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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유리는 규산 나트륨의 한국과학의 이름을 갖기도 한다.
1850년에 만들어졌고, 안료 산업과 더불어서, 유럽의 독일의 산업에서 기술적인 발전을 해 온것에 해당한다.
영어권에서는 포클랜드 시멘트에 치중을 하느라. 이 부분에 대한 기술적인 발전이 다소 느린 것이다
시멘트 생산량이 물 다음으로 이용이 많은 산업 제품에 해당하고,
sio2가 na,naoh의 바닷물과 합수되는 부분에서, 고체화 반응을 하는 것으로 Caco3의 탄소화 칼슘의 육지에서의 반응에 이어, 강물을 타고 흘러간 모레가 바닷물의 NA과 결합하여서, 투명한 유리 형태를 갖는 고체화를 만들어내는 자연의 기술을 응용한 건설 산업의 기본 재료에 해당한다.
이런 기술적인 기초 기술 영역을 내포하고 있으므로, 이것을 한국과학에서의 한국 교과서에서는 절대로 언급하지 않는다.
Eail (에나멜)과 influenz이론을 한국 교과서에서 언급하지 않는 이유와 같이, 한국 대중들은 절대로 알면 안되는 기초 기술 용어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1910~1945년까지의 일본 조선 총독부 시절의 강제 점령의 시기라면 이해가 되지만, 2019년 현재에도 한국의 초중고, 교과서에서는 정식으로 이 기본 시멘트,유리,전력 기술에 대한 기초 이론에 관한 언급이 전혀 없다.
그래서, 한국 대중들은 초중고의 기초 교육을 마쳐도, 한국과학의 기초과학의 부재를 학습한 상태에서 직장을 선택하는 결과물로 인해서, 한국 사회에서의 기본적인 양극화의 희생물로 전락을 한다.
한국 대중들은 자신들이 하루에 1666원의 420g의 음식값 재료비에 하루의 양식 비용이라는 기본 산수마져 학습하지 못하는 한국 교육의 불평등 교육의 희생물인 것이다.
그간 이론 검증을 기초 부분에서 해 오면서, 느꼈던 부분에서 부족한 부분이 탄소 부분과 규소의 어느 영역에서인지 구분을 하지 못하다가 결국 자급자족의 귀촌이 결정되므로해서, 상속 주택을 수리하는 상태에서 놓이게 됨으로서, 시멘트 성분에 대한 면밀한 기초 검증을 시작하게 된 결과물의 첫번째 성과물이다.
물유리는 산업 기술화 측면에서 시멘트 재료와 더불어서, 인간의 주거 공간을 자연으로 부터 분리시켜 고착화 시키는 기본 도구가 되고 있다.
한국의 남부 지방의 특징인 습기가 많은 곳에서 지표수를 차단하는 기본 방법으로 석회를 이용하는 것이데,
이 석회를 저온의 연소 플라즈마로 구워 내드냐(소성)와 고온으로 진흙과 찰흙을 구워내느냐에 따라 기본 시멘트 성분의 구분이 나뉘고, 여기에 유리의 변형에 관한 기초 이론의 검증이 함께 한다.
sio2가 대량으로 한국의 강과 소하천에 모래의 형태로 대량으로 존재하므로 이것을 이용한 기본 건축은 당연한 결과물에 해당한다.
물유리 반응은 한번 일어나면, 다시 소성의 과정을 역으로 진행을 해야 복원이 되는 특징을 갖는다.
원래 이것은 황토를 시멘트와 몰탈로 전환을 쉽게 하는 기본 재료인 바인딩 재료가 무엇인지를 찾다가 찾은 자료에 해당한다.
방수액의 상표화된 이름이 바르다이고, 쌍곰에서 만들어서 기본적으로 유통을 시키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한국 대중들이 손쉽게 구할 수있는 것으로 봐서, 이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 한국 대중에서 깨어나, 중소기업을 일구는 형태일것이라 추측이 된다. 잔존 일본인들의 견제를 끊임없이 받지만, 가격이 저렴한 상태에서는 잔존 일본인들도 어쩌지 못하는 것이 한국에서의 중소기업의 기본 형태가 된다. 대신에 가격에 대한 이윤 부분이 항상 보장되지 않는 중소 기업을 운영하는 것이 현실이다. 물유리를 대량 보급하면서, 사회적 기여도가 낮은 것으로 봐서의 기본 추측이므로, 그 이상은 관심이 없다.
귀촌을 위한 기본 자료의 검증 부분에서 최근 일주일간의 변화는, 개인 파일 전환에 대한 체계적인 분류가 아직은 부족한 상태라는 것과 산업 기술영역에서 시멘트, 전력의 대략적인 이론 검증이 되었다고 할때,...나머지가 더 존재하느냐? 이것이 문제이다.
의약품의 아세트 살리실산과 더불어서, 요소, 황산등으로 연결되는 기초 과학의 산업화 부분이 대략적으로 정리가 된 듯하다.
귀촌후에 주택을 일단 수리를 하고, 기존의 농가 주택을 철거하고, 주택단열이 환기 시스템과 더불어서, 바꿔치기 되는 시간에 대한 부분을 대략 10년 내외의 늙어가는 몸으로 주거 공간정도를 혼자서 직접 시공하는 마지막 흔적물에 해당하는 것이다.
이후에는 기본 농산물의 재배에 대한 자료 접근을 해야 하고, 이것에 대한 기초 이론의 검증을 거치면, 노구의 몸을 스스로 움직이는 시간의 막바지에 도착을 하는 수순을 밟는다.
결국 이런 흐름을 본다면, 귀촌 자체는 이미 예정된 것이라 할 수있다. 자급자족의 여유시간에 자급자족에 관련된 기초 이론 검증이 하나하나 실증이 되는 과정을 겪는 것이다.
독일 위키 자료의 기초 기술을 개발하는 이들의 행적을 들여다보면 대부분 유산에 의해서, 기본적인 생활이 유지되면서, 평생을 기초 연구를 한 것과 비교되는 한국적인 기초 과학 검증 부분이지만, 어쩔수가 없다.
대신에 ... 이렇게 글을 직접적으로 작성을 해서, 한국 대중들과 기초과학의 이론 검증을 함께하는 것이 조금 위안이 된다.
개인 파일에 의한 저장의 방법은 유산및 재산을 후계자에게만 계승을 하는 방법에 해당한다.
그리고, 일정 기간, 주장의 가치가 실현될 싯점까지 공개를 미루는 것이기도 하다.
그런데,...이곳의 수준은 아직도 1750~1850년의 이론을 벗어나지 않는다.
물유리에 연관된 자료가 많아서 하루, 이틀의 검색되는 자료만으로 벅차기만 하다.
이부분에서 주택수리에 직접 활용가능한 부분을 먼저 선별해 내는 것으로 그 실마리를 풀어간다.
개인 파일의 저장에서는 이것이 부족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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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기 전도체의 구분을 1600년대 부터 시작을 해서 구리 전선으로 결론을 지은 것이 1750년대에 해당하고, influenz영향력 이론이 학문화가 되면서, 결론이 지어졌다. 이 과정에서 영국과 프랑스는 수증기 기관의 가능성을 찾아내서, 수증기 기관을 만들면서, 질산과 황산을 이용한 의류의 표백에 관한 산업을 발전 시키면서, 축전기의 배터 영역으로의 확장을 시도한다.
이에 비해 한발 뒤쳐진 독일은 라이프 니츠를 중심으로 공기의 진공 이론과 더불어서,요소와 테르펜, 그리고 na2sio3등의 화합물 등을 영국과 프랑스보다 약간 뒤쳐진 상태에서 기초 과학의 이론을 따라가는 형태의 기초 과학 검증과 산업 발전의 흐름을 갖는다.
햇빛의 500nm의 청녹 하늘색의 분광의 구분이 워낙에 포괄적인 자연의 법칙을 포함하는 것이므로 해서, 중력의 규칙또한 함께 정리되는 것이므로, 이를 부인할 수가 없다.
이를 바탕으로 포클랜드 시멘트 제조에 성공한 것은 로마 제국의 시멘트 유산을 산업화한 것이고, 로마에 대립한 독일은 이 유산 상속의 결과물에 의해서 약간 뒤쳐진 산업 기술 접근을 하고 있다. 이 전환점이 1750년의 influenz 영향력 이론이고, 이전의 1745년의 라이덴 은행은 영국과 프랑스의 이론에 대한 유럽 국가 단위에서의 경쟁에서, 햇빛의 분광에 의한 약간의 앞서감을 따라잡는 성과물에 해당하고, 독일은 노르웨이, 스위등과의 연합에 의한 영국 프랑스 연합의 결과물에 대응하는 결과물을 도출을 하고 있다. 여기에 소련으로의 확산등이 맞물리면서, 유럽은 1700년대에 이미 유럽전쟁을 시작하고 있지만, 실제적으로는 미국 대륙에서의 지배권 전쟁을 대규모로 하는 유럽전쟁을 해서, 영국 프랑스 연합국이 승리하는 결과물을 낳는다.
이 결과는 결국 1945년까지 연장이 되어서, 유럽 전쟁이 1.2차 대전으로 표현되고 있지만, 실제로는 3차 전쟁의 동유럽과 서유럽의 전쟁 결과물이 현재의 고착화된 국가 단위의 기초라 할 수있다.
1750년을 전후하여 철강의 대규모 용광로에 의한 재련과 용광로의 시설을 크랭크 시설로 전환하여 시멘트를 제조하는 산업 기술로 활용을 하므로, 결국은 도자기 용광로가 철과 시멘트를 산업 기술화하는 기술적인 기본으로 자리 하고 있다.
이 결과물로 인해서, 동양의 중국 제국의 세계 지배권이 유럽으로 완전히 넘어간 분깃점이 바로 1750년이라 속단을 할 수가 있다.
2019년 기준이면 약 300년동안의 유럽 대륙의 세계 대륙의 영향력 행사의 결과물을 중국이 방치한 결과물에 해당하고,
그것은 중국과 한국의 엇비슷한 과학 발전의 접근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가 부족한 왕권이 이를 인지하지 못한 결과물로 인해서,
중국과 조선의 학교 단위인 유교사상의 학교 단위의 기초 과학 검증에서 그 실패가 시작된다.
이 부분을 중국 과학원은 1948년에 이미 인지를 하고, 이것에 대한 대책을 강구하여, 1970년까지 유럽 과학에 뒤쳐진 원인을 분석을 했고, 이것에 대한 해법을 찾아내서, 중국의 현재의 학습 체계를 보완하여, 1970년대 부터 실행을 해 오고 있다.
한국의 경우에 대기업과 공기업등을 장악한 부류들이 한국 교육에 영향력을 행사하여, 한국 교육의 흐름을 주도하고 있고,
그 결과물이 한국에서의 1년에 한번 실행되는 수학능력 시험 평가의 학습 결과 측정 방법으로 결론지어지는데,
한국 교육 용어의 일본 한자를 간추려서 학습을 한 결과물에 대한 학습 능력 평가 (수능)의 청소년들의 순위 매기기 결과물은
한국 산업의 근대화의 역할에서 기초 기술 개발을 할 수없는 한국 교육의 부재 속에서 이룩한 모래성의 한국 교육의 결과물을 쏟아 낼 수밖에 없다.
이것의 결론은 한국 대중들은 자신들이 주거할 공간을 스스로 만들어내는 개인 주택을 짓는 기초 기술 습득을 한국교육에서 학습하지 못한 결과물이고, 이에 따라 한국에서의 가장 큰 부가가치의 창출 산업은 산업 기술이 아닌, 아파트 형 주택을 찍어내는 기형적인 주거 공간에 의해서, 한국의 경제적인 위치가 결정되는 모래성이 만들어진 결과물이다.
개인 주택의 생활 공간은 침실과 개인 기초 과학을 검증하는 공간인 주방을 겸한 개인 연구 시설의 구분으로 개인 주택이 건설되어야 하는 기본 원칙이 지켜지지 않는 주거 공간이 아파트형 주거시설에 해당한다.즉. 개인 연구 시설이 전무한 소비 지향적인 기형 구조인 것이다.
기초 이론의 접근에 대한 기본 구분의 방법이 구체적인 형태로 구분되어지고 있다.
Na2sio3의 기술적인 접근보다는 어제 처럼 일단 자연에서의 sio2가 naoh와 결합하는 부분에 대한 접근의 검증이 우선시 되고,
산업 기술의 측면에서도 1850년대에 이론이 검증이 되었지만, naoh의 대량 생산이 시작된 1884년의 전기 분해에 의한 수산화 나트륨이 대량 생산된 이후에야 산업화 가술로의 위력을 갖게 된다. 이전에 안료로써의 역할의 부분이 중요한 산업 기술 영역에 해당하지만, 규산 나트륨의 산업 적인 영역에서는 일단 안료의 역할에 대한 부분은 1884년까지의 안료 기술에 대한 접근을 해서, 따로 분석을 하는 시간을 갖어야 하므로, 이 부분은 일단 보류를 한다. 1890년의 하인리히 허츠의 전자기파 분류에 의한 석영에서의 진동을 이용한 물분자의 진동수를 전하 단위의 물분자 질량의 1/10억분로 가능해진 원인을 규명하기에는 이처럼 기본적으로 요소, 황산, 테르펜, 아세트 살리실산, 그리고 규산 나트륨까지의 이론 검증을 해야 하는 것이다. 안료 부분을 접목 시키면 모두 통합이 되겠지만, 규산 나트륨의 시멘트 결합 부분이 집중되고, 시멘트가 물의 액체를 차단하는 효과를 갖게 하는 것이 규산 나트륨의 기본 역할로 인해서, 기본 건축 재료인 시멘트의 역할이 지대한 역할을 수행하도록 하였다. 로마시대가 유럽의 역사에서 단절된 것 처럼 보이는 분깃점에 규산 나트륨의 역할을 구분을 했느냐와 하지 못했느냐에 따라 구분 지어지는 것이다.
2-23일 오전11;28분
물유리는 시멘트인 석고와 석회의 물유리화 반응은 순환반응에 속하고, 이것은 전기 도체의 구분의 이론에 입각을 해서 1738년의 베르누이 이론을 토대로 포클랜드 시멘트가 개발되었고, 포졸란이 이탈리아의 시실리 섬의 화산섬에 존재하고, 영국의 일부와 미국 대륙의 일부에서 제한적으로 발견이 됨으로서, 초기 개발의 역사에서는 석유의 편중처럼, 국가 단위의 편중에 의한 시멘트의 발전의 흐름과 같다.
시멘트 글을 먼저 작성하는 것이 순서에 맞으나, 어차피 함께하는 영역이므로 해서, 이 물유리 부분을 지나면 다음에 시멘트 이론을 정리하는 수순으로 검증하면 될듯하다.
어차피 시멘트는 산업 생산물중, 석유 생산의 일년 생산량과 시멘트 생산량이 식량과 더불어서, 세계 1.2.3위의 산업 생산량에 해당한다. 이처럼 중요한 기술 영역은 한국과학은 체계적으로 초중고에서 위의 분류의 기준을 적용하여, 집중적으로 교육을 실시하지 않는다. 전기 도체 이론을 완벽하게 이해를 해야 시멘트와 물유리 이론을 이해하여, 시멘트 산업을 일으킬수가 있고, 이를 바탕으로 구리전선의 다음의 연결을 원할하게 하는데, 이런 체계적인 이론 검증의 접근 체계를 한국과학은 철저하게 한국 대중들에게 학습을 시키지 않는 이상한 교육 체계를 갖고 있다.
한국 교육부와 산업부, 미래부를 통해서, 이것을 바로 잡으려고 하면, 이상한 유사과학자로 분류를 해서, 무조건 기무사와 국정원을 동원한 권력 행사에만 급급한 것이 현재 까지의 모습이다. 기득권을 지키기 위한 국가 권력의 행사이지만, 이것은 대단히 잘못된 국가 권력의 행사에 해당한다. 한국 교육을 올바르게 했다면, 위와 같은 언급 자체가 성립이 되지 않는다.
한국 국가 단위의 교육이 올바른 기초과학을 바탕으로 기술되어져, 이것을 한국 대중들의 청소년에게 학습이 되어도 위 이론 검증에 성공하는 것은 1%의 극히 낮은 성공률을 보이는 것이 시멘트 기술에 속하고, 그 재료가 편중되어 있음으로 해서, 기술적인 이해를 하였더라도, 공간에 제약을 받는 특수성을 갖는다. 제조의 경우, 원재료 조달의 지역적인 제한을 받고, 한국의 경우 생산량이 국가 단위에서 5위에 오를만큼 대량 생산 체계를 갖춘 것이라면, 이를 이용하는 부분에 대한 집중적인 기초 교육을 하는 것이 순리에 맞다,
그런데 기술적인 생산을 뒷바침하는 이론 교육과 더불어서, 시멘트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한국의 주거 문화인 개인 단독 주택의 구축에 필요한 기초 교육을 철저하게 하였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이를 이행하지 않는 한국 교육부의 행태는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다.
한국의 아파트 기준을 보면 똑 같은 시멘트를 활용을 하는데 주택 수명이 불과 40년에 불과하다. 이것은 기초 자료의 이해를 바탕으로 시멘트의 평균 수명 100년을 기준으로 한다면 도저히 이런 사용을 국가 단위에서 사용하면 안된다. 그럼에도 이것이 광범위하게 이뤄지고 있고, 이 기초는 철근 콘크리트 밀폐 기준인 12mm 기준을 지키지 않는 것에서 비롯되는 기초 이론의 부재에서 시작된다.
철근의 두께가 3cm기준이므로, 철근 콘트리트 타설의 기초는 기본 두께가 25cm가 되어야 한다. 바닦이든, 벽체 이든 철근 콘크리트 타설의 기초 두께가 25cm가 되어야 하는데, 아파트 벽체에서 비 내력벽의 경우 이것의 절반인 15cm기준을 적용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 단순한 결과물로 해서 한국의 아파트의 수명이 불과 40년에 해당하는 수명을 갖는다. 여기에 바닦 온수 난방을 하므로 해서, 시멘트의 균열을 촉진하게 되므로, 기초 철근 콘크리의 두께는 향상되어야함에도 불구하도 오히려 낮게 책정이 되어 있다.
새마을 운동에 의한 농촌 주택의 보급은 한마디로 스레트 보급에 의한 농촌의 벽돌 스레트 농촌 주택으로써...현대 금강 kcc가 스레트를 생산하여, 이를 중점적으로 농촌 스레트 주택을 보급한 것이며, 주택 단열에서, 기본읠 외면하고, 석면의 유해성을 국가 단위에서 정책적으로 보급한 대표적인 실페 사례에 속한다. 그럼에도 새마을 운동이 국가적으로 성공한 농촌 문화를 근대화 시킨 업적으로 칭송을 하는데, 이는 대단히 잘못된 기준인 것이다.
물유리 글을 보강하고, 시멘트 글을 작성하는 것이 기존의 글의 작성의 흐름에서 별개의 영역 같아 보이지만, 시멘트의 몰탈화와 콘크리화는 물분자를 석회와 석고로 붙 잡아서 고정하는 전기 도체이론의 전자석의 전기 강판의 역할과 유도 코일의 구리와 규소의 결합에 의한 전선의 역할로 구분되어 지는 영역과 같다. 주택을 구성하는 것이므로, 물분자를 고정 시켜서, 전류의 흐름은 땅밑으로의 물의 흐름을 분리하고, 주택부분의 주거 공간에서는 전하의 이동만이 허용이 되어서, 주택 난방이 되어야 하는 것은
기본적인 전기 도체의 구분영역에서 전기와 전류의 주택내에서의 흐름에 대한 분배의 이론에 해당한다. 그만큼, 철저한 전기 도체화가 이뤄져야 하고, 그 용어만 바꾸면 주택의 시멘트는 결국 전기 도체의 구분의 영역에 해당한다고 볼수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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