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점심시간의 짬을 이용하여 2주간에 걸쳐서 Technic 신제품 8053 Mobile Crane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인스 3/3중 58페이지(이정도면 공정률 98%? 정도)에서 부품 누락이 나왔습니다.
아예 없는 것도 아니고 비슷한 제품이 잘못 들어 있네요.
제가 레고 한지 1년 조금 넘었는데...
최근 몇달간 부품 누락 혹은 잘못된 부품으로 대체되어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A/S 신청하면 금방 받았는데, 요즘엔 다 덴마크에서 온다죠?...
완성해서 이번 연휴에 좀 가지고 놀려고 했더니, 이렇게 허무할수가... 집에 테크닉 벌크들 한번 뒤져봐야 겠네요.
레고 상담원에게, 예전엔 안그랬는데 요새 왜 이렇게 누락이 많냐고 불만을 표시했더니.. 죄송하단 말밖에 안하네요.
케이블만 연결하면 되는데.....

문제의 부품!

리뷰는 누락부품 받고 완성대는 대로 올려야겠네요.
브릭스월드 회원님들,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첫댓글 저같은 경우에는 A/S를 받지도 못했습니다. 피규어 관련 누락부품은 A/S가 안된다고 하더군요. 제 기억에도 레고 제품은 정밀한 공정과정 때문에 누락제품이 많지 않은 걸로 아는데, 요즘에는 좀 심한 것 같더군요.
요즘 레고 5개 사면 1개 정도(약 20% 비율)로 누락이 나옵니다. 제가 누락품만 골라 사는 건지 신기할 정도로 많이 나오네요.
전 프론트로더 조립하면서 누락 나올까봐 조마조마 했습니다. ^^ 다행히 없더군요~ 테크닉은 누락되면 정말 허무할 듯... 얼른 부품 받아서 완성하세요!!!
테크닉은 부품이 많다 보니까, 조립하다 보면 깜짝깜짝 놀랄때가 많습니다. "누락인가?.. 아니야 있을거야~" 하고 다시 천천히 벌크 속에서 뒤져보면 신기하게 다 있습니다. 테크닉(1000pcs이상) 만들 때 이런 상황 자주 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은 정말 누락 맞네요.. ㅡ.ㅡ;; 프론트 로더 리뷰 기대하겠습니다^^
전 만들다 보니까 부품 색깔이 바뀌더군요... ㅎㅎ 아마 잘못 끼웠겠죠~ 기회 될 때 살짝 분해해서 리뷰샷 올리겠습니다.
같은 모양의 같은 사이즈 부품 바뀔 때 많습니다. 특히 진회색과 검정색이 서로 많이 바뀌더군요..^^
정말 안타까운일이군요... 전 중고위주로 구입하다보니 오랜세월을 했음에도 누락이있던 경우는 거의없었습니다~ 하루빨리 받아보시길바라며 기철님도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레고에서 좀더 품질에 신경을 써줬으면 좋겠어요. 혹시나하고 집에있는 테크닉 벌크 뒤져봤는데 없네요. 이번 추석 연휴가 무척 길것같네요~
공장을 옮겨서 그런거 같아요, 예전에는 진짜 100%였는데..
음식점들이 장사 잘돼서 가게 확장하여 옮기면 맛 없어지는것과 같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