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캐나다 들어오면서 한국에서 구입했는데 혼자 사용하기에 양이 많아서 필요하신 분께 판매해요.
직거래 로히드역 근처 가능(Lougheed)
https://open.kakao.com/o/sd0op25e
1. 시크릿데이 롱 팬티라이너
예민한 피부라 시중에 판매하는 대기업 일반제품은 항상 트러블이 생기는데 시크릿데이 제품은 10년 넘게 꾸준히 사용중으로 늘 떨어지지 않게 쟁여두고 있어요.
롱팬티라이너 18cm로 넉넉한 길이로 흡수력이 빠르고, 소프트 스킨이라 그런지 매일 사용하고 있는데도 트러블이 생기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그날 끝무렵이나 평소에도 사용 가능해서 좋아요~
(유통기한 : 2027.07)
"판매완료"
2. 하메론 인공눈물
2008년 그 당시 시력 0.2로 라식수술했는데 의사분께서 난시와 근시가 심해서 수술해도 최고 시력 0.8 이상은 나오기 힘들다 하셨어요.
컴퓨터를 많이 보는 직업이라 안구건조증이 심해서 이것저것 인공눈물 사용해 봤지만 가장 좋은 제품 찾은게 바로 하메론이었어요~
무방부제 제품이고 낱개 포장이라 휴대가 편리해서 아침 저녁으로 수시로 넣어주고 있는데 이것 덕분인건지 현재 시력 1.5 정도 나와요!
여기에서는 구하기 어려워 한국 들어올때 많이 가져왔는데 혼자 다 못쓸것같아서 필요하신 분께 판매합니다.
(유통기한 : 2026.03)
"판매가격 : 5봉지 25개 $10"
-> 20봉지 100개 일괄 구매시 $38
3. 하메론S 고농도 인공눈물
하메론S는 집중관리로 0.18% 함량이라 수술한지 얼마 안되었거나 컴퓨터나 책을 오래 봐서 눈이 많이 뻑뻑하고 건조할때 사용하면 즉각적인 도움이 된다고 병원에서 추천해줘서 얼게됐어요.
제가 안구건조증이 심한편인데 이것 사용하면 확실히 촉촉함이 훨씬 오래 유지가 되더라구요~
야외활동 많이 한 날에도 일반 하메론과 번갈아가며 사용하고 있는데 효과 많이 봤어요!
(유통기한 : 2025.10)
"판매가격 : 3봉지 30개 $14"
-> 6봉지 60개 일괄 구매시 $25
4. 홀리카홀리카 원더드로잉 펜타 퍼펙션 아이브로우 펜슬
자연스러운 다크브라운 색상으로 남여 모두 사용가능하고,
부드럽고 발림성이 좋아서 맨피부에 사용해도 뭉치지않으며 급하게 외출할때는 눈썹과 립글로즈만 발라줘도 편하게 쓸 수 있더라구요.
홀리카홀리카 아이브로우 펜슬은 지속력도 좋아서 오전에 사용해도 저녁까지 그대로 유지가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미사용 새상품으로 박스 부피가 있어서 내용물만 가져왔어요.
(유통기한 : 2026.05)
"판매가격 $9"
4. 국내생산 따떼 폼클렌징 150ml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이라 화장품이나 클렌징도 전성분 확인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따떼 폼클렌징은 국내생산 제품으로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피부진정에도 효과적이고 뾰루지나 여드름이 잘 안생겨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어요.
제가 엄청 건성인 피부인데도 세안 후 당기지않고,
거품도 부드럽고 풍성하게 잘 나와서 눈이나 입술 화장도 바로바로 잘 지워져서 좋아요!
최근 제품으로 유통기한 넉넉해서 두고 사용하셔도 되세요.
(유통기한 : 2026.04)
"정상가 26,900원 -> 판매가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