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 갔다올동안 제가 지내고 있는 집에 지내실 분 구합니다. 12월에 돌아올 생각이지만 조금 더 있다가 오게되면 렌트기간은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집이 청소를 하는 중이라 좀 어지럽지만 일단 사진 찍어서 올리고 청소후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입주청소 해드립니다.
1bad 1 bath 이지만 750sqft으로 약 21평정도로 넓어서 2명이서 지내기 좋습니다. 큰 발코니가 있어 물건들 넣거나 브런치 먹기에도 좋습니다 :)
위치는 1026 commercial drive 입니다.
커머셜에 흔히 있는 상가건물 위층에 있는 콘도로 생각하시면 되구요. 2층건물에 2층이 주거공간 1층이 레스토랑들 입니다. 정문 바로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바로 옆, 앞건물에 마켓 2곳이 있고, 주변에 카페와 식당들이 많습니다.
길 바로 건너편에 Britannia Community Center가 있어서 클래스 들으실분이나 풀장, 헬스장, 아이스링크 사용하실때 집 바로 앞에 있어 편리합니다.
Commercial broadway station 까지는 집 바로 앞에 있는 정류장에서 버스로 5분, 도보로는 15분 소요됩니다. 도보 1분거리에 Mobi(쉐어링 자전거) 주차장이 있어서 자전거로 역까지 이용하기도 용이합니다.
동향이라 해가 잘들고, 집 뒷편에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는 1대가 가능한데, 제 차량이 주차되어 있어 추가 금액 부담하시면 주차도 가능합니다.
작은 강아지는 많이 짖지 않는다면 가능합니다. 고양이는 소파랑 침대가 가죽제품이라 어려울것 같네요.
단점은 상가건물이라 아침 9-10시쯤 쓰레기 수거차가 오는 소리가 들립니다. 뒷문으로 나가면 상가건물 뒤쪽이라 깔끔하지 않구요. 한편으로는 상가 쓰레기통이 있어 분리수거를 하지 않아서 쓰레기 버릴땐 간편합니다. 정말 가끔 아래층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음악소리가 들릴 때가 있는데 그럴 땐 관리인에게 말하면 시정됩니다.
침대, 소파, 티비, 테이블, 식기 뿐만 아니라 쿠쿠 압력밥솥, 비데, 로봇청소기, 식기세척기, OLED TV, PS5, Nintendo, 이동식 에어컨, 무선청소기, iMac + 2 보조 모니터, 커피메이커, 스팀클리너 등 있는 가전은 대부분 지내는 동안 사용 가능합니다. 가격대가 많이 있는 물건들을 많이 두고 갈거라, 보증금은 $2000입니다. 이사 나가실 때 전자기기 등 이상 없으면 당일 돌려드리겠습니다.
렌트비는 $1800이고 인터넷이 한달에 $85, 전기세가 2달에 $200-250(사용하는 달에 따라 다름)정도 나오니 한달 유틸리티는 $200불 미만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4달 렌트비 한번에 결재하시면 네고해 드리겠습니다. Sublet 계약서, 렌트비 영수증 드리겠습니다.
운전 경력 길고 잘하시는 분에 한해서 제가 타고 있는 차도 렌트가능합니다 (BMW X5)
관심있으시면 몇분이서 사실 예정인지, 이름/성별/나이/직업/거주기간 알려주세요!
https://open.kakao.com/o/s2cGLwBf
7786807220(문자)
들어오는 복도
화장실 - 욕조, 비데, 세탁기(건조기 일체) 있습니다
부엌
거실에서 바라보는 부엌
쿠쿠 압력밥솥, 식기세척기
바 냉장고, 커피머신, 커피 그라인더, 소다메이커, 전자렌지, 워터히터
거실 - lazyboy 가죽쇼파, 커피테이블, 빔프로젝터, 서라운드 음향 시스템, 120인치 전동 스크린
OLED 65인치 TV, 4k 모니터, iMac, 프린터
침실- 퀸사이즈 침대, 옷장, 옷걸이(비워드립니다)
발코니 - 공구
발코니 (청소 후 발코니 테이블을 다시 세워놓을 예정입니다)