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작업을 저희가 가공및 제작합니다...
도장은 완전박리 쇼트전처리후 200도 분말 분체도장 입니다..
(우레탄 도장이니 뭐니 씨부려도 전부 스프레이
후끼들고 설치는 도장이며 말이좋아 열처리 건조지 고작해야 55도 도장으로 분체도장에 비하면 쓰레기인것을. 브램보/프로젝트뮤/엔들레스 잡다 메이커 모두 분체도장인데 왜! 뭔놈에 우레탄도장 어쩌구 지랄 옆차기들 하는지...
360미리 로터 사선및 완전 타공입니다.
(싸이즈가 있어 무게가 나가요. 그래서 타공으로 살좀빼버리니 덤으로 냉각
효율이 좋아져 버렸넹! 거품가득 비싼돈주고 산게 두께도 남은것이 제기능도 다하지 못하고 휘고 뒤틀려 버린다면 그무슨 미친짖인가? 경량로터 얼마던 끼워 맞춰 판매할수있으나 저는 국내 경량디스크를 신뢰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메이커 보증품이 훨신더 신뢰갑니다... 최소한 납품할때 현대에서 그냥 홀로그램 딱지 붙이지 않을 테니까요?
진공탱크는 첵벨브 기능포함 자체 제작입니덩.
쓸만한 진공게이지도 붙여
놓았습니다...정비 하시는데 도움 되라고... 눈팅용 악세사리 아닙니다...
만도 모노블럭은 양산체제로 브라킷 생산합니더~
엔진시동 on/off 에 따라 진공게이지 작동합뉘덩~~ 고로 엔진 흡기챔버
에어누설 /엔진부조/피스톤링 손상가지도 확인할수 있을까용?없을까용?
(정비내공 있다면 가능함)ㅋㅋ
문제있을경우 평소보다 게이지 진공지침이 낮아짐 동일한 공전rpm에한함
평소 아이들 값(공회전 진공값) 알아두심 에어누설도 쉽게 확인 되겠지요
호호호~~아님 말구!
(게이지 싸구려 중국산 대만산아님 이테리물건으로 메이커 있음 게이지 신뢰해도 됩니다.)
210K 대응 고압호스
이건 사실 필요도 없는건데/승용차가 승용차지 무슨 버스에 화물차도 아니고 브래이크 호스가 왜 터지냐고? 대도 아닌 장사꾼들이 펼쳐놓은 스토리 인것은 알지만 말싸움 하기싫어 미친척 맞춰 드립니다.호스 안밖에 와이어 들어가 팽창율은 순정대비 거의 없다보면 됩니다... 뭐 210K 대응 하는것을 겨우 차량용. 게다가 그런걸 10만원넘게 받고 있다는...
우습당!...참고로 차량압은10k이내임더.
브레이크 고압호스 제작.
차종에 맞춰 길이가 다르며 케이블 타이 묶음 체결이 아닌 벤드에 볼트 쪼임방식으로 되어 있어 회전축에 쓸릴 염려 가없습니다.
2중 보호 와이어 구조로 되어 외부 쓸림등에 호스를 보호합니다.
길이는 차종에 따라 다릅니다.
(왼쪽은) 순정 차량용 브레이크 유압호스 입니다... 카타 칼로도 비스듬히 쉽게 절단할수 있으며 내부는 여러겹에 실밥 구조로 둘러싸고 있습니다...
(오른쪽) 저히 고압호스 견본은 내부 철심 와이어 구조로 되어 카타 칼로서는 절단할수
없습니다.
차량의 브레이크 라이인의 유압은 고작 10K내외 입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210K 대응용 유압 호스입니다... 족히 20배? 압력은 거뜬히 견딥니다.
고압 브래이크호스 좌우 포함하여 110만 입니다. 동일차종 5대이상~공구금액99만입니다 최저비용이므로 모든작업은 부과세 별도이며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발행합니다.
적용차종
기아k5/7스포티지r
삼성sm5/7
현대yf/5g 그랜져 투산ix
대상차종 장착휠 18인치 이상 입니다.
여러업체에서 브라킷제작하여 시중에 판매중이나...테스트 결과...
만도 모노블럭은 반드시 보조탱크 달아야합뉘덩 순정 하이드로 빽으로는
진공 커버몬함뉘덩~~안달면 떠블브레이크 작동시 다이 입니더~~
첫댓글 사장님 드디어 런칭 하시는 군요 ^^ 완전 축하드립니다^^
정말 좋은 물건임이 틀림없다는 ^^
시간내서 찾아뵐께용^^
ㅡㅡ* 탱크만 안팔꼬얌!~
사장님 연구 많이 하시네요 ㅎㅎ
진공탱크포함가격인가요??
전부다입니다.
브라켓만얼마인지 쪽주좀주세요 ㅠㅠ 차종은 그랜저HG입니다..^^
답글드림. 355파이 용입니다. 360파이 디스크일시는 미리 예기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