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와~! 짝짝짝....! 족장님의 "소녀의 기도(A Maiden's Prayer)" 피아노 연주, 참으로 감명깊게 시청했습니다. 아득히 먼 옛날 저의 고교시절 음악선생님께서 이 곡을 유독 좋아하셔서 음악실에 들어서면 선생님께서 수업시작 이전에 이 곡을 혼자서 연주하고 계시는 터라 저를 포함한 모든 학생들은 발자국 소리는 물론 숨소리마저도 죽이고 입실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음악선생님께오서 핸섬하신(?) 분이셨는데 연주하시는 족장님의 옆모습이 그 선생님의 모습을 연상시키네요. 기타에다 피아노까지 악기를 두 가지나 다루시는군요. 참으로 대단하십니다.
첫댓글 와~! 짝짝짝....! 족장님의 "소녀의 기도(A Maiden's Prayer)" 피아노 연주, 참으로 감명깊게 시청했습니다. 아득히 먼 옛날 저의 고교시절 음악선생님께서 이 곡을 유독 좋아하셔서 음악실에 들어서면 선생님께서 수업시작 이전에 이 곡을 혼자서 연주하고 계시는 터라 저를 포함한 모든 학생들은 발자국 소리는 물론 숨소리마저도 죽이고 입실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시 음악선생님께오서 핸섬하신(?) 분이셨는데 연주하시는 족장님의 옆모습이 그 선생님의 모습을 연상시키네요. 기타에다 피아노까지 악기를 두 가지나 다루시는군요. 참으로 대단하십니다.
옛 학창시절의 추억에 곡이고 감명 깊게 시청하셨다니 저에게는 과분한 말씀을 주셨고 감사드립니다. 김대용 박사님은 취향이 많으시고 다양하신 지식에 음악에도 조예가 깊으신 것 같습니다.
존경하옵고 많은 지도편달 바라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