습니다.
-스팸 대처 정책의 일환으로 부분정회원제를 운영하고 있으므로,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등업 신청을 통해 공략, 소설, 동영상 업로드 등의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합니다.
-회원 여러분이 직접 만들어가는 카페로서, 모든 의견을 존중합니다.
※No폐인 No게임의 일반 컨텐츠
일반 컨텐츠의 활동은 '정식회원' 등급부터 가능하며, '신입회원'이신 분들은 자유게시판, 프리토크 등의 일부 게시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요 활동을 원하신다면 정식회원으로의 등업을 해주세요!
-게임 공략 : 던파? KOF? 철권? 아이온? 동인게임? 어떤 공략이라도 환영합니다!
본 카페 No폐인 No게임에서는 게임 공략을 주력으로 삼는 커뮤니티로,
누구의 어떠한 공략이라도 환영합니다. 단, 불펌은 안되요~
공략게시판에 올라오는 공략중 높은 퀄리티를 지닌 것을 선정하여 Best Analysis에 등록해드립니다.
-모두의 게임 여행기 : 정식 회원으로 등업만 되면 곧장 연재가 가능한 게시판입니다.
꾸준한 연재율, 높은 인기만 있다면 개인 게시판이 주어지는 '특별 회원'으로 선정됩니다.
-창작 소설/시/만화 : 손으로 쓰든 입으로 쓰든 발로 쓰든 상관 없다! 당신의 문학적 재능을 뽐내고 싶다면
언제든지 대환영! 단, 대본식, 이모티콘이 들어간 전형적인 인터넷 소설은 사양합니다~
※No폐인 No게임의 스페셜 컨텐츠
특별 활동으로는 다음과 같은 항목이 존재합니다.
-게임 여행기자 : 자신이 플레이하는 게임의 여행기를 연재하는 것이 활동 목표이며, 개인 게시판이 주어집니다.
-특별 연재작가 : 창작 소설 작가 중에서도 활동이 활발하고 높은 인기의 작가를 선정,
개인 연재실을 드리며, 이 전용 게시판에서 창작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게임 여행기자, 특별 연재작가가 전부지만, 여러분의 의견에 의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다음은 No폐인 No게임에서 현재 가장 두드러지는 컨텐츠들중 대표되는 분들의 게시글 발췌물입니다.
=게임 공략(Game Analysis)=
활동 가능 등급 : 정식회원
-셀카스 님의 던파 검성 공략, 본격_양산형_검성_육성_프로젝트.gif-Ver0.7
환영검무 : →↓→ + Z
레벨제한 : 45 / 선행스킬 : 발도 Lv5, 오버드라이브 Lv5
습득구간 : 2 / 필요 SP : 35
시전시간 : 즉시 / 쿨타임 : 45초
MP 소모 : Lv1 - 130 / Lv8 - 177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 : 2
베기 물리무기공격력 : Lv1 - 110% / Lv8 - 151%
검풍 물리무기공격력 : Lv1 - 220~275% / Lv8 - 301~376%
베기 횟수 : 10~12회 / 검풍 다단히트 횟수 : 3~5회
-엄청난 속도로 전방을 난도질한다. 연타속도는 잔상이 남을 정도로 빠르며, 8~12회정도 베어낸 후 다단히트하는 강력한 검풍을 쏘아낸다. 이 검풍은 상, 하 방향키로 날아가는 방향을 어느정도 조절할 수 있으며, 매우 빠르게 전진한다. 버튼을 연타할 수록 공격횟수가 늘어난다. 환영검무는 발동하는 즉시 슈퍼아머 상태가 되며, 이 상태에서 맞는 모든 공격은 카운터 처리된다. 검무중에는 움직일 수 없으며, 방향 전환 역시 불가능하다.
사냥중에서는 주력 뎀딜스킬로 사용되는데, 맹룡이나 발도로 감전을 건 후 오버드라이브와 함께 사용하면 공격력이 극대화된다. 다만, 공격범위가 보기보다 넓지가 않아서 몹을 최대한 한 곳에 끌어모은 후 사용하는게 좋다. 결투장에서는 맹룡 2힛->환검과 같은 방식으로 쓸 수 있는데, 바닥에 눕히고 쓰면 반격당할 수 있으니 주의하자.
폭풍식과 함께 웨펀마스터 최고의 간지 스킬이다!!
진정한 간지를 맛보고 싶다면 유물 광검을 들고 사용하도록![퍽]
-"액티브 스킬편 , 환영검무" 중
가장 활발한 공략이 이루어지고 있는(던) 게시판입니다. 현재는 주로 던전앤파이터과 테일즈위버 공략이 가장 많으며, 온라인게임 공략외에도 콘솔게임 공략 게시판(KOF 등), PC게임(페이탈 페이크, 소닉3 등)의 게임 공략이 주루를 이루고 있으나, 여러분의 힘으로 더욱 알찬 공략이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게임 여행기(Game Travels)=
활동 가능 등급 : 정식회원
-[X&Zero™]의 마비노기☆
카페 닉네임 [X&Zero™]. 통칭 엑제.
마스터에게 여러번 일지 기자에서 짤리실 뻔한 위기에서 여러번 살아남으신 근성의 일지 기자이십니다.
마비노기에 관련된 여러 가지 정보도 얻을 수 있으며, 무엇보다 코믹하게 구성된 일지가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애쉬군님의 던전앤파이터☆
카페 닉네임 애쉬군. 최근 던파겜툰에서도 여행기 연재를 시작하셨는데,
잠수가 심해서 가끔 카페마스터가 질타를 가하는(?) 인물이기도 하지만,
카페내 유일무이 던전앤파이터 기자로 활약중. 전역후에는 카페마스터가 그 자릴 노린다는 소문이 있는데 알려나
=창작(Creation)=
활동 가능 등급 : 정식회원
-LiTaNia 님의 장편 연재 소설 A Tale That Wasn't Right
뭐 지금 여기에 있는 사람들은 민서가 여장남자인 줄 모르는것 같다.
아니, 모르는 사람들은 모를 수밖에 없다. 나도 처음에는 깜빡 속았으니까.
민서가 목소리마저 여자스러우니. 도대체 왜 저렇게 여장에 재미들렸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시키는대로 하는거 맞아요?"
"네. 정말이예요, 호진씨."
"그러면, 좀 사라져주세요. 도대체 사내자식이 여장을 하고 메이드복을 입고 무슨 추태인겁니까?
운명의 사람? 그게 말이 되나요? 남자랑 남자가 그게 가능해요?"
내가 말하고 난 뒤에 여기 모인 사람들은 술렁이기 시작했다.
"뭐야?"
"남자가 여장한거였어?"
"게다가 남자가 여장해놓고 남자한테 운명의 사람이니 뭐니.."
"변태.."
"에이, 여장남자라고 믿겨지지가 않는데."
"맞아. 생각해보니까 인터넷 얼짱소녀가 알고보니 남자였다는 글 봤어. 그게 쟤였단말야?"
"후로게이를 실제로 보다니, 흠좀무."
술렁이던 사람들은 하나둘씩 빠져나가고, 민서도 표정이 제대로 일그러졌다.
여기에 계속 있다가 뭔가 일이 생길 것 같으니, 일단 빠져나가야지.
"나래야. 딴 데 가자."
"응, 호진오빠."
뒤에서 "호진씨.. 너무해.." 라는 목소리가 들린 것 같았지만, 무시해야지.
나중에 현석이녀석한테 제대로 따져야겠다. 도대체 애를 왜 이모양으로 만들어놓은거야.
-"16-B. 동심의 세계로" 중
현대 소설 풍의 은은한 전개와 중간 중간 전개되는 사랑 싸움 같은 요소가 재미있는 소설입니다.
요즘 카페 불황기에 읽어주는 사람도 적은데 정말 꾸준히 연재하시는 노력파 작가이십니다.
카페 닉네임 LiTaNia. 닉네임대로 리타니아라고 불리고 계십니다.
※카페 No폐인 No게임을 함께 만들어갈 여러분의 가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