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래는 해외직구 경험많은분에게 문의글을 올리려다 적당한 게시판이없어 이게시판에 올립니다.
해열 진통제로 자주 쓰이는 타이레놀은 가벼운 감기나 병원에 못갈경우 정말 유용한 상비약인것 같습니다.
일반의약품이라 약국이나 편의점에서 쉽게 살수있고요
약국에서는 10알짜리가 2000원정도, 편의점에서는 (10알 또는 8알포장 확실하지않음)2500애 판매합니다.
즉 한알에 200원 정도에 살수있지요.
미국 마트에서는 수백알 짜리 큰통으로도 판다고합니다. 역시 미국이라 스케일이 엄청나네요.
물론 벌크포장이라 소포장하는 수고가 필요하지만 저뿐아니라 여러 사람들에게 나누어줄 용도로 좋을것 같습니다.

출처: http://www.amazon.com/Advil-Ibuprofen-Tablets-200-Coated/dp/B004ZCT1M2?ie=UTF8&linkCode=sl1&linkId=3adf86747c7b601a8cc3d7a23334713f&ref_=as_li_ss_tl&tag=7551948000-20
아마존 가보니 타이레놀과 애드빌(미국판매량1위) 저렴하게 파네요. 미국이 병원비가 비싼탓에 가정에서 자주먹는다고하네요.
혹시 회원님들중에 아마존 해외직구 자주하시는분 계시면 사시는 김에 제것도 같이 사주실분 안계실까요?
전 영어울렁증+ 카드결제가 미숙합니다.
배송료+수수료 때문에 배보다 배꼽이 클지도 모르겠네요. 잘아시는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150불 이하가 면세라고 하던데 연락주시면 비밀글로 주소알려드리고 비용 송금드리겠습니다.
첫댓글 지금 다시 찾아보니 개별포장된것도 파네요. free shipping도 있지만 프라임멤버만 해당되고 쉽지않네요
저는 메디폼과 거즈, 천반창고 같은 외상용품과 포비돈, 후시딘, 아스피린을 박스로 쌓아두었내요... 이 것들이 그냥 기우라면 좋으련만...
저도 돈은 아깝지만, 자동차보험 들고 무사고로 1년 지냈을 때의 기분이었으면 합니다.
바람직합니다^^ 의료소모품은 항상 대량으로~
타이레롤, 커피랑 음주 직후 마실 경우 간에 치명적이라죠.
이부부로펜?? 이성분이 술이랑 같이 먹으면 매우 해롭다고 합니다. 무슨약이든 술이랑은 피해야겠죠
@흑도야지(충북) 소염제로는 탁월한데...언제나 약은 술이나 카페인 성분과는 혼용을 금하는게 좋습니다.
타이레놀 대형 통으로 미국서 보내줘서 먹고 있습니다.
한정당 용량이 다른 두 가지가 있는걸로 압니다. 한정당 용량을 보고 구매하시길...
아 그러시군요. 저는 500mg짜리가 여러모로 좋을듯합니다. 쪼개먹으면 250mg 이겠죠 ㅎㅎ 감사합니다.
@흑도야지(충북) 사실 불안한 현실으로는 필수 의약품 입니다만... 몸에 좋은 약은 아닙니다.
두가지 사용법이 조금 다릅니다.
특히 어린양 타이레놀 은 꼭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일단 최대한 진통+소염제는 안 먹는게 이찌방이지만
만약 복용해야 한다면, 저는 어린양 용으로 ㅋㅋ 미국 제약회사 에서, 제일 까다롭고, 신경 제일 많이 쓰는 의약품 입니다.
피부용 제품 특히 효과 확실합니다. 임상실험으로 제가 사용해 본 결과, 일반용 보다 훨 효과 있었습니다.
저도 한때, 서울에서 강남 피부과 에 판매하는 제품 제조하는 회사 에 근무한 경험에서..
몇주 전 새로산 어린양 용 입니다. 병원에서 처방 받는 의약품은 아니고, 큰 cvs 마트에 있슴다.
@가야국 말씀 감사합니다. 어린이용은 용량만 작은줄 알았는데 뭔가 또다른 차이가 있나봅니다.
@흑도야지(충북) 저희 집에 어린양 용 입니다. 백업 용.이며 집사람 맨허턴 병원에 근무하기 때문에 의약품 취급
일반인 들 보다는
잘 압니다. 특히 의료계통에 근무하는 분들 특징, 주사 + 조제약. 극도로 민감하게 남용 안 합니다. 부작용 잘
알기 때문에, 저는 워낙 많이 다쳐본 ㅋㅋ (외상) 어제도 피 쪼금 ㅠㅠ 애드빌 이 진통 효과는 좋습니다. 이것도
종류 몇 가지 있고, 타이레놀도 종류 몇 가지 있습니다. 잘 선택해서 사용해야 합니다.소비자 경험에서 ~~
@가야국 조언 감사합니다. 요즘 아프지 말아야지~ 아프지 말아야지~하며 살고있습니다. 저도 베이고 찍히는 일이많아서 왠만한 상처는 약도 잘 안바릅니다만 조심해야죠. 교차감염??? 엄청 무섭다고 하다고 들었어요. 사소한 상처나 접촉, 방심이 생명을 앗아간다 합니다. 항상 방심말고 조심하겠습니다. 그나저나 회원님들 중 아마존 직구하실분은 없는것 같네요. 그냥 국내 약방에서 사는 것이 현실적일것 같습니다. 건강하세요~~
제가 알기로는 의약품은 무조건 일반통관 대상이라 150달러 이하도 관부가세를 내는것 같습니다 (확인 필요..^^;)
타이레놀 큰 약국가면 1600원에 팔더군요
재난시 나눠주는것은 아주 좋은일인데 문제는 소포장으로 나누어줬을시 나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먹고나서 탈이나면 보복을 당하거나 문제가 생길 위험도 있습니다 (사실은 상한음식을 먹어 그럴수도 있는데.. 약에 독탄거 아냐? 할수도)
타이레놀 약국에 파는 10개짜리 포장 그대로 건네준다면 뒷탈이 생길일이 없을것입니다
포장그대로가 제일 좋지요. 동감합니다. 감사합니다.
@흑도야지(충북) 네^^
그냥 구매대행 회사 통해서 하는 것이 나을 듯 합니다. 네이버에서 구매대행이라고 검색하시면 업체 많이 나올거고요.
조언 감사합니다. 현실적인 방법일것 같습니다.
딴지걸려고 하는것은 절대 아님을 먼저 공지하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미국내 약국이나 코스트코에서는 두통약 타이레놀은 판매하지 않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네요,
다만, 감기약 (일반 감기와 독감)은 알약이나 물약형태로는 팔아요,
애드빌은 보통 알약과 겔 형태로 된것을
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