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무통, 지난 8월 15일 광복절 판매 수익금 및 자사물품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가보훈유공자 기탁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지부장 남선우)는 르무통(대표 허민수) 광복절 캠페인 수익금 국가보훈유공자 대상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은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성남시지회(지회장 송병조)에서 전달식을 진행하는 모습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지부장 남선우)는 르무통(대표 허민수)의 광복절 캠페인 수익금 및 자사제품을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성남시지회(지회장 송병조)에 기탁하는 전달식을 지난 12일(화)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허민수 르무통 대표, 송병조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성남시지회장, 남선우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국산 신발 브랜드 르무통은 자연소재 메리노 울과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며 특히 편한 착화감을 장점으로 사랑받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기획하며 나눔 활동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번 전달식에 앞서 르무통은 지난 8월 15일 제78주년 광복절을 맞이해 태극기 달기 시 자사의 한정판 신발을 선물하는 캠페인을 진행 했으며, 광복절 당일 판매 된 제품 수익금의 일부를 기금으로 조성하여 자사제품 및 후원금을 국가보훈유공자들에게 기탁했다. 기탁 된 물품과 후원금은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성남지시회 소속 저소득 국가유공자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허민수 르무통 대표는 "나라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보훈유공자분들을 대상으로 나눔을 실천하게 되어 뜻깊다.“며 “굿네이버스와 함께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 포근함을 전달하는 르무통이 되겠다.“고 전했다.
남선우 굿네이버스 경기동부지부장은 “르무통의 국가유공자분들을 위한 의미있는 나눔 활동에 감사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협업이 지속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