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권승기 기자] 창작뮤지컬 제작자 윤호진 대표가 자신을 향한 성추행 의혹을 인정했다. 24일 한 매체는 윤호진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피해자들의 증언을 확보해 보도했다. 피해자들은 "(윤호진으로부터) 창작뮤지컬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지속적인 성추행을 당했다"라며 "술자리와 이동 중인 차량에서 행해졌다"라고 전했다. 이후 윤호진은 성추행 의혹을 인정하며 "저의 행동으로 인해 불편함을 느끼신 모든 분께 그리고 그분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과드리고 싶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한 윤호진은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다룬 신작 뮤지컬의 제작 발표회를 무기한 연기하고 자숙의 시간을 갖기로 했다. 일각에서는 윤호진의 빠른 인정과 사과문 발표가 도리어 불안하다는 의견도 나오고 있다. 실제로 일부 피해자들은 윤호진 측의 역습과 후폭풍을 걱정하며 제보자를 가려내기 위한 절차를 밟는 것 아니냐는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윤호진이 성추행 의혹을 인정하면서 그의 작품을 사랑했던 관객들의 실망과 질타가 이어지고 있다.
그리고 윤 대표는 뮤지컬 ‘영웅’ ‘명성황후’ 등을 만든 윤호진(69) 연출가의 아들이다. “아버지에게서 열정을 배웠다”는 그는 “마리몬드 제품의 해외 판매를 확대하고 싶다. 할머니들의 이야기를 다른 나라에도 알려 ‘위안부’ 문제가 한·일 정치적 이슈가 아닌 인권 문제라는 사실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윤호진 아들이 마리몬드 윤홍조 대표긔 할머니들을 위해 기부를 많이 한 것은 맞지만, 아들은 성노예 위안부 할머니들과 관련한 상품을 팔고 아버지는 성추행이라니. 완전 코미디 아니긔?
(기사 내 캡처된 사진이 종편이라 말머리를 이렇게 달았긔. 문제되는 것 있으면 이야기 해주시긔)
그냥 안썩은데가없고 남자란존재환멸난다는생각뿐 시발
?
아 노답 메신저백 살라했는데... 대체 냄져들 왜 살아...?
불매할래
짜증낰ㅋㅋㅋㅋ
미친...
아니 ㅁㅊ 방금전에 외국인친구들 선물하겠다고 사왔는데........;
이래서 ㅅㅂ 괜히 느개비거리는게 아님
희움가자 대표 여자분
ㅋ....하 좋은 일하는 사업에 한남 유충이라....
다른 브랜드도 아니고 마리몬드 .. 마리몬드꺼 진짜 많이 샀었는데
아 나 존나많이샀는데...
애비만 망하게하면되지... 좋은 일하는 아들까지 망하게 할 필요있음? 이것도 어찌보먄 조재현 조민기 일로 딸들이욕먹는거랑 똑같은거잖아..
22 내말이
엥 아들은 존나 잘못없고 좋은 취지로 하고있는거 아님? 댓글보고 아들도 그런 짓한건줄 알고 다시 읽고왔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윤홍조???
@Pkalbum 윤호진인데 잘못 쓴 거지?? 깜짝쓰... 윤호진인데 잘못쓴거면 수정해야하지않을까..?
별개로 봐야지 왜 화살이 엉뚱한데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